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민종, 컨테이너 생활에 무전취식?…"강남서 잘 살고 있다" 2025-11-19 14:38:56
거다. 머리와 수염을 길러서 처음엔 알아보시지 못하다가 뒤늦게 알아보고 계산하고 나가려는데 '됐어, 그냥 가'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김민종은 "작품 때문에 머리를 기르고 있다고 해명했지만 듣지 않으셨다. 계산하고 나가려고 하자 '됐다. 왜 그러고 사냐. 옛날엔 그렇게 잘생겼었는데. 건강하게 열심히...
윤계상 "'부세미'처럼, 우리도 제발"…우리 동네 특공대 온다 2025-11-17 15:12:02
느낌을 많이 보여드린다. 그래서 안 나는 수염을 붙이기도 하고, 그리기도 하고, 머리스타일도 바꾸면서 '이 동네 어딘가에 저런 사람이 있을 것 같은, 그래서 이 동네가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은' 캐릭터를 만들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진선규는 또 "동네를 배경으로 하다 보니 공감되는 부분도 많았다"며...
'UDT' 윤계상 "더 늦기 전에 액션 하고 싶었는데…" 2025-11-17 14:39:56
나는 수염을 붙이기도 하고, 그리기도 하고, 머리스타일도 바꾸면서 '이 동네 어딘가에 저런 사람이 있을 것 같은, 그래서 이 동네가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은' 캐릭터를 만들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윤계상은 "평상시에도 제가 형과 농담을 많이 하고 노는데, 연기를 하는지 노는 지 헷갈릴 정도였다"고...
"내란 극복 지지부진" 공무원 휴대폰 검사에 李 과거 발언 재조명 2025-11-13 16:21:28
수염 기르고 단식하고 재판 늦추려 용쓰던 대통령이, 공무원들에게는 영장도 없이 개인정보 전부를 내놓으라고 한다. 사고 치면 핸드폰 뺏기면 안 된다고 가르침을 내리던 사람이 핸드폰 뺏으려고 안달인 것을 보면 그냥 웃프고 기가 막힌다"고 했다. 정부가 12.3 비상계엄에 '참여 협력한 공직자' 색출에 나선다고...
한국메나리니, 남성 질환 인식 개선 위한 '모벰버' 캠페인 행사 열어 2025-11-07 15:05:41
콧수염 콘셉트의 소품을 활용해 단체 및 개인 사진을 촬영하며 캠페인의 취지를 함께 공감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포즈로 촬영에 참여하고, 여러 소품으로 콧수염을 표현해 현장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날 촬영된 단체 사진은 직원 투표를 통해 ‘Best Photo’로 선정됐으며, 개인 사진은 인생네컷 형식으로...
"좋은 자막은 읽은 사실 기억 안 나"…넷플릭스 현지화전략 소개 2025-11-02 13:55:25
흰수염 번역단의 황석희 번역가는 '현지화를 통해 시청자와 만나기까지'를 주제로 한 패널 토론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를 중심으로, 제주 방언 등 지역 언어를 작품의 정서와 작가의 의도를 살리며 글로벌 시청자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는 현지화 전략을 논의했다. '폭싹...
[책꽂이] '3분 트렌드 익힘책' 등 2025-10-24 16:40:17
지노, 248쪽, 1만6800원) 아동·청소년 ● 딥페이크 사진이 도착했습니다 초등학생의 시선에서 딥페이크 범죄의 위험성을 보여준다. (신은영 지음, 박현주 그림, 썬더키즈, 148쪽, 1만4000원) ● 끝없는 말싸움 왕의 엉킨 수염을 풀 방법을 둘러싼 말싸움을 통해 소통이 사라진 현실을 풍자한다. (코리나 루켄 지음, 김세실...
'멸종위기 심각' 북대서양참고래 돌아오나…개체수 소폭 늘어 2025-10-22 20:26:28
긴수염고래과 포유류로, 북미 동해안에 주로 서식한다. 몸집이 크고 느리게 유영하며 유순한 성격의 고래로 알려져 있다. 이 고래는 매년 미국 플로리다주와 조지아주 앞바다에서 새끼를 낳은 뒤 새끼를 먹이기 위해 뉴잉글랜드주와 캐나다 인근 바다로 이동하는 습성이 있다. 북대서양참고래는 과거 무차별적인 포경으로...
동성제약 "비건 염색 브랜드, 美 아마존서 10월 역대 최고 매출 전망" 2025-10-20 10:16:43
수염 염모제 '허브 포맨'이 매출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특히 허브 포맨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2% 성장하며 미국 남성 뷰티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 스스로 외모와 위생을 관리하는 남성이 늘어나고. 제품 안전성이나 피부 자극에 대한 신뢰성이 높아지면서 동성제약의 비건 제품이 주목받고...
동성제약 "염색약 브랜드 '허브', 아마존 미국 10월 매출 '역대 최대' 기대" 2025-10-20 10:14:34
수염 염모제 ‘허브 포맨’이 매출 증가를 주도하고 있다. ‘허브’는 두피 자극을 최소화한 100% 비건 염색제 브랜드다. PPD(P-페닐렌다이아민)와 암모니아 등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배제하고 순한 조성으로 만들었다. 두피 건강과 자연스러운 발색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합해 미국과 중동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