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꽁래쉬, 누구나 쉽게 붙이는 10초컷 노글루 속눈썹 2025-12-09 12:04:51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의 속눈썹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본인의 눈매에 맞는 혹은 그날의 메이크업과 상황에 따른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꽁래쉬의 전 제품은 ▲피부 자극 ▲눈 시림 ▲알레르기 등 독성검사를 2차까지 완료하였으며, 29가지 유해물질에 대해 검출되지 않았음을 공식적으로 인증받았다....
올영 세일 분석해보니…K뷰티 트렌드는 셀프케어·이너뷰티 2025-12-09 09:05:28
펌' 검색량이 967% 급증한 것이 대표적이다. 올리브영은 속눈썹 홈케어 수요 확대에 맞춰 전국 주요 매장에 속눈썹 관리 용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아이래쉬 바'를 운영 중이다. 마스크팩 카테고리에서도 거품 제형을 얼굴에 흡수시키는 '버블팩'이 부상했다. 올영세일 기간 '버블팩' 검색량은...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 한국 현지화 전략으로 시장 확대 2025-11-24 11:24:26
속눈썹 회사 ‘KISS’의 글로벌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올리오는, 단순한 제품 수입이 아닌 한국 소비자에게 맞춘 현지화 전략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올리오는 글로벌 특허 기술로 검증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한국인의 눈 모양과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춘 맞춤형 제품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제품...
바이오플러스, '휴그로 셀부스터 아이래쉬 세럼' 롯데홈쇼핑 론칭서 완판 2025-10-30 14:42:42
속눈썹 성장기를 연장하고 탈락을 최소화한다. 휴그로의 주 원료인 성장인자는 세포 생성과 재생을 촉진하는 물질로 잘 알려져 있지만, 분자량이 크고 반감기가 짧아 피부 전달력이 떨어진다는 한계가 있다. 바이오플러스는 이를 극복하기 위해 자체 기술인 AUT(Anti-Ubiquitination Technology)기술과 BMTS(Bio-Material...
"괴물 같네" SNS서 폭발적 반응…요즘 뜨는 'MZ 밈' 뭐길래 [트렌드+] 2025-10-22 19:30:03
떠오르고 있다. 눈썹 바로 위, 속눈썹과 홍채가 또렷이 드러날 만큼 카메라를 가까이 대고 찍는 사진으로, 마치 인형처럼 큰 눈이 강조되는 것이 특징이다. "눈이 커 보인다", "인형처럼 나온다"는 후기가 이어지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폭발적으로 확산하고 있다.◇"썸남·썸녀에게 보낼 인형 사진"...밈이...
박희동 "여성 탈모 원인 잡는 기능성 화장품 출시" 2025-10-20 17:12:15
원래 녹내장 치료제로 개발됐다가 속눈썹이 자라는 부작용에 착안해 만들어진 속눈썹 영양제다. 트리노제닉스의 효과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됐다. 국내 피부임상시험기관 P&K에서 6개월간 시험한 결과, 트리노제닉스군은 8주부터 모발 굵기와 밀도에서 대조군 대비 개선됐다. 박 대표는 “트리노제닉스는 탈모 기능성...
올리오, 엔믹스와 함께 하는 하반기 캠페인 런칭…홍대 팝업스토어 'Be Popular' 동시 오픈 2025-10-02 10:00:01
있다. 쉽고 가볍게 붙이는 특허 기술을 가진 ‘5초 노글루’ 속눈썹 제품과 마스카라처럼 발라 붙여 강력한 지속력을 가진 ‘펄스카라’로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과 동시에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하반기 캠페인은 인기 걸그룹 엔믹스(NMIXX)와 함께하며, ‘Ollio Of The Day / OOTD’라는 카피 아래 매일을...
국제 마약조직과 손잡고 '물뽕 원료' 밀수출…국내 일당 검거 2025-09-30 18:00:33
미용용품 수출업체를 운영하며 GBL을 속눈썹 글루·리무버 성분으로 위장, 국제 마약조직과 범행을 공모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들은 플라스틱병에 소분한 뒤 허위 성분 분석표를 첨부해 세관 감시망을 피했고, 범행이 노출될 것을 우려한 A씨는 친척 명의로 페이퍼컴퍼니까지 세워 밀수출을 이어간 것으로 드러났다. 이번...
올리오, NMIXX와 함께하는 하반기 캠페인 티저 공개…"10월 1일 공식 런칭" 2025-09-30 10:51:53
마스카라처럼 속눈썹 풀을 발라 붙이는 ‘펄스카라’ 속눈썹 제품이 올리브영 온라인에 입점한 후, 전체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 올리오 측은 “간편하게 완성하는 새로운 뷰티 루틴을 제안하는 브랜드로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것”이라며 “본격적인 런칭은...
"화장한 거 아냐?"…여대생, '자연 미모' 인증하고 수석 합격 2025-09-30 08:20:20
감독관은 속눈썹을 직접 잡아당기기도 했다. 후신이는 자연 미모를 확인받고 총점 274점을 받아 베이징 통합 시험 수석에 올랐다. CUC의 전문 시험에서도 83.07점으로 전국 17위를 차지했다. CUC는 중국 방송·미디어 분야 최고 수준의 명문으로, 다수의 인기 아나운서와 방송인을 배출한 학교다. 후신이는 지난 9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