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텔레콤 "27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T멤버십 혜택 두 배" 2024-05-30 08:56:02
스타벅스 기프티콘 혜택도 추가하여 선착순 7만명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윤재웅 SK텔레콤 이동통신(MNO) 인공지능(AI) 서비스 담당은 "NCSI 27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하여 높은 할인율과 당첨 확률, 다양한 혜택 브랜드 등의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가입자들에게 만족감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불곰서 푸틴 구한 경호원 승승장구…국무원 서기 임명 2024-05-29 17:17:09
만난 푸틴 대통령을 구한 적이 있다고 말한 바 있다. 당시 그는 "나는 당연히 무장하고 있었고 대통령은 위층에 있었다"며 "곰과 나는 서로 눈을 봤고, 곰이 조금 뒤로 물러났다. 나는 문을 열고 곰의 발아래로 권총의 탄창을 모두 비웠다"고 떠올렸다. 이어 "곰은 현명하게 후퇴했고 나는 곰이 불쌍했다"고 덧붙였다. 이후...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박', '맛그레이드' 신메뉴로 역대 최대 분기 실적 노린다 2024-05-28 16:40:54
연 평균 400만 개의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 그리고 대표적인 식문화인 숟가락을 접목한 점이 인기의 주요 원인으로 해석된다. 투썸의 ‘떠먹는 아박’은 1920년대 미국에서 발명된 아이스박스를 변형한 메뉴다. 당시 미국은 가정용 전기 냉장고의 급속한 보급으로 새로운...
거세지는 식음료 '제로' 열풍 2024-05-22 18:05:37
과채음료와 아이스크림 등에서도 제로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웅진식품은 지난해 건조과일 음료인 ‘자연은 더말린’에 이어 올 2월엔 ‘초록매실 제로’를 내놨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7일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빙과업계 최초 제로 제품인 ‘스크류바’와 ‘죠스바’를 선보였다....
교원 웰스, 정수기 크기는 작게, 얼음 칸은 크게…공기청정기엔 '자연 닮은 디자인' 적용 2024-05-15 16:51:43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를 앞세워 봄 가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는 교원 웰스만의 이중관 냉각 기술을 활용해 국내 최소 수준인 가로 23㎝, 세로 48㎝의 작은 크기를 구현했다. 이 덕분에 공간이 비좁은 주방에도 설치할 수 있다. 제품은 올해 정수기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주최한 물맛 품평회에서...
뉴욕으로 떠나는 '푸디'들 주목! 록펠러 센터 대표 맛집 7 2024-05-14 15:15:11
디저트 역시 수준급이다. 창밖으로는 아이스링크의 로맨틱한 풍경이 펼쳐진다. 페블 바 '뉴욕 바이브'를 즐기며 칵테일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으로 향하자. 페블 바는 100년의 전통을 가진 역사적인 바 '헐리스'가 자리했던 건물에 문을 열어 더욱 뜻깊다. 헐리스는 미국의 전설적인 토크쇼 의 진행자 자니...
[신상잇슈] 써모스 '콤팩트 컵앤텁블러'·해태 '쌍쌍바 카라멜' 2024-05-11 07:00:06
해태아이스는 쌍쌍바의 고급 아이스 바 버전인 '쌍쌍바 카라멜'을 출시했다. 진한 카라멜 믹스에 슈가코팅 아몬드를 넣었다고 회사는 전했다. ▲ hy는 고함량 비타민 '브이푸드 리포좀 비타민C'를 선보였다. 우리 몸의 세포막과 유사한 인지질 구조로 체내 흡수율을 높인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한 것이...
사명 변경 1주년 롯데웰푸드, 인도·북미 등 글로벌 매출 1조원 시대 2024-05-08 16:16:51
이지프로틴의 첫 제품인 ‘이지프로틴 단백질바’도 인기다. 출시 약 3주 만에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해 현재까지 300만 개의 누적 판매고를 올렸다. 이지프로틴 단백질바는 칼로리와 당 함량에 대한 소비자 불만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두고 개발했다. 롯데웰푸드는 이지프로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송강을 발탁해 새로운...
'0칼로리' 스크류바·죠스바 인기…롯데웰푸드 "예상치 두배 팔려" 2024-05-08 10:47:17
롯데웰푸드는 0칼로리 아이스크림 스크류바와 죠스바가 출시 1개월 만에 약 720만개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당초 320만개 초도물량을 계획했는데, 주문이 밀려들면서 급히 생산을 늘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크류바 0kcal’와 ‘죠스바 0kcal’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한 빙과 제품이다....
아이스크림도 '칼로리 제로'가 대세 2024-05-08 09:36:35
롯데웰푸드는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 판매량이 1개월 만에 약 720만개로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주문이 밀려들면서 급히 생산을 늘리기도 했다"고 말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제로 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죠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