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지에 러기지택까지"…이스타항공, 스누피 굿즈 온라인 판매 시작 2025-12-11 09:12:18
온라인몰 별별스토어에서도 판매한다. 가격은 △러기지택 8000원 △배지 5000원 △담요 1만9000원이며, 3종 세트 구매 시 할인가 3만원에 제공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기존 기내에서만 판매하던 스누피 굿즈를 온라인에서도 판매하며 구매 접근성을 높이고자 했다“며 “추후 스누피 키링과 마그넷 등의 굿즈도...
나오스코리아, 국내 피부과 전문의와 ‘에코바이올로지 커미티 미팅’ 성료 2025-12-08 16:02:44
박귀영 교수(중앙대병원), 민성욱 원장(스누피부과), 이하은 원장(포레피부과), 김지희 교수(용인세브란스) 등 총 12명의 피부과 전문의가 참여해 다양한 임상 경험과 연구 지견을 심도 있게 공유하고 있다. 이날 참석한 이근수 원장은 “에코바이올로지는 피부 고유의 회복력과 항상성을 근본적으로 강화하는 과정을 연구...
캐릭터라인, 5일부터 현대백화점 충청점에 캐릭터 팝업스토어 오픈 2025-12-05 15:52:02
밝혔다. 이가라인이 판매하고 있는 산리오, 스누피, 디즈니, 포켓몬, 먼작귀, 핑구, 미피, 짱구는못말려, 톰과제리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선보이며, 이번 팝업에는 지난 성수동 팝업에서 인기를 입증했던 ‘스누피 캐릭터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아기자기한 포토존 구성과 랜덤 피규어, 쿠지 등 블라인드 상...
배럴, 피너츠와 '홀리데이 콜라보'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2025-12-05 11:32:20
× 배럴 홀리데이 컬렉션’은 스누피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아낸 시즌 한정 라인업으로, 고객분들께 보다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성인 남녀 수영복부터 키즈 수영복, 홀리데이 스페셜 수모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했으며, 산타 모자를 쓴 스누피와 패딩을 입은 우드 스탁 등...
신세계, 크리스마스 마켓 '원더랜드'…백화점 안에 트리·포토존·LED 영상쇼 마련 2025-11-19 15:21:21
벽트리, ‘제이닷트리’의 스누피 오너먼트, ‘우더풀라이프’의 기차 조명, ‘프레젠트모먼트’의 직소 퍼즐 등을 올해 강남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단순한 쇼핑을 넘어 체험형 콘텐츠도 강화했다. 11월에는 ‘미니토이 가챠샵’을 더해 캐릭터 상품과 한정판 굿즈를 판매하고, 12월에는 셀프 포토부스가 추가로 열려...
이스타항공, 27~28일 부산서 95% 할인권 뿌린다 2025-09-25 18:46:51
판매존을 운영하며 스누피 캐리어택 등 그동안 기내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이스타항공 로고 상품을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10월 26일 일본 오사카, 후쿠오카, 삿포로에 취항하며 부산 출발 노선이 총 10개로 늘어난다”며 "취항을 기념해 부산 시민 분들께 큰 혜택을 드리고자 파격적인...
이태원부터 한남, 성수까지…'남의 집'이 미술관이 됐다! 2025-09-24 18:26:27
끌어올린다. 미키 마우스와 도널드 덕, 곰돌이 푸, 스누피 등의 캐릭터가 환하게 웃고 있는 넥타이 80여 개와 미니카, 서프보드, 카우스와 무라카미 다카시 등 서브컬처 및 팝아트 아이콘과 관련된 희귀 수집품 총 600여 점을 처음 공개한다. 전시는 내년 2월 22일까지 이어진다. 강은영 기자 qboom@hankyung.com
'이스타' 타고 제주가면 '스누피 가든' 20% 할인권 제공 2025-09-05 15:03:04
협업해 탑승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테마 정원 스누피가든의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스타항공이 지난 4월 글로벌 IP 브랜드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시작한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의 일환이다.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제주행 항공권 구매 후 탑승 완료한 회원이라면...
이스타항공, 기내에서 스누피 한정판 굿즈 만나요 2025-09-01 09:46:26
이번 굿즈 출시를 시작으로 추후 스누피 키링과 마그넷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누피 캐릭터 상품을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
"다이소 짝퉁" 손가락질 받더니 '반전'…2030 '핫플'로 떴다 [현장+] 2025-06-21 18:46:10
디즈니 캐릭터인 스티치와 주토피아를 비롯해 스누피, 파워퍼프걸 등 인기 캐릭터 상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수집욕을 자극하는 ‘랜덤 박스’ 제품들만 따로 모아둔 전용 구역도 마련돼 MZ(밀레니얼+Z)세대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날 스티치 랜덤박스를 구매한 김모 씨(28)는 “강남역에 미니소가 생긴 줄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