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브랜드 셀레어, 틱톡샵 통해 글로벌 MZ와 직접 소통 강화 2025-10-14 14:35:21
‘콜라겐 글로우 버블 팩’은 사용 시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는 시각적 특징 덕분에, 틱톡에서 바이럴 가능성이 높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틱톡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한 '#GlowWithCelare 챌린지'도 시작되었으며, 참여자들에게는 셀레어 전제품 체험 기회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셀레어 관계자는 “틱톡은...
슬로우에이징 뷰티 브랜드 셀레어 국내 정식 런칭 2025-10-14 14:10:48
(주)어파인의 프리미엄 슬로우에이징 브랜드 셀레어(Celare)가 국내 시장에 정식 런칭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를 시작했다. 셀레어는 피부를 자연스럽고 건강하게 받아들이는 ‘슬로우에이징’ 철학을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리듬을 지키는 지속 가능한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셀레어는 런칭과...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여름 휴가 아직이라면, 호텔에서 '먹캉스' 어때 2025-08-05 13:47:40
뷔페 조식 혜택을 제공한다. 카시아 속초, 서머 글로우 위드 몰바니 패키지 카시아 속초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몰바니와 협업해 ‘서머 글로우 위드 몰바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비스타 조식, 수영장 이용권, 몰바니 스킨케어 기프트 박스를 포함한다. 기프트 박스에는 LHA 율피 젤 클렌저, 아티...
"본질이 중요" 이마트, '노브랜드 전략'으로 화장품 시장 공략 2025-04-21 10:03:07
전략'21일 이마트는 LG생활건강과 손잡고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신규 스킨케어 라인이다. 화장품 신제품 8종을 우선 판매하며 가격은 각 4950원이다. 4000원대 화장품을 판매하는 것은 노브랜드 전략의 일환이다. 앞서...
반티룩스, 바르는 니들샷 '브이벨라' 라인업 출시 2025-03-28 10:00:01
출시하고 뷰티 시장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브이벨라 글로우텐션 스페셜 에디션 세트는 최근 슬로우 에이징 기조에 맞춰 노화가 시작되는 20대 후반부터 40~5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를 타겟으로 한다. 브이벨라만의 ADR(Absorption, Delivery, and rejuvenating) 메커니즘은 바르거나 두드려서 모공을...
슬로우글로우, 성수동 ‘글로우 아지트’ 팝업스토어 전개 2023-10-12 11:06:45
짐(gym) 컨셉으로 꾸며졌다. 마지막으로 주방 컨셉의 글로우 키친(glow kitchen)에서는 슬로우글로우 신규 구미 라인업과 굿즈, 팝업 한정 판매 제품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슬로우글로우는 최근 리뉴얼을 통해 기존에 사랑받던 인탱글 글램 구미를 필두로 신제품 구미 4종을 출시했다. 귀여운 모양과 다양한 컬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