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高물가에 폭풍성장…토종 SPA '1조 클럽' 2024-05-07 18:36:04
‘에이지리스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2019년 92개였던 매장을 지난해 108개로 확대한 스파오도 올해 42개 신규 점포를 낼 계획이다. 토종 SPA 브랜드는 ‘초저가’라는 경쟁력도 갖추고 있다. 스파오의 면 티셔츠(7950원)와 윈드브레이커(3만9900원), 냉감 속옷(9900원) 등 주요 제품은 유니클로보다 20~50%...
'탑텐' 매장 많이 보이더니 1조 잭팟 눈앞…유니클로 잡는다 2024-05-07 16:08:25
위한 ‘탑텐 베이비’를 잇달아 선보이며 전 연령대가 입는 ‘에이지리스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2019년 92개였던 매장 수를 지난해 108개로 늘린 스파오도 올해 42개 신규 점포를 낼 계획이다. 토종 SPA 브랜드들은 ‘초저가’라는 경쟁력도 갖고 있다. 스파오 면 티셔츠(7950원)와 윈드브레이커(3만9900원),...
대형병원 입점·연령대 초월 매장…스파 브랜드, 고객층 넓힌다 2024-03-03 07:11:01
연령층으로 확대하기 위한 '에이지리스'(ageless)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스파오는 작년 9월 재단장해 오픈한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차세대 에이지리스 모델 매장'으로 벤치마킹해 신규 매장 출점과 기존 매장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에이지리스 매장은 키즈 데일리 및 베이식 주니어 라인을 확대해...
폴라(POLA), 국내 론칭 기념 설현과 함께한 시네마틱 필름 공개 2023-11-30 14:46:35
에이지리스 셀'로 만들어주는 피부 속 탄력 네트워크의 핵심 열쇠가 되는 유전자 코드다. 또한 필름 속 등장한 폴라 B.A 라인은 바이오 액티브 이론을 토대로 탄생한 피부에 힘을 부여해 잠재된 아름다움을 깨워준다. 이외에도 시네마틱 필름 공개를 기념해 '00942 시크릿박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00942...
평범해서 더 특별한 '유재석 패션'…게스트 돋보이게 만든 '슈퍼 노멀' 2023-03-09 17:10:06
‘에이지리스 룩(ageless look)’이다. 그리고 ‘에포트리스 시크 댄디 미니멀 룩(effortless chic dandy minimal look)’. 쉽게 설명해 별달리 꾸미려고 노력한 것처럼 보이지도 않는데 화려하지 않으면서 세련된 느낌이 나는 멋쟁이 스타일이라는 뜻이다. 유럽 감성 그레이시 룩한 치의 오차도 없다. 어깨와 가슴 그리고...
치매, 교육 등 지자체가 풀어야할 숙제, 스타트업 기술로 해법 찾는다 2022-03-15 12:24:29
문제를 해결하는 에이지테크(age-tech) 스타트업 ‘실비아헬스’는 노화 과정에서 겪는 다양한 정신건강 문제를 AI 기술로 해결하기 위한 비대면 인지건강 플랫폼 ‘실비아’를 운영 중이다. 실비아헬스는 지난해 8월 광주광역시 서구와 AI 기반 치매 예방 프로그램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피에이티, 모델 이시영과 함께 22 SS 광고 캠페인 공개 2022-03-11 18:18:29
시즌 배우 이시영과 함께 간결한 무드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세심한 디테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퀄리티와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피에이티 관계자는 “심플한 감각의 에이지리스 라인인 TfC(티에프씨), 프리미엄 소재로 가치를 높인 하이퀄리티 라인 Mocca(모카)를 중심으로 모델 이시영과 함께 고객들께...
피에이티(PAT), 배우 이시영 모델로 발탁 2022-02-09 12:15:00
통해 브랜드의 강점인 에이지리스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내세워 전 세대를 아우르는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시영 모델 발탁과 동시에 22ss 시즌 광고 및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시영은 이번 촬영에서 고급스러운 캐주얼 룩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봄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첫...
캐리스노트, 트렌디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시크한 매력 발산 2021-12-16 15:53:11
캐리스노트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페미닌하면서도 시크한 무드, 고급스럽고 실용성 있는 에이지리스(ageless) 스타일로 동시대적인 감성으로 다양한 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들을 구비하고 있다” 고 언급하며,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겸비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LF 트라이씨클, 月매출 신기록…온라인몰 초저가 전략 통했다 2021-12-09 18:04:43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로 버버리 출신 디자이너 뤽 구아다던을 영입했다. 닥스는 브랜드가 노후화하면서 ‘중년의 옷’이라는 이미지가 강했다. LF는 내년부터 닥스를 전 연령층이 입는 에이지리스 패션 브랜드로 탈바꿈할 방침이다. 내년에 공개될 2022년 봄·여름 컬렉션은 닥스를 대표하는 트렌치코트와 원피스, 기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