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50일 만에 300만개 판매" 2024-05-22 08:38:32
했다. 비락식혜 제로는 설탕을 넣지 않고 만든 저열량 제품이다. 팔도 관계자는 "식음료 업계 전반에 걸친 제로(0) 열풍에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가 결합해 기존 고객 외에 젊은 층의 소비를 이끌었다"고 분석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매일 열심히 걷는데 살 안 빠져?…뜻밖의 이유가 있었네 [건강!톡] 2024-05-12 19:11:45
사람이라는 이미지도 얻게 된다는 것. 열량 높고 칼로리가 높은 음식은 저렴하고 건강한 음식들은 비싸졌기 때문이다. 비만에는 유전적 환경적 요인이 많지만 자기 몸에 맞게 관리하는 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서는 과학적 접근을 통해 지속적이고 건강하게 몸을 관리하는 게 필요하다. 그러면서 영양, 호르몬,...
이장우 22kg 감량 비결 밝히자…"말도 안 돼" 전문가들 반응 [건강!톡] 2024-05-06 17:09:33
저열량 다이어트를 시켰다. 미국인의 장엔 페르미쿠테스와 박테로이데테스라는 미생물이 우점했다.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페르미쿠테스가 상대적으로 비율이 계속 줄어들었다. 날씬한 사람들을 보면 페르미쿠테스 양이 비만인보다 더 적었다. 페르미쿠테스의 비율이 낮을수록 날씬하고 많을수록 비만이라는 결론"이라고...
저당에 혹했다...800만개 넘게 팔린 편의점 아이스크림 2024-04-24 11:12:57
누적 판매량 8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라라스윗은 저당·무당·저열량의 프리미엄 상품으로 초콜릿, 우유, 바닐라, 옥수수 등 다양한 맛이 있다. 출시 첫 해인 2022년 30여만 개가 판매됐고, 지난해엔 330만 개, 올해는 44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넉 달 만에 기존 2년 간의 누적 판매량을 훌쩍 넘어섰다. 특히 ...
CU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출시 2년 만에 누적 800만개 판매 2024-04-24 08:39:05
24일 밝혔다. 라라스윗은 저당·무당·저열량의 프리미엄 상품으로 초콜릿, 우유, 바닐라, 옥수수 등 다양한 맛이 있다. 이 상품은 올해만 440만개 이상 판매되며 2022년(30만개)과 지난해(330만개) 2년 누적 판매량을 훌쩍 넘어섰다. 지난달 판매량은 출시 첫 달인 2022년 5월 대비 76배에 달했다. 3천원대의 다소 비싼...
"뱃살 쏙 빠져요"…윤은혜, 아침마다 마시는 '주스' 뭐길래 [건강!톡] 2024-04-02 10:36:42
수분으로 이루어졌으며 100g당 37kcal의 열량과 8.6g의 탄수화물을 포함하고 있어 열량이 낮으면서도 단맛을 가진 채소에 속한다"고 전했다. 강 교수는 "당근의 당류는 4.7g으로 적은 편이고, 수용성 섬유소가 풍부하여 다이어트 시 오기 쉬운 변비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추천했다. 이어 "하지만 당근에는 단백질,...
"식혜도 제로칼로리"…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2024-03-28 09:18:30
넣지 않고 기존 비락식혜 맛을 유지한 저열량 제품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김평기 팔도 마케팅팀장은 "비락식혜 제로는 '전통'과 '트렌드'라는 서로 다른 두 콘셉트를 조화롭게 녹여낸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30년간 사랑받아 온 전통 음료를 넘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민 음료'로 자리 잡을...
소아비만 키로 안 갑니다…성인병 위험만 커질 뿐 2024-03-12 16:01:20
게임, 인터넷을 즐기는 시간이 늘면서 열량 소모량이 감소하는 반면 고지방과 고열량, 저식이섬유식, 불규칙한 식사, 잦은 외식으로 열량 섭취가 증가하고 있다.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임인석 명예원장은 “소아비만은 부모의 비만과도 연관이 있는데 부모 모두 비만이면 자녀 80%, 부모 중 한쪽만...
'먹는 것도 트렌디하게'…SSG닷컴서 매월 첫주 '이달의 미식' 2024-03-03 06:00:01
저열량 식단관리 상품, 떡볶이·어묵과 같은 길거리 간식, 베이커리·디저트 중심의 카페엣홈 등이 있다. 눈으로 즐기는 감각적인 숏폼(짧은 영상) 콘텐츠도 준비했다. 색감이 좋고 먹음직스러운 식품을 활용해 제작한 30초 안팎의 영상으로, 먹거리를 스포츠·예술 등의 분야와 접목해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게...
"5일치 당을 한 번에 끌어먹는 셈"…역대급 음료에 '경악' [이슈+] 2024-02-11 07:51:49
있을 텐데 저 음료는 하루에 한입씩 마셔야 하냐", "당류 함량 모르고 먹었는데 맛있긴 했다", "130g은 너무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뿐만 아니다. 최근 식품업계서 당 함유량을 낮춘 '저당', '제로칼로리(열량)' 관련 제품이 인기몰이하고 있는데도 여전히 주요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선 음료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