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형마트 5년새 35개점 폐점…맞춤형 특화매장으로 재단장 2024-05-19 10:44:14
계획이다. 여기에 지난해 재단장한 인천 연수점과 킨텍스점보다 한 단계 진화한 쇼핑몰(Mall) 타입으로 죽전점을 재단장해 체험형 요소를 확대하기로 했다. 롯데마트는 '식품 진열 면적 확대' 리뉴얼(재단장) 전략으로 점포 효율을 높인다. 지난해 은평점을 재단장해 매장 면적의 90%를 식료품으로 채운 '그랑...
대형마트 5년새 35개점 폐점…맞춤형 특화매장으로 재단장 나선다 2024-05-19 08:30:53
재단장한 인천 연수점과 킨텍스점보다 한 단계 진화한 쇼핑몰(Mall) 타입으로 재단장해 체험형 요소를 확대하기로 했다. 롯데마트는 '식품 진열 면적 확대' 재단장(리뉴얼) 전략으로 점포 효율을 높인다. 지난해 은평점을 재단장해 매장 면적의 90%를 식료품으로 채운 '그랑 그로서리'를 처음 선보인 데...
대형마트 5년새 35개점 폐점…'올해 재단장이나 출점 나선다' 2024-05-19 08:01:01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재단장한 인천 연수점과 킨텍스점보다 한 단계 진화한 쇼핑몰(Mall) 타입으로 죽전점을 재단장해 체험형 요소를 확대하기로 했다. 롯데마트는 '식품 진열 면적 확대' 리뉴얼(재단장) 전략으로 점포 효율을 높이고자 한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은평점을 재단장해 매장 면적의 90%를 식료품...
한 그릇 값으로 8인분…'세숫대야물냉면' 등장 2024-05-15 10:00:50
1만7천900원이다. 몇몇 냉면집에서는 냉면 한 그릇 가격이 1만5천원을 넘는 가운데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를 자랑하는 세숫대야물냉면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GS25는 기대한다. GS25는 앞서 라면 8개 분량을 한꺼번에 담은 점보시리즈 컵라면으로 1년 만에 300억원 규모의 매출을 기록했다. (사진=연합뉴스)...
GS25, '세숫대야물냉면' 출시…8인분 스테인리스 용기 담아 2024-05-15 09:00:18
냉면 한 그릇 가격이 1만5천원을 넘는 가운데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를 자랑하는 세숫대야물냉면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GS25는 기대한다. GS25는 앞서 라면 8개 분량을 한꺼번에 담은 점보시리즈 컵라면으로 1년 만에 300억원 규모의 매출을 기록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이렇게 안 팔릴 수가"…탕후루 가게, 결국 터질게 터졌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5-14 19:32:01
것이다. 집계 이래 폐업 점이 개업 점보다 많아진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월평균 폐업점포 수는 지난해 4배 수준으로 폭증했다. 현재 영업 중인 전국 탕후루 매장 76%가 지난해 개업했을 정도로 단기간에 매장 수가 급증한 만큼, 전문가들은 유행이 지날수록 자영업자 타격이 클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하고 있다. 개업은...
커피 한 잔 가격만 받고 해냈다…月매출 8000만원의 기적 [방준식의 재+부팅] 2024-04-21 07:00:18
시청점보다 큰 180평(595㎡)에 공간 구조를 가변형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만든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을 것이라 생각했죠. 지금은 서울역점이 이용률이나 매출면에서 훨씬 높습니다. (웃음)" Q. 운영은 어떻게 하고 계시는가요. "공유 회의실을 구상할 때 카페를 경쟁상대로 봤어요. 수요 대비 적정 비용을 생각했을 때...
'3위 굴욕' 교촌치킨, 영업익 증가의 비밀은? [엔터프라이스] 2024-04-16 15:11:14
생닭원가를 낮춘건데 콤보 제품이 아닌 '점보윙'이는 제품의 일부 부분육제품은 국산이 아닌 태국산을 사용해서 원가절감이 가능했던 것으로 분석됩니다. <앵커> 교촌치킨 최근에 치킨 말고 한식프랜차이즈도 론칭하지 않았습니까? <기자> 네 치킨시장이 포화다 보니깐 치킨 업계가 사업 다각화를 위해...
GS25 도어투성수, 네이버페이-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팝업스토어 2024-04-12 09:58:58
웹툰 상품, 먹태쌀칩청양마요맛, 오모리점보도시락을 구매할 수 있다. 김효진 GS25 제휴프로모션팀 담당자는 "GS25가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휴 서비스의 역대급 혜택을 안내하고자 체험 집중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시장 간식·점보라면…편의점 '튀어야 산다' 2024-04-11 18:16:00
‘점보라면’ 등을 앞세워 차별화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5월 첫 출시된 점보라면 시리즈는 SNS에서 입소문이 나며 누적 300만 개가 팔렸다. 250억원어치다. 일반 제품에 비해 용량이 큰 만큼 컵라면 2100만 개를 판매한 것과 비슷한 실적을 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GS25는 또 틈새라면, 팔도비빔면, 비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