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이어 유럽에도 한국전쟁·역사 체계적으로 알린다 2024-04-28 00:19:40
'유로클리오' 가입 "22개 참전국 망라 교사 네트워크 완성" (제네바=연합뉴스) 안희 특파원 = 한국전쟁에서 유엔군으로 한국을 도운 22개국의 참전사를 널리 알리는 사업을 해온 한국전쟁유업재단(한종우 이사장·이하 유업재단)이 미국에 이어 유럽의 역사교사 단체와도 손을 잡았다. 유업재단은 27일(현지시간)...
미 증시 혼조..엔비디아·테슬라 '최악의 하루'-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22 08:33:16
- 클리오: 일본 내 기틀을 만들다 (신한투자증권, BUY, 목표주가 4.2만원) - 지난 주 금요일 일본 두원, 키와미 M&A 공시와 함께 일본법인 설립을 알리면서 주가도 5% 이상 급등 - 두원은 일본 오프라인 유통사 공급을 대행하고 있으며, 현 클리오의 일본 매출의 48%가 두원을 통해 진행되고 있었음. 또 다른 법인...
연일 치솟는 유가..브렌트유 90달러 돌파-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05 08:28:46
#JTC #클리오 #아이패밀리에스씨 #글로벌텍스프리 2. 전일 미국. 유럽 증시 - 다우산업 : 38596.98 (-530.16p, -1.35%) - S&P500 : 5147.21 (-64.28p, -1.23%) - 나스닥 : 16049.08 (-228.38p, -1.4%) - 영국 FTSE100 : 7975.89 (+38.45p, 0.48%) - 프랑스 CAC40 : 8151.55 (-1.68p, -0.02%) - 독일 DAX30 : 18403.13...
국내 건설·가전·AI 기업들, '지능형 홈 얼라이언스' 발족 2024-03-26 15:00:02
기기 분야에서 머큐리[100590]와 클리오[237880]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이들 기업이 참여하는 운영위원회가 얼라이언스의 전반적인 추진 방향을 정하고, 분과위원회에서 정책·제도 개선과 신규 서비스 발굴 등을 위한 연구와 논의를 추진한다. 정부는 AI와의 융합이 빨라지는 지능형 홈 시장에서 글로벌 빅테크 기업들과...
"영국 올해의 차 선정"…볼보·BMW 제치고 1위 오른 한국車 2024-03-10 09:00:06
자동차에 오른 △현대차 아이오닉5(패밀리카 부문) △르노 클리오(소형차 부문) △볼보 EX30(소형 크로스오버) △피스커 오션(중형 크로스오버 부문) △BMW i5(경영진차 부문) △혼다 시빅 타입 R(고성능차 부문) 등의 쟁쟁한 차들을 제치고 최종적으로 영국 올해의 차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존 칼렌(John Challen)...
미 1월 소매판매 전월비 -0.8%..예상치보다 더 줄어-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2-16 08:36:31
클리오: 4Q23 Review: 기초가 올라온다 (상상인증권, Buy, 목표주가 3.8만원) - 4Q23 연결 실적은 매출액 897억원, 영업이익 116억원으로 yoy, qoq 모두 성장세를 지속 - 그동안 주요 성장 동력이었던 H&B 채널 외에도 해외 온라인, 오프라인 채널 모두 고성장해 함께 실적을 견인했으며 브랜드 측면에서도 구달 매출이...
나스닥 9거래일 연속↑..오늘 신규상장 4개!-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11-09 08:29:10
따른 실적 추정치 하향 반영하여 목표주가 12% 하향 조정 - 클리오: 빅 서프라이즈! 대세의 주인공 (신한투자증권, BUY, 목표주가 4만원) - 3Q23 국내 H&B 채널 매출 강세, 미국과 동남아 성장 견조 - 4Q23에도 실적 강세 흐름 지속, 실적 눈높이 상향 필요 - 목표주가 상향, 업종 내 중소형사 최선호주 관점 유지
나스닥 하락했는데, 사상최고가 찍은 '이 종목'-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10-16 08:33:00
만원 유지 - 클리오: 3Q23E Preview: 클래요 (메리츠증권, BUY, 목표주가 3.3만원) - 3Q23E 매출액 851억원 (+25%), 영업이익 76억원 (+66%, OPM 9%) - 국내: 오프라인 (+24%, H&B +32%) 및 온라인 (+26%, 홈쇼핑 +55%) 모두 강세 - 해외: 미국 (+75%) 아마존/타겟, 동남아 (+62%) 라자드, 기타 (+105%) 러시아 확장
'색조 강자' 클리오 기초화장품도 눈독 2023-08-03 18:01:41
클리오가 기초 브랜드 강화에 총력을 기울이는 데에는 한현옥 대표(사진)의 의중이 반영됐다.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색조뿐 아니라 기초 브랜드도 경쟁력을 갖춰야 한다’는 게 한 대표의 생각이다. 세계 기초화장품 시장 규모는 색조의 두 배를 훌쩍 넘는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글로벌 색조화장품...
'가성비 열풍' 亞 뷰티…립스틱은 럭셔리가 대세 2023-07-06 17:52:17
분석이 나왔다. 글로벌 시장조사회사 유로모니터는 지난해 한국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주요 뷰티 시장의 트렌드를 조사해 6일 발표했다. 유로모니터는 물가가 고공행진하자 유통사들이 저가 자체브랜드(PB) 화장품을 잇달아 출시하면서 시장을 견인한 것을 첫 번째 특징으로 지목했다. 한국의 다이소 PB 화장품이 대표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