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걸즈 '첫' 매장,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문 열었다 2025-12-05 10:42:45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매장과 이색 식음료(F&B),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꾸준히 확대해 고객 경험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타임스퀘어를 방문하는 고객분들이 언제 방문해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복합쇼핑몰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단독] 케펠자산운용, 종로 랜드마크 ‘이노88타워’ 매각 본격화 2025-12-03 18:21:07
식음료)와 라이프스타일 리테일 업종을 유치했다. 케펠자산운용은 국내에서 밸류애드 전략을 적극적으로 펼쳐온 외국계 운용사로 꼽힌다. 명동 인근 한국은행 소공별관을 리모델링한 중구 ‘K파이낸스타워’, 호텔을 오피스로 용도변경한 구로구 ‘디큐브시티 오피스2’, 여의도 ‘여의도파이낸스타워’ 등이 대표 사례다....
롯데월드,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과 축제를…마법열차 타면 내가 주인공 2025-12-03 15:41:07
시즌 맞이 특별 굿즈와 한정 식음료 메뉴도 준비했다. 로티와 로리를 산타와 루돌프로 재해석한 귀여운 백팩이 새롭게 출시되며, 보온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귀마개와 망토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겨울철 대표 간식인 군고구마와 컵수프, 산타 복장의 로티로리빵, 눈과 눈사람을 모티프로 한 다양한 스낵류 등...
JW메리어트호텔, 크리스마스부터 연말·새해까지 온가족 호캉스…"겨울 동화 속 마을로 오세요" 2025-12-03 15:29:51
활용한 메뉴 라인업을 강화해 계절별 식음료를 충분히 제공한다. JW 메리어트호텔 서울은 겨울 감성과 어우러지는 분위기에도 신경을 썼다. 호텔 관계자는 “JW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스러움과 인간적인 온기, 머무는 사람들의 기분을 끌어올리는 ‘내추럴·웜·업리프팅’ 감성은 겨울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며 “호...
창동차량기지 이전 본격화…'직·주·락' 바이오 산단 탈바꿈 2025-12-03 14:30:03
280가구와 업무·상업시설이 공급된다. 식음료(F&B), 잡화·의류, 의료 등 다양한 업종의 입점이 계획돼 있는 ‘창동민자역사’는 내년 봄 문을 열 예정이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창동·상계는 교통이 혼잡하고 산업이 정체됐으며, 문화 인프라 및 일자리가 늘 부족했다’며 “주거 기능에 치우친 ‘소비 도시’를 넘어...
키친소노마, 동탄 호수공원 인근에 브런치 카페 ‘egg,plant’ 신규 오픈 2025-12-03 14:21:03
안양시 식음료 제조 전문기업 키친소노마(Kitchen Sonoma) 대표 한지혜가 운영하는 브런치 카페 ‘egg,plant’를 공식 오픈했다. 한지혜 대표는 『터키 가정식, 사계절 홈브런치』 출간 이후,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홈메이드 브런치를 일상에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신규 브랜드를 기획했다. 카페 이름...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문 연다…"경기 서북부 랜드마크 기대" 2025-12-03 14:00:20
7천770평 규모로 패션과 식음료(F&B) 등 100여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1∼2층에는 3만6천여권의 책이 있는 복층형 서가 '센트럴 파드'가 있고, 3∼4층에는 곡선형 놀이공간 '업스테어'가 마련된다. 4∼5층에는 도심 속 휴식처를 제공하는 야외 옥상정원이 자리 잡았다 브랜드 매장으로는 무인양품과 샤오미,...
대만인 몰려오더니…부산시 대박 났다 2025-12-02 14:43:45
부산시는 연말까지 최소 350만명 이상의 누적 외국인 방문객 통계가 나올 것으로 전망한다. 지난 9월 기준 부산을 방문한 외국인 누적 지출액은 7천556억원이었고, 9월에만 962억원에 달했다. 업종별 지출액을 보면 쇼핑이 52%로 가장 많았고, 식음료 18%, 여가 서비스 12.4%, 의료 웰니스 8.5%, 숙박 8.4%로 나타났다....
'소문난 애주가 김희선도 마신대' 난리 나더니…직접 등판 2025-12-01 19:01:01
9월 글로벌 식음료(F&B) 기업 FG, 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과 손잡고 벨레 그로스 발라드 와인을 선보였다. 벨레 그로스 발라드는 캘리포니아 산타바바라 지역 피노누아 품종 와인으로 케이머스 와이너리 창립 가문의 후계자인 조 와그너가 직접 제작에 참여했다. 조 와그너는 19세에 벨레 그로스 와인을 출시해, 자신이 만든...
기아 EV5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 대상·TV영상 은상 2025-12-01 10:42:03
기아 EV5 위드 파이브 가이즈' 캠페인은 글로벌 프리미엄 식음료(F&B) 브랜드 파이브 가이즈와 협업한 결과물이다. 파이브 가이즈의 햄버거 포일로 EV5를 감싼 이미지를 통해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TV영상 부문 은상을 차지한 '더 패밀리 SUEV' 광고는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