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착한 여자 부세미' 입소문 통했다, '우영우' 신드롬 잇는 고공행진 2025-10-28 10:21:20
유어아너'(최종회 6.1%)와 '크래시'(최종회 6.6%)에 벌써 근접했다는 점에서 ENA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최고 시청률 17.5%를 잇는 흥행작이 탄생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는 상황이다. '착한여자 부세미'는 인상 한방을 꿈꾸며 시한부 재발 회장과 계약 결혼을...
추모와 예술의 경계를 허문 시간, 아너스톤 ‘유어 콘서트’ 2025-10-22 14:27:25
(사진=용인공원그룹 제공) '유어 콘서트' 메인 포스터 고인을 기리는 추모의 풍경이 달라지고 있다. 지난 10월18일 프리미엄 봉안 시설 아너스톤의 화목정원은 무거운 침묵 대신 아름다운 선율로 가득 찼다. ‘유어 콘서트(YOUR CONCERT)’라는 이름으로 열린 클래식 음악회는 추모와 예술의 경계를 허물며 새로운...
청룡시리즈어워즈 네티즌 투표 시작, 트로피 주인공 누가될까 2025-06-30 10:46:36
정은채(‘유어 아너’)가 각각 이름을 올리며 팽팽한 경합을 벌인다. 올해의 신인상 후보들의 면면도 만만치 않다. 신인남우상 부문에는 강유석(‘폭싹 속았수다’), 로몬(‘가족계획’), 배현성(‘경성크리처 시즌2’), 추영우(‘중증외상센터’), 허남준(‘유어 아너’)이, 신인여우상 부문에는 김민하(‘내가 죽기...
KT, 지니 TV FAST형 서비스 'G LIVE' 출시 2025-05-28 10:09:02
편성되며, '신병 시즌3', '유어 아너', '나미브', '나의 해리에게' 등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는 전용 채널로 제공된다. 유아·어린이용 인기 애니메이션은 물론, 마인크래프트와 로블록스 등 다중 채널 네트워크(MCN) 콘텐츠, BBC 다큐멘터리 중심 인문·과학·자연 분야 다큐멘터리,...
KT, 지니 TV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G LIVE' 출시 2025-05-28 09:20:00
편성되며, '신병 시즌3', '유어 아너', '나미브', '나의 해리에게' 등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는 전용 채널로 제공된다. 유아·어린이용 인기 애니메이션은 물론 마인크래프트, 로블록스 등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 콘텐츠, BBC 다큐멘터리 중심 인문·과학·자연 분야 다큐멘터리, WWE...
KT, 오리지널 콘텐츠 독점 풀고 OTT 전격 개방 2025-04-06 09:54:52
주연의 '남남', 손현주·김명민 주연의 '유어 아너', 김태희·임지연 주연의 '마당이 있는 집' 등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갖춘 웰메이드 콘텐츠 제작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새로운 슬로건 '어디서나 만날지니'를 통해서 지니 TV 오리지널의 브랜드 정체성과 인지도를 강화하고,...
용인공원, 최고급 봉안당 '아너스톤' 등 추모문화 선도 이끌어 2025-01-12 16:39:28
‘아너스톤’을 선보였다. 강남에서 40분 거리의 뛰어난 접근성과 2만 5000기 이상의 봉안함을 안치할 수 있는 규모로 최고급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추모 테이블 ‘아너스 테이블’과 야외 음악회 오페라 하우스 ‘유어콘서트’ 등 다양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새로운 추모 문화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는 평가를...
"신진작가 34명 뭉쳤다"…KT, 'Y아티스트' 첫 전시회 개최 2024-12-15 09:00:01
유어 아너', '나의 해리에게', '취하는 로맨스' 등과 연계해 디지털 굿즈를 제작하고 홍콩 관광청과 협업해 'Y원정대(홍콩) 프로젝트'에 참여해 홍콩 문화를 소개하는 일러스트와 벽화를 제작했다. 또한 지역 공헌 사업과 연계한 '삽시도 꿈그리미 프로젝트'에서 삽시도의 방파제에...
"티니핑이 무료"…KT, 지니 TV 추석 기간 볼거리 이벤트 마련 2024-09-09 09:15:59
모은 '유어 아너'를 포함해 '크래시', '야한 사진관' 등으로 지니 TV 이용자에게만 독점으로 무료 제공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들을 정주행하기 편하게 구성했다. 오는 16일부터 지니 TV 대표 주문형비디오(VOD) 월정액 상품인 '프라임슈퍼팩(월 1만1000원)' 가입자에게는 '유어...
'웨이브' 떠나자 '넷플릭스'가 호시탐탐…OTT 전쟁 시작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8-23 20:04:02
방영 중인 '유어아너'는 분당 최고 시청률 4%, 2분기에 방영된 '크래시'의 경우 최고 시청률 6.6% 등 선전을 보였다. 이들 작품이 인기를 모으면서 시청자들은 온라인을 통해 다시 보기를 요청했다. ENA 채널과 IPTV인 지니TV 등 KT 플랫폼에서 독점 방영권을 사들여 '밀어주기' 편성을 했음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