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성다이소, 여름용 시원한의류 '이지쿨' 30여종 출시 2024-05-23 10:20:48
다이소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로 가볍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찾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의류 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이소는 일상 생활용품에 이어 화장품과 패션의류 부문을 강화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부활한 K뷰티 '깜짝실적'…"중국 줄이고 미국·일본 키웠다" 2024-05-19 07:01:03
중저가 인디 브랜드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어서다. 코스맥스의 경우 미국과 일본 고객사 수출 증가세가 지속됐고 중국에선 메이크업 카테고리와 인디 브랜드 위주로 매출이 늘었다. 한국콜마는 인디 브랜드를 중심으로 여름을 대비한 선(SUN)제품 매출이 늘어난 영향이 컸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태국 등...
5월 셋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5-18 08:30:01
한국투자증권과 키움증권은 최근 비중국향 화장품 수출 성장이 여전히 견조하다며 화장품주의 투자비중 확대를 조언했죠. ?슈퍼사이클 온다…삼성전자·SK하이닉스 외인 지분율 '껑충' 반도체 업황이 회복되면서 국내 증시에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를 사들이는 외국인 투자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들의 매수세에...
이청아·최화정도 '이것' 매일 바른다는데…의사 경고 쏟아졌다 [건강!톡] 2024-05-12 13:22:36
원인이었던 경우가 많았다고 했다. 그는 "기초 화장품은 자신의 피부에 '맞다'고 생각하면 잘 안 바꾸는데, 선크림은 여름이 오면 새로운 제품을 사서 바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매대에 새로 나온 선크림을 시도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사서 발랐다가 뒤집어져서 오는 경우가 많다. 피부가 나빠지면 안 바르는...
5월 첫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5-04 08:30:01
터졌다…"화장품株, 8월까지 안정적 우상향" “화장품주는 성수기가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1분기 주가 상승폭이 컸지만, 2분기 실적이 확인될 여름까지는 여력이 남았습니다.” 김성혁 더블유자산운용 최고투자책임자(CIO)는 1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골디락스(물가 안정 속 경제성장) 구간엔 상승하는 업종이...
[이번주뭘살까] 어린이날 선물 준비…인형·아동복·유아도서 할인 2024-05-04 07:00:09
진행한다. 3∼5일과 10∼12일에는 샤넬, 이솝, 록시땅 등 화장품 브랜드 7곳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IFC 기프트카드를 주는 '코스메틱 페어'를 연다. ▲ 롯데마트 = 어린이날을 맞아 8일까지 완구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헬로카봇 경찰특공대 K캅스 트루올스타 세트'를 행사 카드로 결제 시 14만원대,...
통상본부장, 네덜란드·프랑스 주요기업과 '대한국 투자' 논의 2024-05-03 06:00:03
올해 여름 개최되는 파리 올림픽을 계기로 한 기업별 마케팅 전략과 기관별 수출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정부는 파리 올림픽과 맞물려 통합한국관을 구축하고, 한류와 연계한 기업 마케팅 지원, K팝 연계 수출 상담회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정 본부장은 또 프랑스 최대 가전 유통채널인 '다띠'(Darty) 매장을...
"아이돌처럼 예뻐진다" 입소문…'이 제품' 싹 쓸어담았다 2024-05-02 11:18:03
연출할 수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출시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 크림 타입 블러셔 '밀레니얼 글로우 크림 블러시'는 매월 판매량이 2배 이상씩 늘었다. 이 제품 판매량은 직원 달 대비해 2월 266%, 3월 147%, 4월 123% 증가했다. 가드닉 핑크, 팬지 라벤더 두 색상은...
"옷 사러 오세요"…다이소, 패션의류 부문 강화 2024-04-30 10:17:55
아성다이소가 화장품에 이어 패션의류 부문을 강화한다. 다이소는 봄·여름(S/S) 시즌 패션의류 기획전을 통해 오는 7월까지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스포츠웨어와 언더웨어·홈웨어 등 모두 9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스포츠웨어는 신축성이 좋아 운동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다이소, 화장품 이어 패션의류 강화…홈웨어 등 90여종 기획전 2024-04-30 09:59:49
다이소, 화장품 이어 패션의류 강화…홈웨어 등 90여종 기획전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전 제품을 5천원 이하에 판매하는 아성다이소가 화장품에 이어 패션의류 부문도 강화하고 나섰다. 다이소는 봄·여름(S/S) 시즌 패션의류 기획전을 통해 오는 7월까지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스포츠웨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