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한미家 장남 구하기?'…홍콩 코리그룹 '묻지마 지원' 2024-06-05 07:48:02
사내이사(부사장)는 코리(COREE Company Limited)와 오브맘코리아컴퍼니의 대표이사, 코리엘엘씨(COREE LLC.)의 사내이사를 겸직 중이다. 이용구 사내이사(대표)는 코리 계열사인 코리포항 사내이사로도 있었다. DXVX는 총 117명의 임직원 중 25%(30명)가 임원으로 구성돼있다. 등기임원이 6명, 미등기임원이 24명인데...
연 560억 버는데 시총 3700억?…주가 하락한 휴온스 가보니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6-02 07:00:01
뗐다”며 “삼성물산 글락소스미스클라인 코리아(GSK 코리아)등 최고의 조직에서 최고의 동료들과 일한 게 가장 큰 경험이 됐다”며 “진로를 고민하는 청춘들은 본인이 속한 조직이 최고가 될 수 있게 노력하고, 긴 호흡을 가지고 미래를 그려나가는 게 중요하다”고 했다. 이어 “스펙 쌓기보다 그 안에서 경험을 하고...
[이번주뭘살까] '가정의 달' 행사 시작…여름 상품도 미리 선보여 2024-04-27 07:00:00
다음 달 19일까지 웨스트 명품광장에서 레고코리아와 함께 '철들지마 레고들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철들지마 레고들어'는 레고코리아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부터 동심을 간직한 어른까지 전 연령에 레고 놀이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진행 중인 캠페인이다. 일부 레고 상품은 20% 할인 판매하며,...
한국인들 못 말리는 커피 사랑에…스타벅스 '놀라운 결과' 2024-02-12 17:03:02
맞았다. 국내에서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이 2조원이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해(1~3분기 누적 기준) 매출은 2조1485억원에 달해 전년 동기보다 11.5% 늘었다. 영업이익은 3.5% 증가한 1067억원으로 집계됐다. 스타벅스가 국내 시장에 진입한 후 한국 시장은...
동원F&B, 프리미엄 발효유 브랜드 '덴마크 하이' 출시 2024-02-05 08:40:00
함량은 액상 발효유 판매 상위 3개 제품의 평균보다 35% 이상 적다. 동원F&B는 액상 발효유 시장에서 제품을 선보이며 유가공 사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아이큐코리아(NIQ)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액상 발효유 시장 규모는 약 1천270억원 수준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스벅 '이 음료' 270만잔 팔리더니…中 1위 제품도 한국 온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1 17:00:02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백정은 스타벅스 코리아 음료팀 파트너는 "앞으로도 국내 차음료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수 있는 다양한 차 베이스 음료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가정에서 마시는 차 관련 시장도 꾸준히 우상향하는 추세다. 글로벌 리서치 기업 유로모니터가 추산한 한국의 차 시장 규모는 2533억원 규모로...
"추워도 '아이스 커피' 포기 못해"…못 말리는 '얼죽아' 사랑 2023-12-26 22:39:59
택한 비중이 절반에 달한 것으로 집계됐다. 26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국내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된 아메리카노 중 아이스 비중은 45.8%로 비교적 온후한 날씨를 보인 1주일 전(12월 8~14일·58.9%)보다 13.11%포인트 하락했다. 같은 기간 따뜻한(핫) 아메리카노 비중은 41.09%에서 54.2%로...
"아침마다 '이것' 먹어"…50대 이영애도 반한 피부 관리법 [건강!톡] 2023-12-23 08:00:02
물'을 꼽았다. 이영애는 최근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VOGUE KOREA)'와의 인터뷰에서 아침 루틴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일어나자마자 따뜻한 물 한 잔을 마신다"며 "그게 혈액순환에 좋다고 한다"고 말했다. 의료진들도 매서운 추위 속 몸을 녹일 생각이라면, 카페인이 함유된 커피와 차 등이 아닌 따뜻한 물...
와이앤디인터트레이드, 먹는 천연구강청결제 닥터민트 2023-11-14 16:31:51
여러 기관으로부터 대한민국 인물대상, 소비자 선호대상, 코리아 파워리더대상, 코리아CEO 대상,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및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했다. 2023년 1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획득했다. 추후 액상 형태의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정선 중기선임기자 leeway@hankyung.com
지난해 가장 잘 팔린 과자-아이스크림은 '이것' 2023-10-17 06:09:40
클라우드(2천226억원), 하이네켄코리아 하이네켄(1천353억원), 비어케이 칭타오(1천319억원), 하이트진로 하이트(1천230억원), 오비맥주 버드와이저(1천92억원) 등 순이었다. 소주는 하이트진로 참이슬 매출액이 1조1천985억원으로 압도적 1위를 차지했으며 롯데주류 처음처럼(3천554억원), 하이트진로 진로(2천929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