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닷슬래시대시, 현대百면세점과 ‘#나의유럽’ 캠페인 진행...유럽 왕복 항공권 및 리워드 제공 2024-06-12 16:51:50
시 ‘#현대백화점면세점’을 서브 키워드로 입력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그 외에도 닷슬래시대시 유저에 한해 현대백화점면세점 선불카드 및 적립금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닷슬래시대시 앱 내 배너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의 당첨자 발표는 7월 4일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인터넷몰에 '셀럽샵'…인플루언서 브랜드 판매 2024-06-12 10:08:34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1∼5월 롯데면세점 온라인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약 8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4월 프랑스 인기 패션 브랜드 '아미'와 '메종키츠네'를 인터넷면세점에 입점시켰으며, 온라인 주류 전문관을 통해 일본 유명 사케 '닷사이'를...
롯데면세점 명동 홍보관에 스누피 팝업 매장 열어 2024-06-07 18:13:54
롯데면세점은 서울 명동에서 운영 중인 홍보관 나우인명동에 스누피 팝업 매장을 7일 열었다. 스누피는 1950년 미국 신문에 연재된 만화 ‘피너츠’에 나오는 비글 강아지 캐릭터다. 팝업 매장은 오는 8월 14일까지 운영된다. 팝업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스누피 인형과 열쇠고리, 휴대용 선풍기 등 32개 스페셜...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에 스누피 팝업스토어 2024-06-07 10:34:47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나우인명동 방문한 고객에게 럭키드로우 이벤트, 면세점 명동본점과 온라인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굿즈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누피 사은품을 증정하고, 쿠키류를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보프렌즈 텀블러와 컵을 30% 할인해준다. 남궁표 롯데면세점...
[게시판] 신세계면세점, 세계 환경의 날 맞아 '그린 캠페인' 2024-06-04 09:26:21
면세점은 '세계 환경의 날'(6월5일)을 맞아 포장재 사용을 줄이고자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는 '그린 캠페인'을 한다고 4일 밝혔다. 온라인몰 주문 고객이 결제 단계에서 '쇼핑백 안 받기'를 누르면 일정 금액을 적립해 연말에 환경단체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참여자는 면세점 인도장에서 쇼핑백...
통신 3사, 요금제 혜택 강화…휴가철 로밍 경쟁 2024-06-03 15:53:21
있다. 온라인을 통해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데이터 1GB를 추가 제공한다. 월 9만5000원 이상 5G 요금제를 쓰는 고객은 오는 9월 말까지 로밍패스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두 배로 받을 수 있다. 월 7만5000원 이상 요금제를 쓸 경우 별도 로밍 상품 가입 없이 하루 상한액 5500원에 400k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사용할 수...
신라면세점, 주류 특화 유료 멤버십 출시…위스키 마니아 공략 2024-05-29 08:40:43
면세점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도 주어진다. 이주영 신라면세점 글로벌마케팅그룹장은 "신라면세점에서 위스키 등 주류를 찾는 고객이 꾸준히 늘어 고객에게 조금 더 혜택을 드리고자 '신라앤 치어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앞서 신라면세점은 유료...
CJ올리브영, 입점브랜드 '100억 클럽' 30% ↑…신생·중소 K뷰티 '인큐베이터' 2024-05-20 16:11:50
브랜드 ‘클리오’가 주인공이다. 백화점, 면세점 등 대형 유통채널 일변도로 성장해온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그동안 조연이나 다름없던 중소기업 브랜드가 ‘1000억원 고지’를 넘기며 주연으로 올라선 것이다. 신생·중소 뷰티 브랜드 전성시대를 이끈 올리브영의 핵심 성장 동력은 트렌디한 상품기획(MD) 구성이다. 뷰티...
신세계면세점, 중소기업 오프라인 판로 확대 지원 2024-05-17 09:05:18
신세계면세점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오프라인 판로 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K-뷰티에 한정한 본사업 영역을 K-패션과 식품, 리빙으로 확대한다. 다음 달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 판로 정보 플랫폼 '판판대로'에 사업 참여를 신청한 중소기업 중 경쟁력 있는...
김혜수·주지훈에 수백억 쓰더니…줄줄이 추락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13 11:20:12
있는 채널도 다양해졌다. 매장 직접 구매, 면세점 소비가 늘면서 소비 여력이 분산돼 온라인 명품 수요가 확 꺾이고 만 게 치명타가 됐다. 직접 온라인 사업하는 명품 브랜드들더 큰 문제는 따로 있다. 그 사이에 명품 브랜드들이 직접 온라인 사업에 뛰어들기 시작했다는 점이다.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시장의 가능성을 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