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천대학교 스타트업 CEO] 기능과 패션을 겸한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을 판매하는 스타트업 ‘더오션스굿’ 2025-12-14 22:21:59
더오션스굿은 스웨덴 프리미엄 해양 아웃도어 브랜드 ‘세일레이싱’을 국내에서 운영하는 기업으로, 기능과 패션을 겸한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박정훈 대표(48)가 2023년 1월 설립했다. 대표 아이템은 기능과 패션을 겸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의류와 용품이다. 제품들은 ON&OFF...
리미트리스 "누적 거래 5억달러 돌파...시간 단위 예측으로 몰입도↑" [코인터뷰] 2025-12-02 16:54:46
세일은 커뮤니티가 기관 및 벤처캐피탈(VC)보다 오히려 더 좋은 조건을 받는, 전형적인 '커뮤니티 퍼스트' 구조였다"며 "특히 전체 모금액의 30%가 한국 투자자에게서 나왔다"고 밝혔다. 그는 "프리세일 이전에도 한국 시장을 주시하고 있었지만, 이번 데이터를 통해 우리가 한국에 훨씬 깊이 들어가도 되겠다는...
클릭티브, 26 SS 북미 시장 트렌드 전략 제안 2025-11-26 11:15:57
신학기와 봄맞이, 여름휴가로 이어지는 계절 수요를 중심으로 성분·휴대성·가성비가 구매 결정의 주요 요인으로 부상했다. 이에 따라 클린·비건 성분 기반 제품과 여행용 케어 세트의 수요가 빠르게 증가했고, 2026 SS 시즌에는 뷰티&헬스케어 제품 소비의 조기 확대와 트래블·아웃도어 제품군의 성장세가 동시에...
[여행소식] 여행 비수기 글로벌 항공·숙박 할인 잇따라 2025-11-11 10:09:06
연휴나 여름휴가 항공권을 미리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온라인 여행 플랫폼도 세일 동참 온라인 여행 플랫폼들도 대규모 세일에 동참하고 있다. 부킹닷컴은 숙소·렌터카·어트랙션·공항 픽업 서비스까지 포함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숙소 최대 40%, 렌터카 최대 25%, 어트랙션과 공항...
우체국소포, 받을 물품 사진 미리 확인…전 지역 요금 동일 2025-10-22 09:00:18
전국으로 확대하고 있다. 올해는 ‘봄(격) 세일’ ‘가정의 달 선물전’ ‘여름 빅세일’ ‘추석 선물대전’ ‘전국 팔도대전, 매일 밥상 장보기’ 등 시즌·테마별 기획전을 열어 내수 소비를 촉진하며 농어촌과 소상공인의 안정적 소득 기반 마련에 기여하고 있다. 또 우체국은 안부 살핌 소포 우편 서비스를 통해 올해 3...
CJ올리브영, K뷰티 소비트렌드 리포트 발간…"9월에도 선블록" 2025-10-14 09:56:59
세일에서 매출 기준 7위에 올랐다. 올리브영은 리포트를 통해 "여름 전용 아이템으로 여겨지던 선블록은 이제 '9월의 필수템'으로 자리 잡았다"며 "이는 9월까지 이어진 여름 날씨가 만들어낸 새로운 소비 공식"이라고 밝혔다. 또 여름이 길어지면서 9월에도 가벼운 제형의 기초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고, 쿨링...
한섬, 태국서 첫 패션쇼…"동남아 시장 진출 나선다" 2025-09-09 09:10:44
올해 가을·겨울과 내년, 그리고 봄·여름 대표 신제품 100여종을 선보였다. 한섬은 패션쇼를 계기로 태국을 교두보 삼아 동남아 시장 진출을 꾀한다는 구상이다. 패션쇼에 참가한 태국 현지 패션·유통 관계자들의 반응을 살핀 뒤 홀세일(도매) 계약을 추진하는 한편, 태국 내 팝업스토어나 정식 매장 개점 등 고객 접점...
'8월 휴가철' 쿠팡·11번가 이용자 줄고 테무·네이버 늘어 2025-09-01 14:35:20
증가했다. G마켓(지마켓)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이용자 수는 각각 667만9천여명, 431만2천여명으로 0.9%, 12.9% 늘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주요 종합몰앱 이용자 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감소세를 나타냈으나 일부 플랫폼은 친구 초대 이벤트, 여름 세일 등을 통해 이용자가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여름은 끝나지 않았다, 한진관광의 '9월 찐한세일'에 주목하시라 2025-09-01 13:19:36
1,000P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9월 찐한세일 기간 동안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라스트 찬스’ 이벤트도 마련됐다. 멤버십 가입을 완료한 뒤 마케팅 수신 동의한 신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4명을 선정, 마감되었어도 원하는 특가 여행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끝나지 않는 여름...
"여름 휴가 안 갈래요"…30대 직장인들 맘 바뀐 이유가 2025-08-28 19:30:07
여름 여행시장은 고물가와 폭염이라는 '겹악재'에 직격탄을 맞았다. 한 설문조사에선 휴가를 아예 포기한 '휴포족'이 30%에 달했을 정도다. 극성수기 수요가 예상보다 주춤하면서 여행업계는 하반기 수요 공략에 나섰다. 특히 최장 열흘간 쉴 수 있는 추석 연휴를 비롯한 가을 '늦캉스'에 기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