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화창한 날씨 '팝업스토어' 풍성…대형마트 제철과일 특가 2024-05-18 07:00:02
브랜드 '스미스앤레더', 스포츠 패션 브랜드 '골스튜디오'와 협업한 굿즈 상품도 판매한다. 행사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종이 슬로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양면 부채'를 각각 증정한다. 판교점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스포츠 의류 상품을...
美 4월 소매판매 예상보다 약화에 소비 침체 우려 2024-05-15 23:55:23
덧붙였다. 주유소 판매가 늘어난 반면 스포츠 용품, 취미, 악기, 서점, 가구점, 건강 및 개인관리용품 등 임의 분야에서 지출이 둔화됐고 전자제품 및 가전제품, 건축자재, 식품 및 음료, 의류에 대한 지출은 늘어났다. 전자상거래를 포함하는 무점포 소매업체의 매출 증가폭도 3월부터 둔화됐다. 이 카테고리는 최근 몇...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출시 2024-05-09 14:34:47
공식 스포츠음료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2024 파리 하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자 특별 기획했다. 패키지에는 프랑스 파리를 상징하는 에펠탑과 올림픽 공식 로고인 오륜기를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담았다. 코카콜라는 파워에이드 마운틴...
롯데칠성, '게토레이 제로' 출시…모델로 김연아 발탁 2024-05-07 09:15:36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스포츠음료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게토레이 제로는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 갈증 해소를 돕는 스포츠음료다. 기존 게토레이 향은 유지하고 열량과 당을 낮췄다. 신제품은 600㎖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다. 롯데칠성은 가볍고 청량한 이미지를 강조하기 페트병 라벨을...
올림픽 성화 봉송 거부한 프랑스 환경단체, 이유는 '코카콜라'? 2024-05-01 06:13:27
그는 "우리는 스포츠나 선수들을 반대하는 게 아니라 올림픽을 둘러싼 모든 것, 즉 스폰서 등을 반대하는 것"이라며 올림픽의 상업적 측면에 "마음이 편치 않다"고 언급했다. 아코피안은 올림픽과 관련한 열쇠고리나 펜, 마스코트 인형 등 이른바 '굿즈'의 대량 생산도 비판했다. 그는 "보기엔 귀엽지만, 결국엔...
올림픽 성화 봉송 거부한 프랑스 환경단체 "코카콜라 때문" 2024-04-30 22:30:02
코카콜라 병과 캔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우리는 스포츠나 선수들을 반대하는 게 아니라 올림픽을 둘러싼 모든 것, 즉 스폰서 등을 반대하는 것"이라며 올림픽의 상업적 측면에 "마음이 편치 않다"고 언급했다. 아코피안은 올림픽과 관련한 열쇠고리나 펜, 마스코트 인형 등 이른바 '굿즈'의 대량 생산도 비판했다....
코카콜라도 올해 매출 전망 상향 2024-04-30 21:04:15
음료가 2% 증가하고, 주스와 유제품 및 식물성 음료 부문도 북미 수요에 힘입어 판매량이 2% 늘었다. 그러나 생수,스포츠음료, 커피, 차 사업부는 판매가 2% 감소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의 전반적인 가격은 전년 동기 대비 13% 상승했지만 그 중 절반 정도는 아르헨티나와 같은 특정 시장의 초인플레이션으로 발생했다....
[포토]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원더플 캠페인' 2024-04-28 19:05:44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8일 서울 여의도동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
[포토] 플라스틱 한 번 더 '원더플 캠페인' 진행 2024-04-28 19:04:11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8일 서울 여의도동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
[포토] 파워에이드,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 진행 2024-04-28 19:02:37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8일 서울 여의도동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