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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에 `K-소주` 붐…하이트진로 "과일리큐르 실적 견인" 2021-04-15 11:23:17
자몽에이슬 등 과일리큐르 제품 판매가 2018년 14%에서 지난해 55%로 증가하면서 소주 실적을 이끌었다. 인도네시아 수출액도 지난해 129만5000달러(14억5000만원)를 기록하며 2018년 대비 55% 성장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인도네시아는 인구수 세계 4위 국가로, 식음료에 대한 수요가 높은 만큼 성장 잠재력이 높다"며...
'유명가수전' 양희은 출격, '싱어게인' TOP4 만난다 2021-04-13 12:55:00
가요계 대모 양희은은 1971년 ‘아침 이슬’로 데뷔한 후 굳건히 유명 가수 자리를 지켜 온 시대의 아이콘이다. '한계령’ '상록수' ‘가을 아침’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등 수많은 명곡을 내놓으며 묵직한 존재감으로 가요계를 이끌어왔다. 이번 방송에서는 ‘싱어게인’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으며 4위에...
'더 먹고 가' 양희은X폴킴, 국민 가수X고막 남친의 '세대 초월' 고민 상담 시간 2021-04-12 08:31:01
이슬’ 듀엣 무대를 선보이는가 하면, 폴킴에 대해 “처음 만났을 때 엄청나게 집중해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좋았다”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양희은과 폴킴, 강호동은 마당에서 곶감 호두말이를 만들며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눴다. 양희은은 “공연을 할 때마다 늘 떨린다”는 폴킴의 이야기에 “떨려야 프로라고...
'더 먹고 가' 양희은, 데뷔 51년만 슬럼프 고백 "2년 동안 노랫말 안 나와" 2021-04-11 13:06:00
양희은은 “가수를 시작할 때부터 ‘아침 이슬’ 같은 명곡을 히트시키다 보니 그 산을 넘어서야 한다는 부담이 있다”고 토로한다. 이에 폴킴이 “노래를 할수록 스스로를 외롭게 만드는 것 같다”는 고민을 털어놓자, 양희은은 “서른 살에 암 수술을 받은 후 인간관계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된 사실이 있다”며 ‘인생 어...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강원도 봄철 식재료 활용한 ‘한식 코스와 와플 세트’ 선봬 2021-04-09 17:00:03
가득 담은 두릅전, 봄나물 샐러드를 곁들인 이슬송이 버섯 편육이 제공되며, 메인요리는 도미구이 또는 호주산 꽃등심구이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디저트는 강원도 초당 옥수수와 말차 크럼블과 커피 또는 티를 제공한다. 로쉬카페에서는 5월 31일까지 곤드레를 비롯해 벌꿀집, 메밀 등 건강하고 신선한 지역 식재료를 활...
[김동욱의 북 큐레이션] 얽히고설킨 '시간의 타래' 2021-04-08 17:42:30
이슬처럼, 가버린 날 너무 많아 괴롭다(譬如朝露 去日苦多·비여조로 거일고다)”며 짧은 인생을 안타깝게 노래했던 조조, ‘홀(忽)’이나 ‘홀연’ 같은 단어를 즐겨 쓰며 몽환처럼 ‘홀연하게’ 인간 세계에 강림했던 이백 같은 인물의 삶을 되짚어 보는 데 시간이라는 척도가 사용된다. 100여 년의 시차를 두고 비참한...
30대 클래식 스타들을 만나다 2021-04-07 17:29:41
쇼팽의 ‘발라드 2번’에 이어 슈만의 ‘크라이슬레리아나’를 들려준다. 클라라 주미 강은 바흐의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 전곡 연주에 도전한다. 다음달 25일 대전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26일), 서울(31일)을 거쳐 수원(6월 1일)에서 전국 순회를 마무리한다. 바흐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는 바이올리니스트들에게 꼭...
열도 사로잡은 과일소주…하이트진로, 일본 수출액 전년비 23%↑ 2021-04-07 12:16:12
최근 일본 주요 편의점에 참이슬, 청포도에이슬 등을 입점했으며, 전국의 편의점을 석권해 가정 시장 공략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근래 일본에서는 한류의 영향으로 과일리큐르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 이에 지난해 12월 일본 내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의 전국 점포에 참이슬 시리즈를 입점했고 올해 3월부터는 로손에서...
과일소주로 일본시장 공략 나선 하이트진로 2021-04-07 11:28:50
있다. 청포도에이슬 등 과일소주가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일본 시장에 230억여원 규모의 소주를 수출했다고 7일 발표했다. 전년 대비 약 23% 증가한 수치다. 특히 과일소주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최근 한류 영향으로 일본에서 한국 과일소주의 인기가 높다"며 "지난해...
일본, 과일소주에 반했네…하이트진로 "수출 23% 늘어 반등" 2021-04-07 09:48:41
편의점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 청포도에이슬 등 참이슬 시리즈가 입점했고, 올해 3월부터는 로손에서도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한편, 일본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는 과일 리큐어의 인기가 뜨겁다. 지난해 관세청이 집계한 과일 리큐어 등 '기타 리큐어' 수출액은 전년 대비 71.8% 뛴 4957만8000달러(약 560억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