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뒷짐 진 리암, 기타 치는 노엘 한 무대에…오아시스 '리브 포에버' [리뷰] 2025-10-22 07:10:15
순간이었다. '스탠드 바이 미(Stand by Me)'에서는 낮게 내뱉는 리암 특유의 창법에 노엘의 고음이 얹혀 환상적인 분위기가 완성됐다. 덤덤하게 개성 있는 보컬을 구사하는 리암과 선명한 목소리로 에너지를 터트리는 노엘의 창법을 비교하는 재미도 있었다. 넌 무얼 하든 자유롭다고 이야기하며 강한 자기 확신을...
한국인은 모르는데 '초대박'…해외서 난리 난 '핫템' 뭐길래 2025-10-09 10:00:01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멜락신'도 미국 시장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필 샷 고마쥬 백미·흑미 앰플 세트'로 최근 미국 틱톡샵 전체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해당 앰플 세트는 순한 각질 제거와 브라이트닝 기능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닥터멜락신의 관계자는 "하루 매출 6억 원 이상을...
"中 가면 이건 꼭 해야죠"…한국 여성들 '바글바글' [트렌드+] 2025-10-05 07:30:44
최대 포털 바이두 백과사전은 한복을 '조선족 복식'으로 소개하고 있으며, 샤오미 스마트폰 배경화면 스토어에서는 한복을 '중국 문화'로 표기해 논란이 됐다. 실제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혼선이 빚어진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한복'을 검색하면 중국 전통 의상인 한푸가 '중국 스타일...
M&A 시장서 대접 받는 K뷰티…너도나도 “팔 생각 없나” 2025-07-17 14:22:00
분위기다. 에이피알, 클래시스, 비올 등 미용 의료기기 기업의 주가가 급등하고 M&A가 흥행하면서 시장 기대감이 높아진 영향이다. JKL파트너스가 이제 막 매각에 나선 페렌벨도 원매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자문사들은 맨데이트를 따내기 위해 여러 매각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JKL파트너스는 이...
랜딩인터내셔널, 美 울타 1483개 매장에 ‘썸바이미’·‘아임프롬’ 입점 2025-07-09 16:59:19
글로벌 K뷰티 유통사 랜딩인터내셔널은 미국 최대 뷰티 전문 편집숍 울타 뷰티(ULTA Beauty)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프라인 매장 1483곳에 국내 클린뷰티 브랜드 썸바이미와 아임프롬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랜딩인터내셔널은 지난달 썸바이미의 ▲레티놀 인텐스 리액티베이팅 세럼 ▲레티놀 인텐스 어드밴스드 트리플...
K뷰티, 美 영토 확장…타깃, 한국 상품 늘린다 2025-06-03 18:52:13
소매점도 경쟁적으로 K뷰티 판매를 늘리고 있다. 미국 최대 오프라인 채널인 월마트는 지난해 말부터 뷰티 전문 코너 ‘뷰티 스페이스’를 통해 썸바이미, 네오젠 등 K뷰티 브랜드를 판매 중이다. TJ맥스, 마샬 등을 운영하는 글로벌 유통기업 TJX도 에이피알의 메디큐브 등을 시작으로 K뷰티 브랜드 유치에 속도를 내고 있...
썸바이미,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성료 2025-04-11 14:00:02
같은 관심에 힘입어 썸바이미는 박람회 기간 동안 유럽, 미주, 중남미 등 폭넓은 시장의 신규 리테일 거래처를 성공적으로 발굴하며 글로벌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 성과를 거뒀다. 썸바이미는 최근 미국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유럽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특히 유럽 최대 드럭스토어 DM의...
썸바이미, 美 뷰티 멀티숍 '울타' 전 매장 입점…미주공략 가속화 2025-03-13 14:00:03
이미 현지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인 만큼 오프라인에서의 높은 관심과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진윤진 썸바이미 대표는 “진입장벽이 높은 미국 최대 뷰티숍 진출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어 기쁘다”며 “현지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글로벌 K뷰티 유통사 랜딩인터내셔널, 美 월마트에 첫선 2024-12-20 10:59:38
글로벌 K뷰티 유통사 랜딩인터내셔널이 미국 최대 오프라인 소매업체 ‘월마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월마트의 뷰티 전문 코너 ‘뷰티스페이스’에 최초로 K뷰티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랜딩인터내셔널은 내년 1월부터 미국 월마트 총 265개 지점 내에 위치한 뷰티 전문 샵인샵 매장인...
미친 기름값에 불황 공포…또 바닥 뚫은 나스닥 [조재길의 글로벌마켓나우] 2022-05-19 07:48:58
달러트리(-14.42%), 달러제너럴(-11.11%), 베스트바이(-10.51%), 코스트코(-12.45%) 등 주가가 줄줄이 밀렸습니다. 1분기 실적을 공개한 소매업체들을 통해 미 소비자들의 행태 변화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소매업체들은 △얇아지고 있는 소비자 지갑 △가전제품 소비 감축 △여행 관련 소비 확대 △더 예민해진 연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