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래 유니콘' 대구 스타트업, 세계로 영토 확장 2023-12-26 18:46:23
프로그램을 추진 중이다. 씨위드, 닥터테일, 뷰전 등 5개사가 이달 초 실리콘밸리 기업박람회에 참가했다. 장지숙 대구시 창업벤처혁신과장은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 카이로스벤처스 등 글로벌 투자회사로부터 투자 유치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대구시와 PNP의 지원을 통해 뷰전(스마트필름), 아임시스템(혈관로봇)이...
2023년에도 무럭무럭 성장한 대구 스타트업 2023-12-25 09:19:15
글로벌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추진해 씨위드, 닥터테일, 뷰전 등 5개사가 실리콘밸리 기업박람회(12.5~7)에 참가했다. 프라이머 사제(Primer Sazze) 파트너스, 카이로스(Kairos) 벤처스 등 글로벌 투자사의 투자 관련 후속 협의일정을 제안받아 내년에 투자유치가 마무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대구광역시와 PNP의...
아시아 프린스 납시오…안효섭, 아시아 투어 스타트 2023-07-18 09:48:57
Your Man'(아임 유어 맨)을 부르며 무대로 등장, 팬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가득 채웠다. 진행을 맡은 박슬기와의 티키타카와 통통 튀는 호흡은 웃음을 유발했고, 부끄러워하면서도 할 건 다 하는 안효섭의 색다른 매력이 특히 빛났다. 안효섭이 팬들을 생각하며 직접 기획에도 참여했던 만큼 오직 팬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문화디자인학회 '디자인 어워드' 2023-01-09 17:32:47
대상을 선정했다. 종합대상에는 자연인의 ‘소이로움’이 뽑혔다. GS리테일의 ‘갓생기획’이 브랜드아이덴티티부문을, 종근당건강의 ‘아임비타’는 브랜드디자인부문을, LG생활건강의 ‘닥터그루트 탈모증상집중케어 어드벤스드’가 제품디자인부문을, 농심기획의 ‘안성탕면 한글날 기념 패키지’는 디자인마케팅부문...
치킨 튀기는 로봇, 센서 달린 냉장고…스마트 식당 만드는 스타트업 2022-09-29 17:21:45
아임유의 최대주주에 오르며 카드 결제 단말기 시장에도 뛰어들었다. 우아한형제들도 캐시노트와 비슷한 ‘배민장부’로 매출 관리 데이터 시장에 진출했다. 푸드노트서비스는 배달점포 자영업자를 위한 매출 장부 서비스 ‘장부대장’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55조원 외식업 식자재 시장 쟁탈전한국식자재유통협회에 따르면...
1000억 평가된 '허닭'…허경환씨 현금 대신 주식 택해 2022-01-06 14:03:26
있다. 경쟁사인 아임닭은 치킨프렌차이즈 업체인 교촌이 유력한 새 주인으로 부상했다. 랭킹닭컴을 운영하는 푸드나무도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점유율을 끌어올리고 있다. 프레시지는 앵커에쿼티파트너스(앵커PE)를 새 주인으로 맞은 후 잇따른 인수합병(M&A)으로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다. 앵커PE는 지난해 10월 프레시지...
아임닥터 의료 정보 박람회 ‘IMEX’ 다시 열린다…다양한 콘텐츠로 승부 2021-07-01 13:47:00
‘아임닥터 의료 정보 박람회 IMEX’가 10년 만에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로 돌아온다. 10만 의사들의 커뮤니티 아임닥터는 ‘의료 정보 박람회 IMEX’를 2022년 3월 13일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매해 1000명 이상의 의사들과 수많은 관련 업체들이 참여한 가운데 뜨거운 열기 속에 열렸던 IMEX가...
주식회사 휴박스, (주)애드니즈컴퍼니와 공급사 단일株 서비스 시작 2021-04-22 14:42:45
발드르, 형제꽃송이버섯, 훕몰, 젤스타, 소진담, KFC, 닥터독, 본죽, 아임얼라이브, 베루툼, 칼로바이, 바디나인, 롯데캐슬 클라시아, 송파 르피에드, BOSE, 큐텐, 월드비젼 등의 브랜드를 SNS 및 인플러언서를 통한 소비자 니즈에 맞는 브랜드화 작업을 진행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브랜딩을 필요로 하는 제조사를 비...
올해의 화장품 라이징 스타는? [민지혜의 뷰티톡] 2021-03-19 11:57:35
라이크홀리 편백 카밍 토너패드, △스팟케어: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선케어: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논나노 논나노 선크림, △필링/스크럽: 아임프롬 피그 스크럽 마스크, △렌즈: 오렌즈 스칸디, △퍼프: 더툴랩 해피림 메이크업 스펀지, △뷰러: 디어달리아 드림 래쉬 컬러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
소비에 가치를 더하는 인식 확산... MZ세대는 가치 소비 중 2020-11-02 14:25:59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는 브랜드 모델인 엄정화, 오윤아, 안현모, 이규형 등과 함께 `나를 가꾸고 세상도 아름답게 만듭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아임디퍼런트`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해당 캠페인은 구매 금액의 일부를 브랜드가 정한 기부처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과는 달리, 소비자가 기부처를 선택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