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초저가' 올드제과 상품 확대…소시지빵·크림빵도 선봬 2025-12-21 09:42:02
CU, '초저가' 올드제과 상품 확대…소시지빵·크림빵도 선봬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BGF리테일[282330]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초저가 빵' 올드제과 시리즈 상품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달부터 올드제과 시리즈로 1천원대 단팥빵, 완두앙금빵, 소보로빵을 선보인 데 이어 오는 24일...
고객 보상 줄이고 다른 업체와 손잡고…침체 맞서는 마케팅 전략 2023-01-16 13:49:14
잇따랐다. 올드도미니언대에서 마케팅을 가르치고 있는 유핑 리우 톰슨 교수는 "고객들 불만을 잠재우는 혜택으로 무료배송은 턱없이 부족하다"며 "고객 보상책 변경 시 실패 사례가 새로 추가됐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스타벅스와 던킨도 베스트바이와 비슷한 사달을 겪었다. 두 업체 모두 리워드 프로그램을 변경하며...
롯데그룹에서 CEO가 되려면 갖춰야 할 '두 가지'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12-19 10:01:07
유통, 호텔&리조트, 케미칼이다. 그룹의 모태인 롯데제과가 1967년 설립된 이래 롯데쇼핑, 롯데호텔, 롯데케미칼 등 주력 계열사 대부분이 1970년대에 세워졌다. 주력 사업이 내수에 치우쳐 있는 데다 40년 가까운 세월 동안 대부분의 계열사가 특별한 변화 없이 지속되다 보니, 인력의 순환이 활발하지 못했다. 작년과 올...
"뭐니 넌" 정용진도 궁금한 '짜파링'…이색 콜라보 과자 쏟아진다 2021-09-02 06:14:20
이 같이 썼다. 영화 '올드보이' 속 명대사 "누구냐, 넌"을 연상시키는 문구는 쏟아지는 콜라보(협업) 과자를 본 소비자라면 한 번쯤 생각했을 질문이기도 하다. 식품업계에 콜라보 과자 유행이 이어지고 있다.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 관심에 맞춰 흥미를 끌면서도 익숙한 '아는 맛'으로 성공 확률을 높일 수...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정치 2018-08-07 15:00:01
"올드보이? 생각의 나이가 중요…난 변화개혁의 정치인" 180807-0153 정치-000808:54 세계보건기구, 북한 '홍역 퇴치국가' 인증 180807-0167 정치-000909:07 최연혜, 독일 사례로 본 에너지정책 '대한민국 블랙아웃' 출간 180807-0183 정치-001009:23 유엔 새지침에 미뤄둔 韓 800만달러 대북인도지원...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1-01 08:00:03
15:29 롯데제과, 전남 영광에 아동센터 개관 171031-0922 경제-0227 15:30 [외환] 원/달러 환율 4.2원 내린 1,120.4원(마감) 171031-0923 경제-0228 15:30 [코스닥] 4.52p(0.66%) 오른 694.20(장종료) 171031-0924 경제-0229 15:31 [코스피] 21.50p(0.86%) 오른 2,523.43(장종료) 171031-0925 경제-0230 15:31 삼성전자 새...
올드스쿨 헤이즈, `비니 쓴 채 먹을 것 들고 행복 폭발 눈웃음` 2016-01-20 21:16:00
올드스쿨 헤이즈 출연과 함께 그녀의 행복 셀카가 화제다. 과거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삶 속 받은 선물 중 단연 최고로 남을 풍년제과 초코파이 한박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모자를 쓰고 과자 초코파이 한박스를 들고 주체 할 수 없는 행복함을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크라운제과 또다른 甲, 대리점은 `봉` 2013-05-15 17:52:58
제과의 현재 상황에 대해 이미 예견된 일이라고 한목소리로 말합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 변화를 거부하고 시장 논리에 맞지 않는 시스템을 고집했기 때문이라는 분석입니다. <인터뷰> 제빵업계 관계자 "약간 기존것을 답습했죠. (크라운베이커리)는 약간 올드한 느낌으로 영업을하고, 가맹점들의...
크라운제과 `제과점 사업 철수?` 2013-05-15 14:03:16
제과의 현재 상황에 대해 이미 예견된 일이라고 한목소리로 말합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 변화를 거부하고 시장 논리에 맞지 않는 시스템을 고집했기 때문이라는 분석입니다. <인터뷰> 제빵업계 관계자 "약간 기존것을 답습했죠. (크라운베이커리)는 약간 올드한 느낌으로 영업을하고, 가맹점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