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동제약, 아르지닌·글루타치온 담은 '가네스 듀얼샷' 출시 2025-12-16 14:18:44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가네스 듀얼샷은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30g 액상에 L-아르지닌 4,000mg, 정제 2정에 L-글루타치온 70mg을 담았다. 정제는 지질막으로 감싸 체내에서 더...
오쏘몰 가세…이중제형 영양제 '편의점 大戰' 2025-11-26 17:37:09
경쟁 격화 동아제약은 26일 이중제형 영양제 오쏘몰 이뮨 하루분을 CU와 GS25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편의점 입점은 오쏘몰 이뮨의 뛰어난 제품력을 더 많은 소비자가 일상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결정”이라고 말했다. 국내에 이중제형 영양제 열풍을 불러온 오쏘몰이 편의점에 입점한...
동아제약, 편의점에서도 '오쏘몰' 판매 시작 2025-11-26 10:21:57
동아제약은 이중제형 멀티비타민 브랜드 ‘오쏘몰(Orthomol)’이 CU와 GS25편의점에서 ‘오쏘몰 이뮨 1일분’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오쏘몰의 국내 판매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백화점,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 등 다양한 채널에 이어 편의점까지 판매망을 확장하게 됐다. 오쏘몰은 독일의 영양학...
이제 편의점에서도 '오쏘몰' 살 수 있다…GS25·CU 입점 2025-11-26 10:15:12
편의점 입점은 갈수록 치열해지는 이중제형 비타민 시장 경쟁에서 밀리지 않겠다는 동아제약의 의지로 풀이된다. 동아제약은 오쏘몰 이뮨을 출시하며 국내 이중제형 비타민 시장을 선점했지만, 종근당(아임비타 이뮨샷)과 대웅제약(에너씨슬 퍼펙트샷) 등 후발주자가 빠르게 추격했다. 특히 후발주자들은 최근 건기식 최대...
[바이오스냅] 조아제약, 골다공증 위험 줄이는 '조아 칼마디 K2' 출시 2025-11-21 09:45:28
이 제품은 액상, 캡슐, 정제로 구성된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한 병으로 뼈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액상에는 자연 유래 칼슘과 유기염 마그네슘을 사용해 위장 부담을 줄이고 흡수가 빠르게 되도록 설계했고 칼슘과 마그네슘을 2:1 비율로 배합해 칼슘 흡수와 체내 균형을 고려했다....
해외로 나가는 'K 건기식'…코스맥스·콜마 '수출 경쟁' 2025-09-07 07:01:03
현지 대형 제약사와 협업해 이중제형을 적용한 이너뷰티 제품을 주요 판매점에서 선보였고 말레이시아 대기업 산하의 유통사와 협력해 독자 개발 제형을 활용한 제품도 생산할 예정이다. 또 글로벌 제약그룹 산하 건기식 기업의 멀티비타민 브랜드 제품 제조를 콜마비앤에이치로 이관하기 위한 계약 체결도 막바지 단계에...
편의점들 추석선물 판매 개시…'7500만원 위스키'까지 2025-08-25 10:14:57
등 이중제형(정제+액상) 건강기능식품(건기식) 16종과 ‘한삼인 홍삼본골드’를 대상으로 1+1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도 추석을 맞아 유명 맛집 협업 상품부터 프리미엄·가성비 선물세트까지 690여종을 내놓는다. CU는 지역 6곳과 손잡고 서울 '몽탄' 우대갈비세트 등 3종, 광주...
과자 사러 편의점 갔다가 '득템'…1020 여성들 신났다 2025-08-18 09:59:34
소용량 패키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중제형(정제+액상)상품이나 숙취해소제품 등 건강 지향 상품 40여종도 함께 판매한다. 1020세대 여성 고객을 겨냥한 뷰티 카테고리 매대에는 평균 3000원대의 색조·기초 화장품 30여종이 배치된다. 매장 내에는 거울과 테스터기를 마련해 고객이 직접 체험·시연할 수 있도록 했다....
편의점업계, 5천원 건기식·3천원 뷰티제품 경쟁 가속화 2025-08-18 08:57:07
단위 소용량 패키지로 제공한다. 이중제형(액상+정제) 상품, 숙취 해소 등 건강 지향 상품 40여종도 함께 판매한다. 뷰티 전문 매대는 10∼20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색조·기초 화장품 등 30여종을 평균 3천원대 가격으로 구성하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거울과 테스터 제품을 비치한다. GS25는 무신사 메이크업 브랜드...
숙취해소제, 4천억 황금알로…제약사 진검승부 [바이탈] 2025-05-20 17:37:41
최근에는 환과 액상을 함께 먹는 이중제형의 숙취해소제가 등장했습니다. 지난해 동아제약과 종근당이 나란히 출시했는데, 현재 비타민 시장처럼 숙취해소제도 이중제형으로 재편될 가능성도 제기됩니다. 콜라나 사이다 등 음료 사업에 불었던 '제로' 열풍이 숙취해소제에도 불어오고 있습니다. 업계 2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