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 일본 내 첫 매장 오픈식 행사 개최 2024-05-23 11:30:48
매장을 열였으며, 오픈식 행사에는 자코모 박재식 회장, 박경분 부회장, 박유신 사장 등을 비롯해 프랑스베드 이케다시게루 회장, 이케다카즈미 부회장 등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자코모는 올해로 38주년을 맞이한 소파전문브랜드로 국내 소파 대표 브랜드 명성을 지니고 있다. 첫 해외진출지로 일본을 선택했고,...
뷰티 브랜드 정샘물, 싱가포르에 첫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2024-05-21 08:30:06
8월 초 정식 매장을 열고 싱가포르 뷰티 시장 내에서의 입지 다지기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정샘물은 홍콩의 대표 백화점 '레인크로포드 백화점'에서도 팝업 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오는 7월 정식 지점을 개설할 예정이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10대들 교복처럼 입더니…200만원 '톰브라운 가디건' 반값 굴욕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20 11:32:48
늘고 리셀가가 폭락하면서 백화점 등 정식 매장 판매도 영향을 받는 분위기다. 정식 매장의 경우 가격대가 높지만 가품 논란에서 안전해 소비자들이 병행수입 시장과는 별개의 시장으로 본다는 인식이 있었지만, 워낙 리셀가가 떨어진 터라 공식 수입매장 수요까지 축소시키고 있다는 분석이다. 업계 관계자는 “톰브라운의...
돌코리아,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 출시…"심지까지 섭취가능" 2024-05-16 10:37:25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을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은 과육이 부드러워 심지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당도는 평균 17브릭스(Brix)로 높은 편이다. 국내에서 대만산 파인애플 정기 수입·유통 계약을 체결한 것은 돌코리아가 처음이다. 대만 다이아몬드...
한 그릇 값으로 8인분…'세숫대야물냉면' 등장 2024-05-15 10:00:50
전국 매장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가격은 1만7천900원이다. 몇몇 냉면집에서는 냉면 한 그릇 가격이 1만5천원을 넘는 가운데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를 자랑하는 세숫대야물냉면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GS25는 기대한다. GS25는 앞서 라면 8개 분량을 한꺼번에 담은 점보시리즈 컵라면으로 1년 만에 300억원...
GS25, '세숫대야물냉면' 출시…8인분 스테인리스 용기 담아 2024-05-15 09:00:18
우리동네GS 앱의 예약 서비스를 통해 2천개 한정 판매한 뒤 전국 매장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가격은 1만7천900원이다. 몇몇 냉면집에서는 냉면 한 그릇 가격이 1만5천원을 넘는 가운데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를 자랑하는 세숫대야물냉면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GS25는 기대한다. GS25는 앞서 라면 8개 분량...
“애슬레저 1위 젝시믹스, 끊임없는 성장세 보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532억…분기 최고치 '또' 경신 2024-05-13 20:43:24
매장을 오픈 운영 중이다. 지난해부터 3번의 팝업 매장을 진행하면서 성장 가능성을 타진해 왔던 만큼, 시장조사를 통해 얻어진 결과들을 토대로 진출이 본격화되는 6월부터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해 실적까지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다. 일본도 지난 4월 집객에 유리한 오사카와 나고야 백화점에 각각 정식 매장을...
K애슬레저 투톱, 일본서 한판 승부 2024-05-12 18:04:01
숍인숍 매장은 100여 개에 이른다. 일본법인 매출은 2020년 25억원에서 지난해 78억원으로 늘었다. 국내 애슬레저 2위인 안다르도 일본 진출에 적극적이다. 안다르는 지난 2월 22~27일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팝업 행사를 열었다. 이 팝업 매장은 하루 최대 100만엔(약 9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1인당 판매...
잘나가는 K레깅스 '투톱' 앞다퉈 일본 가는 진짜 이유가… 2024-05-12 15:08:04
매장에 작게 입점하는 ‘숍인숍’ 형태로 100여개 매장을 두고 있다. 일본법인 매출은 2020년 25억원에서 지난해 78억원으로 늘었다. 젝시믹스에 이어 국내 애슬레저 2위인 안다르 역시 일본 진출에 적극적이다. 안다르는 지난 2월 22~27일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본점에서 팝업을 진행했다. 당시 하루 최대 100만엔(약...
"중고폰 거래할 때 LGU+ 매장서 데이터 안심 삭제하세요" 2024-05-12 11:09:58
있다. LG유플러스는 우선 수도권 22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단센터를 운영하고, 연말까지 전국 100개 매장으로 늘릴 계획이다. 이용하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현승 LG유플러스 옴니채널CX담당(상무)은 “중고폰 시장이 성장하고 있지만 C2C 플랫폼을 통해 중고폰을 거래하는 고객들의 우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