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침] 경제(MBK,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각 돌입…"잠재…) 2024-06-03 09:35:27
있다. 평균 객단가는 4만원 중반대다. 업계 관계자는 "국내 다른 유통 기업은 모두 대기업 계열사여서 인수합병 시장에서 매물로 등장하는 경우가 제한돼 있다"면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온오프라인 통합 유통 옴니채널로 시장의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engine@yna.co.kr (끝) <저작권자(c)...
MBK,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각 돌입…"잠재 후보 10여곳 접촉" 2024-06-03 09:17:41
있다. 평균 객단가는 4만원 중반대다. 업계 관계자는 "국내 다른 유통 기업은 모두 대기업 계열사여서 인수합병 시장에서 매물로 등장하는 경우가 제한돼 있다"면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온오프라인 통합 유통 옴니채널로 시장의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engine@yna.co.kr (끝) <저작권자(c)...
[단독] MBK, SSM 대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각한다 2024-06-03 07:00:08
배송 역량을 갖춘 플랫폼을 단번에 인수할 수 있는 기회인만큼 침체를 보였던 유통부문 M&A에도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전망하고 있다. IB업계 관계자는“국내 M&A 시장에서 찾기 어려웠던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강점을 보이는 옴니채널 유통 매물인 만큼 각 유통사들이 전략적 차원에서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CJ올리브영, 입점브랜드 '100억 클럽' 30% ↑…신생·중소 K뷰티 '인큐베이터' 2024-05-20 16:11:50
등 올리브영의 옴니채널 경쟁력도 신생·중소 브랜드 육성에 효과적이었다는 분석이다. 매년 분기 마지막달 진행하는 최대 할인 행사 ‘올영세일’을 비롯해 계절별로 대규모 캠페인을 전개하며 K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올리브영 입점이 뷰티 브랜드 사이에 인지도 제고와 매출 증진은 물론,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요양 서비스 케어링, ‘시니어 특화 여가 콘텐츠’ 개발 나선다 2024-05-20 12:26:31
‘오뉴하우스’를 운영, 온·오프라인 옴니채널(Omni Channel) 기반의 시니어 여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케어링은 이번 협약으로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여가 콘텐츠 개발 및 프리미엄 시니어하우징 분야의 서비스 역량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케어링은 주거와...
CJ올리브영 1분기 매출 1조762억원…작년 동기보다 30% 증가 2024-05-16 17:19:59
발굴 역량이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옴니채널 가속화, 외국인 관광객 매출 증대, K뷰티 수출 강화 전략 등과 맞물려 시너지 효과를 낸 결과라는 분석을 내놨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 니즈 변화와 글로벌 K뷰티 인기 트렌드에 맞춰 상품 다양성과 멤버십 서비스, 매장 환경, 앱 편의성 등 전반을 꾸준히 개선하고...
"중고폰 거래할 때 LGU+ 매장서 데이터 안심 삭제하세요" 2024-05-12 11:09:58
수 있다. 이현승 LG유플러스 옴니채널CX담당(상무)은 “중고폰 시장이 성장하고 있지만 C2C 플랫폼을 통해 중고폰을 거래하는 고객들의 우려가 큰 점을 고려해 업계 최초로 전문 데이터 삭제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며 “진단센터를 통해 개인 간 중고폰 거래 경험을 혁신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G마켓,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진행…단독 특가상품 대거 선보여 2024-05-08 16:04:26
파격 할인가에 선보였다. 다른 쇼핑 채널에서 행사가 129만원에 판매하던 ‘에코백스 T30 프로 옴니’를 최종 혜택가 99만90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올해 5월 출시된 하이엔드 올인원 로봇청소기 중 가장 뛰어난 스펙을 갖고 있다. 삼성전자의 올해 신제품인 세탁기와 건조기 일체형 제품인 ‘비스포크 AI 콤보’의...
'황금연휴' 대박…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로 뜬 'K뷰티 성지' 2024-05-08 14:51:17
구입하도록 ‘글로벌 옴니채널’을 구축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K뷰티 브랜드가 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상품화할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은 좋다는 인식이 글로벌 시장에서 확산되는 분위기”라며 “한국 대표 뷰티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올리브영을 찾는...
넥서스커뮤니티 “AI 도입 성공 위해선 전문업체와 협업 중요” 2024-05-02 15:18:42
수 있는 유베이스 그룹만의 옴니채널 IPCC 플랫폼에 기반을 둔 단계별 완성형 AICC 도입을 통해 비용 절감 효과와 AI를 통한 상담 효율성 등의 결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넥서스커뮤니티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카카오엔터프라이즈의 AICC 플랫폼 ‘센터플로우(CenterFlow)’를 도입한 다이소에서는 콜응대율 97%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