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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 연휴 극장가 싹쓸이…'천박사' 5일 만에 100만 관객 돌파 2023-10-01 18:09:38
오피스 1위를 수성, 흔들리지 않는 막강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연휴 첫날인 지난 9월 28일 하루동안 19만 관객을 동원하며 가파른 흥행 상승 곡선을 그린 '천박사 퇴마 연구소'는 30일까지 3일 간 77만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회사서 이걸 맛 볼 줄은"…젊은 인재들 푹 빠진 '사내복지' [하수정의 티타임] 2023-10-01 14:38:55
했다. 크래프톤의 역삼·서초·판교 오피스에서 사내 카페 혜택을 누리고 있는 직원은 2000여명에 달한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근무 중에 핫플레이스의 커피와 음식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며 "회사 생활에 활력을 주고 창의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반응이 많다"고 전했다. ○SPC·하이브·현대카드도...
"한국 좋아요" MZ들 열광…K유통 블루오션으로 떠오른 나라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0-01 11:03:52
지상 60층 규모로 쇼핑몰 등 상업 시설과 오피스, 호텔, 레지던스, 영화관, 아파트로 구성된 대형 복합단지를 개발하는 사업이다. 롯데는 총 1조2000억원 규모의 이 사업에 그룹 차원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는 “롯데건설의 주택사업까지 접목해 복합 자산개발의 결정체로 만드는 게 목표”라며...
아파트값 떨어지자 덜컥 팔았던 남성…부동산 플랫폼 개발 도전 [방준식의 N잡 시대] 2023-10-01 07:00:04
한국형 공유 오피스는 잘되고 있죠. 물론 쉽지는 않습니다. 고객의 대다수가 스타트업인데, 최근 2년간 투자금 줄어들면서 위축이 됐죠. 직원들에게 줄 수 있는 베네핏은 높은 연봉과 오피스 환경인데, 시장이 힘들어지면서 함께 침체했습니다. 현재 공유 업체들은 개인이 업무를 할 수 있는 환경으로 변화 중입니다." Q....
뉴욕증시, 물가둔화에도 셧다운 우려에 혼조세...다우 0.5%↓ 2023-09-30 06:49:11
지적했다. BMO 패밀리 오피스의 캐롤 슐리프 최고투자책임자(CIO)는 보고서에서 "근원 PCE 가격지수는 인플레이션이 계속 둔화하고 있음을 시사하며, 이는 연준의 공격적인 금리 인상이 작동하고 있다는 의미다"라고 말했다. 그는 "근원 PCE 가격지수가 연준의 목표치인 2%를 거의 두배 수준으로 웃돌고 있어, 연준이 또...
뉴욕증시, 근원물가 둔화·셧다운 위험에 혼조…다우 0.5%↓마감 2023-09-30 05:40:39
키우는 요인이라고 지적했다. BMO 패밀리 오피스의 캐롤 슐리프 최고투자책임자(CIO)는 보고서에서 "근원 PCE 가격지수는 인플레이션이 계속 둔화하고 있음을 시사하며, 이는 연준의 공격적인 금리 인상이 작동하고 있다는 의미다"라고 말했다. 그는 "근원 PCE 가격지수가 연준의 목표치인 2%를 거의 두배 수준으로 웃돌고...
뉴욕증시, 연준 선호 물가 예상치 하회에 상승 출발 2023-09-29 23:29:54
평가했다. BMO 패밀리 오피스의 캐롤 슐리프 최고투자책임자(CIO)는 보고서에서 "근원 PCE 가격지수는 인플레이션이 계속 둔화하고 있음을 시사하며, 이는 연준의 공격적인 금리 인상이 작동하고 있다는 의미다"라고 말했다. 그는 "근원 PCE 가격지수가 연준의 목표치인 2%를 거의 두배 수준으로 웃돌고 있어, 연준이 또...
명절 '혼밥족'은 편의점으로...도시락 판매↑ 2023-09-29 17:43:26
가구 비중이 높은 대학가 원룸촌이나 오피스·오피스텔 밀집 지역에서 명절 기간 점포당 하루 평균 도시락 판매량은 평소보다 30% 더 많았다. 대다수 명절 편의점 도시락 구매 고객은 20∼30대 젊은 층이었다. 실제 최근 3개년간 추석 연휴 기간 CU의 도시락 매출에서 20·30세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2020년 59.4%, 2021년...
"어디도 안 갑니다"…추석 기간 '혼밥족'에 편의점 매출 쑥 2023-09-29 11:39:11
대학가 원룸촌이나 오피스·오피스텔 밀집 지역에서 명절 기간 점포당 하루 평균 도시락 판매량이 30% 늘었다. 입지 특성에서 알 수 있듯이 명절 편의점 도시락 주 구매 고객은 20∼30대 젊은 층으로 나타났다. 실제 최근 3개년간 추석 연휴 기간 CU의 도시락 매출에서 20·30세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2020년 59.4%, 2021년...
나홀로 명절 '혼밥족'에 편의점 인기…간편식 매출 매년 증가 2023-09-29 11:01:00
가구 비중이 높은 대학가 원룸촌이나 오피스·오피스텔 밀집 지역에서 명절 기간 점포당 하루 평균 도시락 판매량이 30% 더 많았다. 입지 특성에서 알 수 있듯이 명절 편의점 도시락 주 구매 고객은 20∼30대 젊은 층이었다. 실제 최근 3개년간 추석 연휴 기간 CU의 도시락 매출에서 20·30세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202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