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생명e스포츠, '2026 HLE 팬 페스트' 개최 2025-12-26 09:36:42
본행사에서는 1부에서 2026년 주제 영상과 신규 슬로건을 최초로 공개하고, 선수단 소개 및 새 시즌을 맞이하는 선수들의 목표와 다짐을 공유하는 자리를 갖는다. 2부와 3부에서는 2026 시즌 신규 유니폼을 소개하고, 선수와 팬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장에는 본행사 전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
소비자의 사랑과 믿음에 감동으로 보답한 기업, 불황에 더 빛났다 2025-12-25 18:37:11
여행의 동반자롯데면세점은 내국인 타깃의 슬로건을 ‘쇼핑, 떠나기 전에’로 정했다. 해외여행 준비 과정에서 출국 전 짧은 시간 누릴 수 있는 면세 쇼핑의 특권을 강조했다. 미리 구매할수록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부각했다. 세정그룹은 올해를 ‘사업 포트폴리오 대혁신의 해’로 선포하고 신설 법...
롯데면세점, 환율 상승분 보전…여행 경험 경품 "떠나기전에 면세 쇼핑 특권 누려요" 2025-12-25 18:32:11
롯데면세점은 지난 4월 발표한 신규 슬로건을 중심으로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급증하는 여행 수요를 선점하고, 시내 면세점만이 줄 수 있는 쇼핑 경험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내국인을 타깃으로 한 슬로건은 ‘쇼핑, 떠나기 전에’로...
"24시간 안에 싹 다 바꿨다"…홍콩 '마마 어워즈' 비하인드 [김수영의 크레딧&] 2025-12-25 12:20:39
작업이 '메시지 설정'이라고 했다. 당초 올해 콘셉트 슬로건은 자유롭게 노래하고 춤추는 순간, 우리 안에 피어오르는 기쁨의 에너지인 '흥'을 핵심 가치로 삼아 '어-흥'으로 정했다. 하지만 현지에서 머리를 맞대고 '서포트 홍콩'이라는 메시지를 더했다. 이 PD는 "시대를 반영할 수 있는...
참여형 사회공헌 브랜드 '빗썸나눔' 공식 홈페이지 개설 2025-12-24 08:31:27
큰 변화를 만든다'는 슬로건과 함께 진심·연대·지속성·다양성·참여 등 다섯 가지 핵심 가치와 비전이 제시돼 있다. '사업소개' 메뉴에는 임직원이 주체가 돼 기획·실행하는 참여형 봉사 활동부터 지역 기반 지원, 위기 대응 중심의 긴급 지원까지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사회공헌 사례가 담겼다. 중간...
HLB그룹, 학동 사옥 집결로 시너지 강화…원팀 경영 본격화 2025-12-23 15:46:28
슬로건인 ‘Human Life Better’를 중심으로 Create(창의), Challenge(도전), Collaborate(협업), Concentrate(몰입), Change(변화), Communicate(소통) 등 6대 핵심 가치를 설정하고, 이를 각 층의 기능과 동선, 공간 구성에 유기적으로 반영해 미적 완성도와 업무 효율성을 동시에 구현했다. 옥상에는 임직원들이 휴식과...
초록우산, 수술비 지원하고 공부 책상 선물한 '초록산타'…아이들 꿈 찾아주는 원정대 2025-12-23 15:32:26
슬로건을 ‘2025 가장 초록우산다운 산타원정대’로 정하고, 자립준비청년· 가족돌봄아동·이주배경아동 등 취약계층 아동 1004명에게 연말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황영기 초록우산 회장은 “아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도록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
경기관광공사, ‘국제 AI 영상 공모전’ 개최 2025-12-23 14:06:15
‘경기관광 국제 AI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공모전 슬로건은 ‘AI디어로 경기도를 알리다(AI-deas to Promote Gyeonggi)’다. 생성형 AI 기술을 관광 마케팅에 접목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발굴한다. 주제는 △국내 경기관광 △해외 경기관광 △경기도 DMZ △경기도 MICE 등 4개다. 참가자는 생성형 AI...
"블로그가 대세" 1030세대 몰렸다…네이버, 역대급 기록 2025-12-22 17:06:36
즐거운 연결'이란 슬로건을 내세운 뒤 지난 7월 '글감 피드'를 출시했다. 영화·책·음악 등 동일한 글감이 첨부된 블로그 글을 연속적으로 탐색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난 9월엔 이웃 관계·관심사, 활동 이력 등을 바탕으로 인공지능(AI) 기반 개인화 추천을 강화한 새로운 '블로그 홈'을 선보였다....
2000만명 참여한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2026년 행사 규모 대폭 확대 2025-12-22 15:52:50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 이마트는 새로운 ‘고래잇 캠페인’ 슬로건을 공개하고 혜택을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처음 선보인 ‘고래잇 페스타’는 연간 총 10회 진행됐으며, 누적 고객 수는 2300만 명에 달한다. 행사 기간 매출은 전년 대비 최대 82% 증가했다. 또 한우 43억원, 삼겹살 27억 원 등 행사마다 역대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