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과 나눔천사가수 동참 2015-11-24 20:41:38
가수와 시민들과의 기념촬영 자리를 마련해준 스킨소울앤뷰티, 파나소닉, (ryu)류 디자이너슈즈, imbc캠퍼스, 이엔티팩토리 대표이사의 나눔참여 소감 및 앞으로 나눔계획을 들어봤다.스킨소울앤뷰티 전은숙 대표이사 “작은 관심이 모이면 이렇게 큰 가치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눈으로 확인하는 기회였습니다. 착한...
[bnt포토]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소울앤뷰티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우수성 인정 받아 2015-11-17 09:10:00
토탈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소울앤뷰티가 11월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2015 cosmoprof asia hong kong)’에 참가했다. 스킨케어부터 보디 및 색조까지 토탈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킨소울앤뷰티는 원료의 선택 과정부터 제품의 질과 디자인 그리고 유통까지 모두 관리하며 피부에 좋은...
[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1-10 18:00:55
소울 키스버튼 립스의 발색컷 혹은 파우치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후 인스타그램 URL을 더샘 홈페이지 이벤트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고합니다. 참여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2월 2일더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온뜨레가...
'2015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 오는 11월 1일 서울광장특설무대서 희망나눔천사콘서트 개최 2015-10-23 10:16:26
것이다.또한 이엔티팩토리, 파나소닉코리아, 스킨소울앤뷰티, 류디자이너슈즈, 한화, imbc캠퍼스, 웃찾사 공연의 후원으로 2,000만원상당의 상품을 준비,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일반시민 중 추첨을 통해 나눔천사가수와 무대에서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포토타임과 기념품을 증정하는 나눔천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비수기 최고의 전략은 `할인` 2015-08-12 14:36:29
5일간 진행한다. 최근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입 소문을 타고 있는 신제품 `에코 소울 쿠션 버튼 립스`와 햇볕에 그을려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게 케어해주는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 등이 행사 주력 아이템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남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손...
코스메틱 전문기업 '스킨소울앤뷰티', 뷰티 모델 선발대회 개최 2015-05-22 09:26:12
‘스킨소울앤뷰티’에서 자사 브랜드를 대표하는 메인 모델을 뽑는 ‘제 1회 스킨소울앤뷰티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스킨소울앤뷰티’는 ‘아이빌리뷰(i belivyu)’, ‘온니온니(onnionni)’, ‘엑셀(xe.cell)’ 등의 브랜드를 면세점, 롯데백화점 및...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1-16 15:24:27
보습감을 유지시켜주는 글로시 타입의 ‘에코 소울 컬러 잇 세럼 립스틱’ 8종을 출시했습니다. 컬러에 얇은 막을 코팅하여 지속력과 발색력을 높이는 ‘하이-컬러 캡쳐 시스템(High-Color Capture System)’과 입술 온도에 반응하여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멜팅 시스템(Lip Temp. Melting System)’의 시너지효과로 맑고...
[뷰티신상] 가을 메이크업,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2013-10-12 18:21:43
지목되어왔다. 이번에 출시된 에코 소울 cc&bb크림은 이 두 가지 단점을 보완하여 촉촉하고 매끈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정제수 대신 미네랄워터를 함유해 피부에 윤기와 건강함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 미네랄워터는 눈송이와 같은 6각형 모형을 하고 있어 신체 흡수가 빠르고 원활한 수분공급으로 촉촉함을...
멈추지 않는 신화, 미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7-16 15:26:34
결과로 보여주자 자연스럽게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미샤의 칭찬이 이어졌다. 가장 마케팅 효과가 크다는 구전효과의 덕을 톡톡히 본 것이다. 생각을 바꾸다 미샤는 제품의 변화와 함께 마케팅 역시 다른 브랜드와의 확실한 차별화와 고급화를 중점적으로 잡았다. 브랜드 고급화를 위해 새로이 론칭하는 라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