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종합금융 플랫폼’으로 체질 혁신··· 우리금융 이끄는 CEO들 2025-12-01 06:00:26
중이다. 더불어 우리은행, 우리투자증권, 보험 계열사와의 제휴 마케팅 및 교차 판매 확대를 통해 비은행 포트폴리오 내 수익 기여도를 높이는 전략도 병행하고 있다. 다만, 2025년 상반기 순이익은 760억 원으로 전년 대비 9.5% 감소했으나, 순영업수익과 영업이익은 각각 7~8% 성장세를 기록하며 독자카드·법인...
“軍心 잡아 확보한 남성 고객, 스타벅스 관심도 끌어냈죠” 2025-09-07 13:20:01
연 2%의 금리와 차별화한 별 적립 혜택을 겸비한 통장을 스타벅스 앱의 간편결제 계좌로 연동시키자는 아이디어를 제시한 이유다. 국민은행이 오랫동안 개인금융에 강점을 보였다는 점도 스타벅스의 마음을 끈 요인으로 꼽힌다. 이번 기획의 실무 전반을 지휘한 김주현 임베디드금융1부 팀장(왼쪽)은 “국민은행은 스타벅스...
"직원들 벤츠 한 대씩 뽑을 돈 벌었어요"…일진전기 공장에 무슨 일이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3-16 07:00:03
기술영업, 생산팀장, 전사혁신프로그램팀장, 영업팀장, 품질경영실장 등 다양한 업무를 맡았다. 그의 말에 따르면 전기학과가 1부리그고 기계공학과는 2부리그에 속하는데 업무를 잘하기 위해 무던히 뛰었다고 한다. 입사 첫해 월급이 57만6000원이었는데 현재는 수천만원을 받는 CEO가 되었다. 상장사 대표의 경우 연봉...
"대치동 레벨테스트도 척척"…수학 문제 '뚝딱' 푸는 AI 정체 2025-02-06 09:53:24
2번 AI 문제 풀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료 고객은 전체 유저 중 3% 정도다. 유료 결제를 하지 않더라도 콴다를 학습 보조 도구로 쓰고 있는 학생들이 많다는 설명이다. 콴다가 KT와 제휴 관계를 맺게 된 배경이기도 하다. 이중석 KT 서비스프로덕트본부 제휴서비스담당 팀장은 "콴다의 필요성을 인지하는 학생들이 많은데...
"최대 20% 할인"…편의점 혜택 확 늘린 'CU Npay' 2024-10-22 10:32:15
CU Npay 카드로 구매하면 50% 할인이 추가된다. 12월 말까지 신씨네 상품 7종을 해당 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60% 특별 할인이 적용,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임지훈 BGF리테일 제휴마케팅팀장은 "합리적인 소비 생활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종...
BGF리테일, 신한카드·네이버페이 합작 'CU Npay카드' 출시 2024-10-22 09:35:12
지역 맞춤형 서비스 발굴, 중소기업 PB(자체 브랜드) 상품 개발, CU 가맹점 영업지원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3사는 첫 공동 브랜드로 '신씨네'를 선보인다. 신씨네는 신한카드의 '신', CU의 '씨', 네이버페이의 '네'를 조합한 브랜드로 다음 달 중 신씨네 첫 PB상품을 출시한다....
'육아맘 물가 부담 줄인다'…이마트앱 맘키즈클럽 혜택 강화 2024-05-02 06:00:01
입장권 등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정우진 이마트 영업마케팅팀장은 "맘키즈클럽은 이마트앱에서 운영 중인 특화 클럽 중 가장 오래되고 회원층도 탄탄하다"며 "이에 걸맞게 자녀 양육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대형마트 가던 40대 이제는…편의점 '큰손' 된 이유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1-09 15:21:17
제휴 매장을 열기도 한다. 김형준 BGF리테일 빅데이터팀장은 “현재의 40대는 편의점에 가장 익숙한 세대인 동시에 구매력도 가장 높은 세대”라며 “40대의 생애주기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상품과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전 연령층의 소비 동향을 면밀히 분석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위기설 돌았는데 160억 유치"…클래스101은 어떻게 살아났을까[긱스] 2023-11-09 16:50:29
지난 2월엔 에듀테크 회사 그로우코퍼레이션의 '그로우'를 사들였다. 그로우는 취업, 재테크 분야 클래스에 강점을 갖고 있었는데, 클래스101에 단독으로 입점하게 됐다. 인수가 아니더라도 제휴 등의 전략을 통해 콘텐츠 다변화에 힘쓰고 있다. 올 들어서만 '아기상어'를 만든 더핑크퐁컴퍼니, 구독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