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복합 식음 매장 ‘잇츠 월드’ 개점 2025-12-22 09:47:39
▲귤 ▲유자 등 인기 플레이버 젤라또 8종과 함께 쉐이크 2종·음료 4종을 구성해 선보인다. 롯데GRS 관계자는 “잇츠 월드는 공항, 병원 등 다양한 다중이용시설에서 축적한 롯데GRS의 컨세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방문 고객의 동선과 이용 목적에 맞춘 차별화된 F&B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이라고 설명했다.
이디야커피, 음료 용량 확대…메뉴 다양화 2025-12-16 14:18:48
단일 사이즈로 제공되던 플랫치노, 쉐이크 메뉴에 엑스트라(EX) 사이즈를 새롭게 도입했다. 이를 통해 음료의 평균 제공 용량은 약 28.6% 증가한다. 용량 확대와 함께 메뉴 구성도 강화된다. 시즌·상시·재출시 메뉴가 재정비되는 한편 신제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레시피를 표준화하고 원부자재를 통합하는 등 운영 체계도...
중기부, '협업성과 창출' 대기업-스타트업 9개팀에 장관상 2025-12-16 14:00:04
CJ ENM과 협업해 고단백·저당 쉐이크를 개발했고 CJ ENM에서 30억원의 직접 투자를 유치했다. 이 밖에 포비콘은 우미건설의 건축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AI 기반 공사 견적 효율화 플랫폼을 공동 개발했다. 노용석 중기부 1차관은 "벤처·스타트업의 혁신 DNA를 기업 전반에 확산하고, 우리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이디야커피, 음료 기본용량 확대…가격 평균 300원 올라 2025-12-16 11:18:00
기본 가격은 평균 297원 인상됐다. 예를 들어 밀크쉐이크는 200원 올랐으며 달고나라떼는 500원 비싸졌다. 회사 관계자는 "음료 용량 확대는 고객의 이용 패턴을 반영한 것"이라면서 "㎖당 평균 가격은 약 16% 인하됐다"고 설명했다. 이디야커피는 플랫치노, 쉐이크 메뉴에는 엑스트라 크기를 새롭게 도입했다. 이디야커피...
햄버거 베어 문 이연복…유명 셰프들 '인증샷 맛집' 정체 2025-12-14 09:55:20
버거 매장 브랜드인 왁버거 공식 계정 또한 이들의 게시물을 공유하며 홍보에 열을 올렸다. 김남일의 버거 매장은 강남역과 인접한 위치에 자리했다.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역 역세권으로, 최근 몇 년새 파이브가이즈 쉐이크쉑 슈퍼두퍼 등 국내외 유명 버거들이 앞다퉈 매장을 열어 ‘버거대로’라 불릴 만큼 경쟁이 치열한...
정호영 셰프도 '축하'…김남일, 강남역 버거집 사장 됐다 2025-12-10 08:36:15
불린 지역이다. 쉐이크쉑, 슈퍼두퍼, 버거스올마이티, 엘더버거, 파이브가이즈, 굿스터프이터리 등이 일제히 문을 열었었다. 다만 최근에는 프리미엄 버거에 대한 관심도가 낮아지면서 다수 브랜드가 영업을 종료하기도 했다. 굿스터프이터리, 슈퍼두퍼 등이 줄줄이 문을 닫은 가운데, 가성비 수제 버거 브랜드나 국내...
'룡룡버거하우스×메이커스마크' 성수동 콜라보 파티 개최 2025-12-04 13:47:56
쉐이크에 섞어 마시는 등 파격적인 방식을 즐기며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공간 전체는 하나의 스트릿 무대처럼 꾸며졌고, 참여자들은 강렬한 힙합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들며 열기를 더했다. 머쉬베놈, 힙노시스테라피, 영비(양홍원) 등의 라이브 퍼포먼스로 펼쳐진 이틀간의 공연은 가장 독특하고 거침없는 플로우를...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 두바이 여행 프로모션 성료...하이엔드 여행 영역 성과 검증 2025-11-11 09:42:06
쉐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 ▲두바이 분수쇼 ▲팜 주메이라 모노레일 ▲수상택시 아브라 등 두바이 4대 특전을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현지 추가 비용이 없는 NO팁·NO쇼핑 정책과 최대 1억 원까지 보장하는 여행자 보험 및 해외 응급 의료 지원 서비스를 포함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CJ제일제당, 올리브영서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 판매 2025-11-06 10:22:51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를 올리브영에서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올리브영은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확산하는 추세에 맞춰 웰니스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신제품은 △시그니처 △초코 △말차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통곡물 파로를...
CJ제일제당, 올리브영과 '단백질 브랜드' 키운다 2025-11-06 09:16:48
CJ제일제당은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 3종(시그니처·초코·말차)을 CJ올리브영에서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올리브영은 2030세대에서 건강이 관심사로 떠오르면서 단백질 브랜드 '단백하니'를 기획했다. '저속 노화' 트렌드를 이끈 정희원 박사가 개발에 참여했다. 첫 제품은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