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이준 슬리핑 팩 2종, 군부대마트(PX) 입찰 최종 선정 2025-11-06 14:30:35
‘인텐시브 브라이트닝 슬리핑 팩’이 군부대마트(PX)를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두 제품은 이미 올리브영 글로벌몰과 다이소, 대형마트 등 주요 유통 채널에서 판매 호조를 이어가며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PX 입점을 계기로 차에이아이헬스케어는 군 유통망까지 확보하며 판매 채널 다변화에 속도를...
제테마, ‘베이비하이킹클럽 1주년 기념 행사’ 공식 협찬사로 참여 2025-10-30 10:28:05
이날 참가자 전원에게 ‘에피티크 바이덤 인텐시브 MD 크림’ 본품을 증정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바이덤은 극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으로, 병·의원 전용 고기능 기반의 고보습 및 피부 장벽 강화 라인이다. 특히 바이덤 MD 크림은 의료기기 2등급으로 허가받았으며, 병·의원 처방 시...
"성분이 경쟁력"…지피덤, 특허 성분 EGF로 글로벌 바이오뷰티 시장 진출 2025-10-22 11:30:50
제품으로는 ‘이지에프 스킨 베리어 인텐시브 크림’이 있다. 해당 제품은 부드럽고 쫀쫀하게 밀착되는 고밀도 제형으로 탄탄한 피부장벽으로 케어해주는 장벽 탄력 크림이다. 지피덤의 특허 성분과 복합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빈틈없이 보습을 채워주어 탄탄해진 피부 장벽과 동시에 탄력 있는 ...
유니레버 바세린,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 10K 레이스' 성료 2025-10-01 15:57:56
전원에게 ‘운동 후 보습’ 제품인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바디로션’ 2종을 제공하며, 운동 후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했다. 바세린 부스에서는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됐다. 27일 전야제에서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텝퍼 게임, 포토존, 제품 체험존이 마련돼 참가자들의 참여가 이어졌다...
피부 건강관리도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아임낫어베이비, 추석맞이 사회공헌 실천 2025-09-25 16:09:55
자사 주력 제품인 인텐시브 로션을 기부해 피부 건강 관리가 어려운 아동 및 가족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전했다고 밝혔다. 아임낫어베이비 조윤수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임낫어베이비는 최근...
제이준코스메틱,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 2025-08-29 10:49:19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로즈 블로썸 마스크 등은 중국 시장에서 장기간 판매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이와 함께 기초 스킨케어 라인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군을 확장하며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향후 중국뿐 아니라 동남아, 미주, 유럽 등 해외 시장 공략을 확대할 계획이다. 제이준코스메틱...
메디앙스, 닥터아토 CPNP 인증…유럽 시장 진출 본격화 2025-08-27 10:00:03
인텐시브 모이스춰 에센스 인 크림 ▲울트라 모이스춰 오일투폼 클렌저 등 총 7종이다. 닥터아토는 국내에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 신뢰를 쌓아온 만큼, 이번 CPNP 인증을 계기로 K-뷰티·K-더마 화장품에 대한 유럽 내 관심 확대를 발판 삼아 폴란드 론칭 후 동·서유럽 전역으로 유통망을 확장할...
"신세계家 애니도 쓴다"…3000원짜리 다이소 '유명템' 포착 2025-08-14 08:34:56
밤 인텐시브로 피부색을 잡았다. 이후 셰딩만 3번을 했는데, 에뛰드 그림자 셰딩 등의 제품을 사용했다. 여기에 지방시 루스 파우더로 피부 화장을 마무리했다. 눈 화장 시 사용한 마스카라 픽서는 에뛰드 제품이었다. 특히 화제가 된 건 다이소의 '부드러운 파우더 브러쉬(고급파우더브러쉬)'였는데, 해당 제품은...
HLB제약, 상반기 매출 815억 돌파… 역대 최고 실적 달성 2025-08-13 16:52:27
2월 출시한 신제품 액상형 알부민인 ‘알부민 인텐시브 골드’는 월매출 10억원을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5월 자회사로 편입한 신화어드밴스의 매출이 반영되기 시작한 점도 외형 성장에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했다. 신화어드밴스는 의약품 유통 전문 회사로 연간 600억여원의 매출을 창출하고 있...
[게시판] 녹색연, 기후기술 산학연 전문인력 양성 시범교육 진행 2025-07-17 09:02:08
전문인력 양성 시범 교육 프로그램 '녹색·기후기술 캡스톤 인텐시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과학기술원(KAIST) 등 11개 대학 이공계 대학원생 24명이 참여했으며 교육과 현장 견학, 캡스톤 디자인 활동 등이 진행됐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