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레드벨벳, 6월 말 컴백…'여름 불패' 신화 잇는다 2024-06-04 09:50:56
초 '아이스크림 케이크', '덤덤', '러시안 룰렛', '루키', '빨간 맛' 등 발랄하면서도 개성 있는 곡으로 주목받기 시작해 '피카부', '배드 보이(Bad Boy)', '사이코(Psycho)'와 같은 시크하고 성숙한 분위기까지 성공시켰다. 연차가 쌓여감에도 늘 새로운...
"불닭 먹고 올 때 메로나"…K-푸드 주가도 신드롬 [백브리핑] 2024-06-03 10:41:23
최대 14만 원까지 높여 잡았는데요. 하이투자증권은 빙그레의 올해 해외 매출액이 1년 전보다 17.9%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특히 2분기엔 날씨가 덥기 때문에 아이스크림과 냉장 내수 매출도 늘어날 것으로 파악되는데요. 다만, 상상인증권은 "2분기 이후 지난해보다 공격적인 국내외 마케팅 계획이 있는 것으로...
채식요리에 빠진, 고기굽기의 달인 2024-05-30 18:18:30
후 굽는다든가 푸딩이나 아이스크림, 쿠키, 채소 절임 등으로 맛과 풍미를 더한다. 이러한 로컬라이징을 자연스레 입히며 자신들의 철학을 다시금 피력하는 방식도 참으로 유려하다. 그렇다면 프렌치라는 타이틀이 무색하게 일식으로 치우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할 수도 있는데 그것 또한 유려하게 매만지는 기술을...
[오늘시장 특징주] 빙그레(005180) 2024-05-27 18:24:08
기업이 아닙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맛의 라면과 우유, 아이스크림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특히, 유제품과 아이스크림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유제품에서는 바나나우유와 요플레가, 아이스크림에서는 메로나, 붕어싸만코, 비비빅 등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
"엄마는 외계인 넘어라"…배라, 신제품 출시 2024-05-22 17:17:15
6월 이달의 맛 공개 행사를 제품 개발 스토리와 제품 라인업, 광고 영상 등을 함께 공개하는 언텁(Un-Tub)쇼 형식으로 진행했다. 언텁쇼는 제품과 서비스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언팩쇼’에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유통되는 아이스크림 한 통을 의미하는 ‘텁’을 합성한 단어다. 매달 새롭게 출시되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테디뵈르하우스-현대백화점면세점, 명품백 모양 크루아상 한정판 출시 2024-05-12 09:00:02
향은 물론, 상큼하고 달콤한 크림까지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베리하입라떼’는 테디뵈르하우스의 스테디셀러 음료인 딸기 라떼를 업그레이드한 음료로 상큼한 딸기 라떼에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토핑을 올려 달콤한 맛을 더욱 부각시켰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입클럽(HYPE CLUB)’은 MZ 세대의 트렌...
[오늘시장 특징주] 빙그레(005180) 2024-05-10 17:27:49
주목받고 있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아이스크림과 같은 냉장, 냉동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빙그레의 대표 제품인 바나나맛 우유는 이미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넷플릭스와 같은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더욱 널리 알려졌습니다. 빙그레의 큰 장점 중 하나...
"풀에서 시원하게, 빙수로 달콤하게"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2024-05-10 13:38:49
홈메이드 찹쌀떡, 미숫가루 아이스크림 등을 더했다. 가격은 망고 빙수는 6만5천원, 클래식 빙수는 6만 원. 롯데호텔 서울·월드, 포켓몬 망고 프로모션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는 호텔 1층 라운지에서 포켓몬스터를 테마로 한 포켓몬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라운지 입구부터 테이블 매트까지 포켓몬...
'0칼로리' 스크류바·죠스바 인기…롯데웰푸드 "예상치 두배 팔려" 2024-05-08 10:47:17
롯데웰푸드는 0칼로리 아이스크림 스크류바와 죠스바가 출시 1개월 만에 약 720만개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당초 320만개 초도물량을 계획했는데, 주문이 밀려들면서 급히 생산을 늘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크류바 0kcal’와 ‘죠스바 0kcal’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한 빙과 제품이다....
아이스크림도 '칼로리 제로'가 대세 2024-05-08 09:36:35
가운데 아이스크림도 제로 칼로리가 인기다. 롯데웰푸드는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 판매량이 1개월 만에 약 720만개로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주문이 밀려들면서 급히 생산을 늘리기도 했다"고 말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