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결국 '희망퇴직'까지 간다…'8000억' 넘게 들였는데 '눈물' [분석+] 2025-12-01 19:00:03
K뷰티가 글로벌 대세틱톡 숍 등 SNS 기반 온라인 플랫폼이 중소형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는 강력한 발판으로 활용되면서, 메디큐브와 아누아 등 브랜드가 아마존, 세포라, 울타 등에서 바이럴 콘텐츠를 오프라인 매출로 전환하는 추세다. 한국의 올리브영과 유사한 화장품 매장 울타(ULTA)는 지난 1분기 한국산 화장품...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K- 뷰티 마케팅 울타는 지난 7월 ‘K-뷰티 월드’ 섹션을 신설하고 한국 브랜드 및 미용기기 전용 공간을 마련했다. 헤일리 비버 등이 소개한 뷰티테크 브랜드 메디큐브를 미국 내 단독으로 취급하며 경쟁력을 강화했다. 울타는 올 1분기 한국 스킨케어 매출이 전년 대비 38% 증가했다고 밝혔다. 세포라 역시 타임스스퀘어...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뷰티 시장 성장률이 한 자릿수에 머물고 있는데 K뷰티는 현재 확실히 다른 속도로 나아가고 있다"라고 평가했다. 기초화장품이 인기를 주도하고 있지만 색조나 자외선 차단제가 가미된 하이브리드 상품들도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고 닐슨IQ는 분석했다. 한국의 올리브영과 유사한 화장품 매장 울타(ULTA)는 지난 1분기...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커지는 K뷰티 인기에 적극적으로 반응하고 있다. 한국의 올리브영과 유사한 화장품 매장인 울타(ULTA)는 올해 1분기 한국산 화장품 매출이 38% 늘었다고 밝힌 데 이어, 2분기에도 월가의 기대를 뛰어넘는 실적을 내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회사 측은 이 같은 호실적에 대해 "K뷰티 관련 파트너십이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고...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뷰티를 찾는 소비자들의 관심 확대를 놓치지 않고 있다. 한국의 올리브영과 유사한 화장품 매장 울타(ULTA)는 지난 1분기 한국산 화장품 매출이 38% 급증했다고 밝힌 바 있다. 2분기 들어서도 월가 기대를 뛰어넘는 실적을 냈는데 K뷰티 관련 파트너십이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울타는 지난 7월 K뷰티...
"K-뷰티, 美 점유율 확대...에이피알 목표가 상향" [리포트 비하인드] 2025-11-26 13:46:43
K-뷰티의 점유율이 늘어나며 중국 의존도는 점차 낮아지고 있습니다. 중국 수출액은 감소했지만, 미국과 유럽, 중동, 남미를 포함한 신흥 시장으로의 확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미국 시장은 내년에도 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따른 기대감이 크며, 세포라와 울타 뷰티 등에서 K-뷰티 브랜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백악관 대변인도 메디큐브 샀다더니…미국서 '대박' 2025-11-20 09:48:26
에이피알의 대표 브랜드 메디큐브가 미국 화장품 편집숍 울타뷰티(ULTA)에 입점한 이후 3개월 만에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다. 에이피알은 지난달 판매량 집계 결과 초도 판매 시작 이후 3개월 만에 월 판매량이 약 30%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5월 울타뷰티와 메디큐브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22종의 제품...
에이피알 "미국 울타뷰티 입점 석달만에 판매량 30% 쑥" 2025-11-20 09:28:32
에이피알 "미국 울타뷰티 입점 석달만에 판매량 30% 쑥"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에이피알[278470]은 대표 브랜드 메디큐브가 미국 화장품 편집숍 울타뷰티(ULTA)에 입점한 이후 3개월 만에 월 판매량이 약 30%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메디큐브는 지난 8월 울타뷰티 온라인 공식몰과 1천400개에 달하는 현지...
올리브영, 내년 미국 캘리포니아에 1호점 개점…"K뷰티 세계화에 기여" 2025-11-19 18:26:48
미국은 세계 최대 뷰티 시장이자 세포라, 울타뷰티 등 글로벌 뷰티 유통사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대표적인 격전지다. 올리브영은 패션·뷰티에 특화된 핵심 상권에 출점해 현지 MZ(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를 우선 공략할 계획이다. 패서디나는 LA에서 북동쪽으로 약 18km 거리에 있는 소도시로, 캘리포니아공과대학교...
CJ올리브영, 내년 미국에 1호 매장 연다 2025-11-19 16:45:40
매장을 개점한다고 19일 밝혔다. 미국은 세계 최대 뷰티 시장이자 세포라, 울타뷰티 등 글로벌 뷰티 전문 유통사가 입지를 구축한 격전지로 꼽힌다. 올리브영은 우선 패션·뷰티 특화 상권에 매장을 열어 유행에 민감한 현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소비자를 공략한다. 패서디나는 LA에서 북동쪽으로 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