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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소비자 90%가 구독서비스 이용…1인당 평균 4개" 2024-05-23 10:21:45
49.7%, 가전·가구 30.7%, 도서·웹툰 28.8%, 식음료 22.1% 등의 순이었다. 고객 1인당 이용하는 구독 서비스 수는 평균 4.0개였다. 30대(4.6개)와 20대(4.5개), 40대(4.3개)가 가장 많았고 50대(3.6개)와 60대(2.8개)는 평균을 밑돌았다. 구독 서비스를 한번 이용하면 잘 끊지 않는 성향도 보였다. 고객 10명 가운데...
"제주도 갈 바엔 해외 가지" 불만 폭발하자…'대변신' 나섰다 2024-05-22 22:00:01
신설했다. 식음료 역시 강화했다. 제주산 식자재와 제철 해산물들을 활용한 스시 오마카세와 정통 간사이(관서)식 스키야키를 제공하는 공간을 구상했다. 기존 라운지 카페로 운영되던 공간은 정통 이탈리안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바꿔 고급화 전략을 취했다. 김민수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대표는...
소로스, 나스닥 풋옵션 투자…美 증시 하락에 베팅 2024-05-22 18:23:53
나 ‘굴욕적인’ 성적을 기록했기 때문이다. 소로스펀드는 1분기에 바이오회사 세러벨세라퓨틱스홀딩스, 사이버보안 전문기업 옥타, 미국 종이포장업체 웨스트락 등 68개의 종목을 포트폴리오에 새로 추가했다. 구글 모회사 알파벳, 식음료 공급업체 아라마크, 음식배달업체 도어대시 등 기존에 보유하던 주식 23개의...
명절에나 맛보던 건데…50일 만에 300만개 '불티' 2024-05-22 18:05:37
식음료업계에서 당류와 칼로리를 뺀 ‘제로’ 열풍이 갈수록 거세지고 있다. 콜라와 사이다 등 제로 탄산음료는 물론이고 식혜 등 전통음료도 흥행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팔도는 지난 3월 출시한 ‘비락식혜 제로’가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1993년 처음 출시된 비락식혜는 전통음료인 식혜를...
"전기 트레일러 트럭 생산 확대"…위기의 테슬라 구할까 2024-05-22 17:30:46
12월 식음료업체 펩시코에 첫 인도를 달성했지만, 배터리 기술 문제로 인해 대량 생산으로 이어지지 못했습니다. 현재 테슬라는 펩시코와 함께 30여 대의 세미로 성능 시험을 진행 중이며 향후 50대를 추가로 인도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미국 남서부 지역을 중심으로 세미 전용 전기차 충전 네트워크를 구축한다는...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PLCC, 사활을 건 도전…AI에 1조 투자" 2024-05-22 15:14:59
파트너십을 포함해 현재까지 항공, 자동차, 유통, 식음료, 포털, 패션, 게임, 금융, 여가 등 분야에서 19개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확보했다. 정 부회장은 "인터넷 혁명도 결국에는 데이터를 위해 있었다고 본다"며 "이런 데이터 강을 넘기 위해서는 쌀을 얼마나 팔았냐는 중요하지 않고, 내연기관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
"밥알 들어갔는데 제로칼로리?"…50일 만에 300만개 '불티' 2024-05-22 10:42:51
출시 50일 만에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식음료 전반에 걸친 '제로' 열풍과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가 결합해 기존 고객 외에 젊은층 소비를 이끌었다는 분석이 나온다. 비락식혜 제로는 동영상 플랫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기존 제품과 차이 없는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진짜인지 궁금해...
소상공인을 '라방 인플루언서'로…인터파크커머스 교육사업 2024-05-22 10:05:33
조명 등의 장비와 식음료 등을 무상으로 제공된다. 인터파크커머스는 교육에 성실하게 참여한 우수 수강생 60명 안팎을 선발해 인터파크쇼핑 입점과 해외 라이브커머스 송출 지원, 특별 판매 기획전 참여 등의 특전을 준다. 참여를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판로 플랫폼 '판판대로'...
K-불닭 신드롬, 美 대선까지 영향 미치나? HLB 사태 등 K-바이오 악몽, 해외 시각은?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2024-05-22 08:41:18
- 체감물가, 식음료·주거비·가솔린 순으로 민감 - 민주당 지지층, 중하위층일수록 식료품에 민감 - 바이든의 운명, 인플레 중 식료품 가격에 달려 - ‘7대 경합주’ 스윙 스테이트, K-푸드 열풍 확산 - K-푸드 중 韓 라면, 특히 불닭면 인기 핫해 - K-불닭면 가격이 오르면 트럼프에 유리 - 불닭면 등 좋은 식품...
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50일 만에 300만개 판매" 2024-05-22 08:38:32
예측한 초기 판매량보다 4배 많은 수치다. 팔도는 생산을 늘려 급증하는 수요에 대응하기로 했다. 비락식혜 제로는 설탕을 넣지 않고 만든 저열량 제품이다. 팔도 관계자는 "식음료 업계 전반에 걸친 제로(0) 열풍에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가 결합해 기존 고객 외에 젊은 층의 소비를 이끌었다"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