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일레븐, 온장고 캔 사케 '간바레오또상' 선보여 2025-10-23 08:44:44
세븐일레븐, 온장고 캔 사케 '간바레오또상'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 계열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동절기를 맞아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캔 사케 '간바레오또상'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180㎖ 용량 간바레오또상 캔을 온장고에 진열 판매한다. 간바레오또상은...
100만명 몰린다…한강벨트 편의점들, 불꽃축제 특수 겨냥 '들썩' 2025-09-24 07:01:00
즉석원두 get(겟) 커피, 온장고 음료 등 따뜻한 먹거리와 핫팩, 무릎 담요 등 보온 상품으로 '핫존'을 구성하고 관련 상품 발주 수량을 평시보다 최대 100배 이상 확대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한강공원 인근 CU 편의점 매출은 점심시간 이후부터 빠르게 늘어 불꽃축제 개막식이 시작되기 직전인 오후 6시께...
기아, 5번째 전용전기차 EV5 국내 출시…넓은 실내·안전사양 특징 2025-09-03 08:30:00
온장고는 빠졌다. EV5는 정부 및 지자체 전기차 보조금을 고려할 경우 기본 트림인 에어를 기준으로 4천만원 초반부터 구매가 가능할 전망이다. 이 밖에도 기아는 3.6% 금리에 차량 구매가의 최대 60%를 36개월 유예할 수 있는 'EV5 트리플 케어'를 운영한다. 기아 국내사업본부장 정원정 부사장은 "EV5는 뛰어난...
'K캔커피' 들고 글로벌 공략 나선 hy·롯데 2025-07-27 18:15:36
판매 채널에 레쓰비 전용 온장고를 설치해 현지 시장 공략에 성공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온장고 시스템 도입 외에 수출 전용으로 7종의 새로운 맛 제품을 출시하고, 음료 용량 등도 다양화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러시아뿐만 아니라 중국, 몽골, 미국, 과테말라 등 20여 개국에 레쓰비를 수출하고 있다....
4월 한파에 다시 꺼냈다…때아닌 '특수' 2025-04-15 10:28:37
온장고 음료와 즉석 원두커피인 '겟(get) 커피'(20.6%) 등 따뜻한 음료 매출도 증가했다. CU는 이례적인 날씨로 전국 점포에서 동절기 상품을 점포 전면에 내세우는 등 판매 촉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GS25도 같은 기간 핫팩 등 방한용품 매출이 55.7% 급증하고, 카페25 핫메뉴 매출이 29.1% 늘었다고 전했다....
"드라이 맡긴 패딩 다시 꺼냈어요"…'4월 꽃샘추위'에 불티나게 팔린 품목 2025-04-15 10:20:16
온장고 음료와 즉석 원두커피인 '겟(get) 커피'(20.6%) 등 따뜻한 음료 매출도 증가했다. CU 관계자는 "이례적인 날씨로 전국 점포에선 동절기 상품을 점포 전면에 내세우는 등 판매 촉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CU는 자체 점포 운영 시스템을 통해 전국 가맹점에 실시간 날씨 정보를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관련...
'4월 꽃샘추위'에 편의점서 핫팩 등 방한용품 매출 '쑥' 2025-04-15 10:05:36
온장고 음료와 즉석 원두커피인 '겟(get) 커피'(20.6%) 등 따뜻한 음료 매출도 증가했다. CU 관계자는 "이례적인 날씨로 전국 점포에선 동절기 상품을 점포 전면에 내세우는 등 판매 촉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CU는 자체 점포 운영 시스템을 통해 전국 가맹점에 실시간 날씨 정보를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관련...
'핫팩·커피 불티' vs '식당 예약 취소'…희비 엇갈린 여의도 [현장+] 2024-12-09 20:32:01
텐데 동나서 어쩌냐"며 "뜨거운 음료라도 있다"면서 온장고를 가리켰다. 지난 주말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 정문을 중심으로 몰린 인파가 여의도 상권에 '극과 극'의 영향을 미쳤다. 편의점과 카페 등은 '시위 특수'를 누렸지만, 연말 특수에 유동 인구 급증으로 기대가 더해졌던 대부분 식당은 예약이...
GS25, '나만의 온장고' 캠페인…모바일 앱 통해 기부 참여 2024-11-11 08:26:11
GS25, '나만의 온장고' 캠페인…모바일 앱 통해 기부 참여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25는 다음 달 27일까지 우리동네GS앱의 상품 보관 서비스인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증정품을 활용해 기부 활동에 참여하는 '나만의 온장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나만의 냉장고 서비스는...
한강 불꽃축제에 편의점 '방긋'…3시간에 1500만원 팔려 2024-10-06 13:31:50
뛰었다. CU는 불꽃축제에 앞서 호빵과 군고구마, 커피, 온장고 음료 등 따뜻한 먹거리와 핫팩, 무릎 담요 등 보온 상품으로 '핫존'을 구성하고 관련 상품 발주 수량을 평시 대비 약 100배 이상 확대했다. 한강공원 인근 CU 점포의 평균 방문객수는 전주 대비 100배 가까이 늘었다. 품목별 매출 신장률은 핫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