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산 못 따라가 죄송"…'1분 완판'에 결국 사과까지 한 가전 2025-11-05 14:39:17
앳홈의 가전 브랜드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신제품이 1분 만에 사전 판매 물량 300대가 완판됐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구매가 불가능한 상황이다. 생산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면서 추가 입고 일정도 불투명한 상태로, 회사 측은 미처 제품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사죄한다"고 밝혔다. 5일 회사 측에...
'음식물 처리기' 강자 미닉스, 신제품 무선청소기 출시 2025-07-30 09:57:01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앳홈의 공간의 가능성을 넓히는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가 초경량·초슬림·초밀착 무선청소기 ‘더 슬림(The Slim)’을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미닉스의 다섯 번째 신제품인 ‘더 슬림’의 가장 큰 장점은 슬림한 디자인에 걸맞은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공간 활용성이다. 미닉스는...
"경쟁자는 다이소 아닌 이케아"…'리브랜딩' 나선 자주 2024-12-13 14:02:51
‘자주앳홈’ 봄·여름(SS) 2025 전시를 진행한다. 자주는 한국적 요소를 반영한 상품군을 대거 구성하는 것으로 리브랜딩을 진행 중이다. 내년 초부터 새로운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리브랜딩을 기념해 진행되는 자주앳홈 전시에서는 한옥과 양옥이 어우러진 공간을 총 10개 방으로 나누고 실용성과 심미성을...
신세계인터 자주, 리브랜딩 진행…가회동서 '자주앳홈' 전시 2024-12-11 14:00:05
'자주앳홈' 전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리브랜딩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서울 종로구 가회동에서 '자주앳홈' 전시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자주는 현대 사회를 사는 한국인의 삶에 최적화된 브랜드로 리브랜딩을 진행...
이마트 광주점, 신선·생활매장 리뉴얼…주류 특화매장 오픈 2020-10-29 11:05:21
생활매장에는 이마트 생활 전문관인 '앳홈(at HOME)', 반려동물용품 전문관 '몰리스'를 신규 입점시켰다. 앳홈은 인테리어, 욕실, 주방 등 생활용품과 자주(JAJU), 데코라인, 까사미아, 로렌데코, H메종, 시디즈 등 생활브랜드 제품을 집적화 한 공간이다. 주방·팬트리, 거실·테라스, 침실·욕실 등...
이마트 순천점, 매장 고급화로 경쟁력 강화 2020-05-26 16:44:28
신규 매장도 입점했다. 이마트 생활 전문관 '앳홈(at HOME·사진)'에는 인테리어, 주방 등 해외소싱 생활용품과 자주, 데코라인, 까사미아, 로렌데코, H메종, 시디즈 등 생활브랜드를 모았다. 전관 리뉴얼에 맞춰 입점하는 일렉트로마트에는 '체험형 게이밍숍'도 운영하기로 했다. 고객이 게임관련 용품을...
커피 놀이터가 된 잠실…"커피 잔만 바꿔도 나만의 스타일 완성되죠" 2019-10-13 17:57:00
있는 ‘스타벅스앳홈’ 캡슐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소규모 커피 회사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코리프렌즈의 독도커피, 그럼블커피의 파우치 커피는 물론 에티오피아대사관 부스에도 색다른 커피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몰렸다. 남양유업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백미당’ 앞에는 달콤한 디저트를 찾는...
오산대역 초역세권 세교신도시 오피스텔 `메트로움 위드스타` 프리미엄 돋보여 2017-08-28 15:42:14
있어 투자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IoT앳홈 서비스는 사물인터넷 서비스를 건물과 공간에 연동해 실사용자가 `사물과 공간`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어 가능한 최첨단 인텔리전트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LG유플러스와 기술제휴를 맺고 도입된 IoT앳홈 서비스를 토대로 진행된다. 입주민은 냉장고, 세탁기 등 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