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y 우덕윤덕병재단, 대학원생 35명에 장학금 1억7천500만원 수여 2025-12-03 14:26:12
한국야쿠르트)가 재단법인 우덕윤덕병재단을 통해 대학원생 35명에게 '2025년 우덕미래장학금' 1억7천500만원을 수여했다고 3일 밝혔다. 재단은 이날 오전 서울 서초구 hy 본사에서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올해 장학생으로 선발된 이들은 기초학문 분야에서 석·박사 연구를 진행 중인 대학원생 35명으로 1인당...
자사주 소각 압박 속 줄잇는 중소·중견기업 '자사주 동맹' 2025-11-21 11:46:46
극동유화도 hy(옛 한국야쿠르트)에 자사주 2.58%(29억원)를 매각했다. 산업용 윤활유 기업인 극동유화와 식음료 기업인 hy의 사업적 연관성은 크지 않다. 연결고리는 조현범 한국앤컴퍼니 회장을 중심으로 한 인적 네트워크가 꼽힌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극동유화의 3대 주주(8.75%)다. 장선우 극동유화 대표는 조...
[신상잇슈] 빙그레 '요플레 오리지널 대추'·hy '소화 잘되는 고칼슘 우유' 2025-11-15 07:00:05
설명했다. ▲ hy(옛 한국야쿠르트)는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고칼슘 우유'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고령층 소비자 맞춤용으로 효소 처리를 통해 우유 속 유당을 분해해 유당불내증이 있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뼈 건강을 고려해 칼슘 함량도 일반 우유 대비 2배로 높였다고 hy는 설명했다. ▲...
hy, 올해 원료 B2B 사업 매출 150억원 전망 2025-11-13 09:48:43
= hy(옛 한국야쿠르트)는 원료 B2B(기업간거래) 사업의 누적 판매량이 50t(톤)을 넘겼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들어 지난 10월까지 판매량은 18t으로 사업을 시작한 지난 2020년 이후 1∼10월 기준 가장 많은 기록이라고 hy는 전했다. 올해 연간 예상 매출은 약 150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약 29% 늘어날 전망이다. hy는...
APEC 정상들, 'K 상품' 먹고 바른다…푸드·뷰티·유통 총출동(종합) 2025-10-26 09:27:32
야쿠르트)는 재무장관회의와 구조개혁장관회의에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을, 파리바게뜨는 최종고위관리회의와 외교통상장관회의에 곶감 파운드와 서리태 카스테라 등을 각각 공급한다. 이외에도 청년다방 떡볶이와 미정당의 컵 쌀국수, 부창제과 호두과자가 참석자를 위해 지원된다. 교촌치킨과 옥동식,...
APEC 참석자들, K 상품 먹고 바른다…K푸드·뷰티·유통 총출동 2025-10-26 06:15:01
야쿠르트)는 재무장관회의와 구조개혁장관회의에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을, 파리바게뜨는 최종고위관리회의와 외교통상장관회의에 곶감 파운드와 서리태 카스테라 등을 각각 공급한다. 이외에도 청년다방 떡볶이와 미정당의 컵 쌀국수, 부창제과 호두과자가 참석자를 위해 지원된다. 교촌치킨과 옥동식,...
꾸준한 혁신과 안정성…고객 마음 얻는 기업이 시장을 이끈다 2025-10-22 09:01:02
야쿠르트)는 우유/발효유 부문에서, 삼성생명은 생명보험 부문에서, 아시아나항공은 항공 부문에서 각각 27회 연속 1위를 기록했다. 공공서비스 분야에서는 우정사업본부(우편)가 27회 연속 1위를 달성하며 국민 신뢰 속에 공공 행정서비스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신영와코루(비너스)는 여성내의 부문에서, GS25는...
hy, APEC 정상회의 공식 후원…발효유 '윌' 제공 2025-10-20 09:28:38
= hy(옛 한국야쿠르트)는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hy는 하루 평균 7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대표 발효유 브랜드 '윌' 포장과 제품 홍보 전단에 APEC 엠블럼을 넣어 행사를 알린다. 수출 전용 제품에도 같은 로고를 담는다. hy는 본 회의에 앞서...
hy, 새 슬로건으로 소비자 안부 묻는 '하우 아 유' 2025-10-16 09:34:27
야쿠르트에서 hy로 이름으로 바꾼 뒤 발표한 첫 공식 슬로건이다. hy는 소비자 지향적인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안부를 묻는 슬로건은 유산균 발효유를 전하며 소비자의 건강을 지켜온 기업 운영 철학에 부합한다고 hy는 설명했다. 슬로건의 처음과 끝인 'how'와 'you'의...
관광객 홀린 K건기식…수출도 확 늘었다 2025-09-16 17:02:20
명동점의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 이용규 hy 동대문점장은 “야쿠르트 아줌마로 잘 알려진 프레시매니저가 운행하는 전동 냉장 카트 ‘코코’가 최근 중국 관광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동대문점과 명동점의 올 1~8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3%, 23% 늘었다”고 했다. 이소이 기자 clair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