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러리아百, 2025 하반기 '웨딩 페스타' 개최…"루이비통도 참여" 2025-07-10 09:49:40
행사에는 루이비통이 처음으로 참여하며 해당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금액의 최대 50%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르메스 △고야드 △디올 △로로피아나 △쇼메 △벨렌도르프 등 총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웨딩 콘셉트의 하이주얼리·워치 전시도 함께 열린다. △티파니 △그라프 △쇼파드 △IWC 등 1...
갤러리아百, 서울 명품관서 20일까지 '웨딩 페스타' 2025-07-10 08:39:27
드 '루이비통'이 이번 웨딩 마일리지 행사에 처음으로 참여한다. 행사 기간 구매 금액의 50%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에르메스·고야드·디올·로로피아나·쇼메·벨렌도르프 등 100여개 브랜드가 웨딩 페스타에 참여한다. 웨딩 콘셉트로 하이주얼리와 시계 전시도 진행한다. 티파니와 그라프·쇼파드·IWC...
'남해에서 만나는 이탈리아 포지타노'…쏠비치 남해 내달 문연다 2025-06-30 08:00:05
모든 객실에는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의 어메니티(편의용품)가 비치된다. 다양한 부대시설 중에서 친환경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을 사용한 사계절 야외 스케이트장 '아이스 비치'가 눈길을 끈다. 물과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방식으로,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스케이팅을 즐길 수...
"백화점보다 싸다더니 진짜네"…명품족 몰린 '이곳' 인기 폭발 [트렌드+] 2025-06-25 06:10:01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다미아니, 쇼메, 쇼파드와 같은 브랜드들은 마케팅 정책으로 구매 시 면세점 선불카드를 지급해주고 가격대도 개별소비세가 부과되는 기준(500만원)보다 낮아 면세점 가격이 더 메리트가 있다"고 설명했다. 면세점들은 주얼리·워치 판매에 힘을 싣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10일 주얼리 브랜드인...
갤러리아百, 17일부터 웨딩 페스타 진행 2025-01-15 09:54:15
미우미우, 그라프, 쇼파드, 쇼메, 오메가, 아크레도, 몽클레르 등 총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삼성, LG 등 대형가전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0%를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기존에 구매 금액의 50%만 적립해주던 대형가전 마일리지를 2배로 늘려 혜택을 확대한 것이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적립기간(6개월)...
디렉터스테크, LVMH가 인정한 '생성형AI 영상제작기업' 스카이웍스 인수 2024-11-05 10:42:21
AI를 활용한 영상 제작 기술’을 통해 ‘LVMH 이노베이션 어워드’ 대상(1위)을 받은 원천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다. 전세계 89개국 1545개 AI 테크 기업이 참가했는데 대상을 수상해 LVMH 그룹과 전략적 협업을 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졌다. 스카이웍스의 ‘Gen AI 영상 제작 기술’은 단순 기술력뿐 아니라 이미 전 세계 유...
[르포]어? 왜 사람이 많지?…돈 안 쓰는 관광객들[면세점 경쟁 10년②] 2024-09-06 06:05:01
9층에서 젊은 관광객들이 몰린 곳은 피아제·쇼파드 등 럭셔리관이 아닌 MLB, LEE, 휠라 등 중저가 패션브랜드가 모인 곳이었다. 화장품과 향수가 모인 10층도 생각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있었다. 심지어 젊은 중국인 관광객 2명은 6개의 쇼핑백을 들고 10층 중앙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었다. 베이징에 사는 왕 씨는...
억대 연봉이라더니 "해명도 돈벌이"…조회수 목매는 렉카들 2024-07-17 16:46:47
방송 ‘쇼파르타 300’을 시작했다. 300초 동안 특정 상품을 업계 최저가로 판매하는 콘텐츠로, 여기서 판매한 상품은 일반 방송보다 분당 주문 건수가 세 배 많았다. CJ온스타일은 앱에 숏폼 전용 공간을 따로 마련했고, 현대홈쇼핑은 가격 협상 콘셉트의 숏폼 예능을 선보였다. 숏폼 광고도 늘어나는 추세다. 광고업계...
'백화점' 뗐다…'현대면세점'으로 사명 변경 2024-07-09 11:37:26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BI(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국내외 고객들이 부르고 떠올리기 쉬워 자연스럽게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현대면세점은 사명 변경을 계기로 점포별 특색에 맞춰 경쟁력 있는 명품 브랜드를 유치하고 국내외 마케팅도 강화할 방침이다. 인천공항점은 이달 말 제1여객터미널에...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면세점'으로 사명변경…"경쟁력 강화" 2024-07-09 10:13:34
사명 변경과 함께 경쟁력 있는 브랜드 유치와 국내외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인천공항점은 이달 말 제1여객터미널에 펜디 매장과 제2여객터미널에 구찌 부티크를 연다. 연말까지 생로랑과 발렌시아가 부티크가 각각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에 문을 열 예정이다. 이렇게 되면 인천공항점은 이미 운영 중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