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런 아이돌이 있었어? 신예 성승하 '플레이어2' 눈도장 2024-06-12 13:09:44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안겨주기도. 성승하는 이번 에피소드에 없어서는 안 될 핵심 인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전개의 중심에 서서 흥미로운 스토리를 유려하게 이끌고 가는 저력도 발휘, 신인이라 믿기지 않을 만큼 놀라운 활약상을 펼쳤다. 또한, 캐릭터의 서사를 온전히 담은 마스크와 '쌍방 구원 엔딩'을 완벽...
스테이씨, 분위기 확 바꿨네…첫 정규 '메타모르픽' 기대 2024-06-12 09:32:03
'Can't go out'까지 총 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이번 신보의 탄탄한 스토리를 짐작케 한다. 멤버들은 입체적인 표정 연출로 질투와 불안, 회피, 사랑, 호기심이란 다양한 감정을 그려내며 몰입도를 더한다. 잔혹동화를 연상케 하는 빈티지한 영상미 또한 신비롭고 비밀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몽환적인...
"전도연 is 뭔들"…27년 만의 연극, 이유 있는 자신감 [인터뷰+] 2024-06-11 16:22:36
에피소드는 술 마시면서 해야하는데.(웃음) 다행히 배우들이 다들 술자리를 좋아하고, 그걸 통해 많이 친해졌다. 술자리에서 내가 뭘 느끼는지 말하면서 솔직해질 수 있지 않나. 그래서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하고, 개인에 대한 이해도도 높아지고, 친밀감이 형성된 거 같다. 다들 노래방 가면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춘다....
대치동 강사들도 "재밌네"…정려원·위하준이 전하는 학원 뒷얘기 2024-06-07 09:44:42
3. 극 중 학원가의 스펙터클한 에피소드가 현실에도 있는 일인지? 차민주 선생 : 수업 시간표로 눈치작전을 벌이는 경우는 많다. 수강생들이 많이 들을 만한 수업과 겹치게 짤 이유는 없으니 다른 학원 시간표를 참고할 수밖에 없다. 무료 강의는 새로운 학교의 내신 수업을 준비할 때 자주 사용하는 방법이다. 학생 모집을...
60계치킨, 신메뉴 '크랑이치킨' 광고 영상 공개 및 프로모션 진행 2024-06-05 15:05:53
3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특히 자연스러운 일상 속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모델들이 등장해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첫 번째 에피소드 ‘육아 퇴근 편’은 부부가 아기를 재우고 조용히 나와 야식으로 신메뉴 ‘크랑이치킨’을 시키고, 치킨을 한입 베어 무는 순간...
CJ온스타일 "'눈떠보니 라떼' 누적 1천만뷰…3040세대 공감" 2024-06-04 09:51:21
지난 3월 시즌2가 나왔다. 30∼40세대 워킹맘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동 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CJ온스타일은 소개했다. 유입 고객과 상품 구매 수가 증가하는 등 콘텐츠 커머스 효과도 크다. 회당 평균 50만뷰를 기록 중인 눈떠보니 라떼 시즌2를 통해 CJ온스타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나우어데이즈 "데뷔 활동, 팬분들 덕에 재밌고 뿌듯" [일문일답] 2024-06-03 22:22:05
에피소드가 있다면? 현빈 : 대학교 축제에서 많은 분들이 저희의 무대를 함께 즐겨주셔서 너무 기뻤고 재미있었다. 콘서트를 하는 기분이었다. 저희의 콘서트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윤 : 첫 팬 쇼케이스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처음 팬분들 앞에서 무대를 보여드리는 자리여서 벅차고 설레는 감정을 느꼈다. 연우 :...
이정재 출연 '애콜라이트' 감독 "인종주의자는 스타워즈팬 아냐" 2024-05-30 10:24:19
약 4년이 걸렸으며, 8편의 에피소드 제작에 약 1억8천만달러(약 2천472억원)가 투입됐다고 NYT는 전했다. 밥 아이거 디즈니 CEO 역시 지난달 초 CNBC 인터뷰에서 "메시지를 주입하는 것은 우리가 할 일이 아니다"라며 "우리는 (관객을) 재미있게 해줄 필요가 있다"고 강조한 바 있다. NYT는 시사회를 통해 먼저 공개된...
'잘파세대' 잡으려면 '더 짧게'…유통가에 부는 '숏폼' 전략 2024-05-28 09:32:11
베짱이’를 제작했다. CU 편의점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재밌게 그려낸 쇼츠 드라마로, 특히 편의점 고인물은 누적 조회 수 3억회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 숏폼 드라마는 '2023 유튜브 웍스 어워즈'에서 최고 작품상인 그랑프리를 포함해 3관왕을 차지하기도 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조금은 다른 새내기, 그들의 목소리를 들어보다 2024-05-27 16:30:26
된 적이 혹시 있는지 3수생 B씨 : 아직 학교에 다닌지 한 달도 되지 않아 딱히 에피소드가 있지는 않지만 연장자로서 오는 책임감은 무시할 수 없는 것 같다. 마침 동기들 중 내가 최고령이라서 더 그런 것 같다.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동기들끼리 어떤 중대한 사안에 관해서 얘기할 때 내 의견부터 먼저 다 들어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