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딸기 케이크로 달콤한 연말…크리스마스 필수템 된 까닭 2025-12-19 18:34:01
겨울철 한국의 대표주자 딸기 케이크는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스초생)'을 들 수 있다. 화이트스트로베리스초생이 추가된 후 지난해 '스초생 라인업'은 260만개가 판매됐으며 40% 이상이 11~12월 두 달 동안 팔려나간 것으로 알려졌다. 3만9000원 케이크로만 약 천억원이상의...
샤넬보다 줄이 기네…"매일 완판" 2040 女 난리 난 백화점 매장 [현장+] 2025-12-19 15:32:39
바스크 치즈케이크(1만원), 스트로베리 모카라떼(7500원), 크림 카푸치노(7000원), 초콜릿 라떼(7500원) 등으로 가격대는 합리적인 편이다. 다양한 토핑을 활용해 맛은 물론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비주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슈톨렌 식빵은 특별한 포장으로 인기가 많은 편이다. 전통 독일식 슈톨렌을 식빵...
특별한 사람과 소중한 시간…연말엔 '경험'을 선물하세요 2025-12-17 15:55:47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슈팅스타 캐치티니핑 우주별정거장’ ‘슈퍼스타 캐치티니핑 셀레스티얼 캐슬’ 등 캐릭터완구 캐치티니핑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연말 모임 공간을 채울 케이크도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는 이제 겨울 시즌의 개막 신호탄으로 자리...
투썸플레이스, 겨울 오면 떠오르는 '국민 케이크'…맛과 비주얼 다 잡았다 2025-12-17 15:47:05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는 이제 겨울 시즌의 개막 신호탄으로 자리 잡았다. 실제 판매결과도 그렇다. 지난해 ‘스초생 라인업(스초생·화초생)’은 260만개가 판매됐으며 40% 이상이 11~12월 두 달 동안 팔려나갔다. 올해 10월 대비 11월 ‘스초생’ 관련 온라인 언급량은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 투썸의 자사몰...
롯데마트·슈퍼, '스트로베리 하이볼' 출시…"연말 홈파티 겨냥" 2025-12-16 08:30:53
시 9천900원에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하이볼은 딸기의 달콤한 풍미에 레몬 슬라이스의 상큼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고 롯데마트 측은 설명했다. 롯데마트·슈퍼 관계자는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살려 연말 홈파티나 소규모 모임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스트로베리 하이볼을 앞세워 연말 이색 주류 수요에...
츄, 1월 7일 컴백…첫 정규앨범 발매 2025-12-15 09:48:36
솔로 미니앨범 '하울(Howl)'을 시작으로 '스트로베리 러쉬(Strawberry Rush)', '온리 크라이 인 더 레인(Only Cry in the Rain)'까지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해왔다. 이번 첫 정규 앨범은 츄의 현재를 가장 선명하게 담아내며 지금까지 쌓아온 음악적 서사를 하나의 세계로 완성해내는 작업이 될...
"韓 겨울 디저트의 상징"…투썸 '스초생', 연간 260만 개 팔렸다 2025-12-11 23:32:12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는 이제 겨울 시즌의 개막 신호탄으로 자리 잡았다. 실제 판매결과도 그렇다. 지난해 ‘스초생 라인업(스초생·화초생)’은 260만개가 판매됐으며 40% 이상이 11~12월 두 달 동안 팔려나갔다. 올해 10월 대비 11월 ‘스초생’ 관련 온라인 언급량은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 투썸의...
한때 '3초백'이었는데…한국서 힘 못쓰는 '루이비통' 결국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12-07 11:45:01
바닐라 드림, 헤이즐넛 플라워, 스트로베리 샬럿, 고구마 페툴라 등이 메뉴로 제공된다. 디올백 8만원 사태가 부른 명품 불신…루이비통 전략은 루이비통 비저너리 저니 서울은 글로벌 명품업계 및 패션 미디어에서 실험적인 매장으로 꼽힌다. 명품 브랜드들이 앞으로 지향해야할 미래형 플래그십 매장 형태라는 것이다....
"50만원 실화냐?"…요즘 MZ가 꽃힌 케이크 정체, 뭐길래 2025-11-29 17:49:56
강자로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을 제시했다. 실패 없는 보장된 행복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케이크란 분석이다. 투썸플레이스도 '아는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광고영상에서 "드디어 겨울 맛이야"라는 내용을 강조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또 250년...
요즘, '플레인 그릭요거트 with 스트로베리 콩포트' 오프라인 첫 선 2025-11-27 14:00:03
with 스트로베리 콩포트'를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겨울 제철 딸기의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를 그대로 살려 간편한 간식은 물론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불필요한 첨가물을 최소화한 'Less is Real'이라는 요즘(YOZM)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우유와 유산균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