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의 브랜드 선정하는 전 국민 투표 '사흘 만에 70만 건 돌파' 2014-08-14 15:33:35
△조아스전자 바이헤븐 no.3 미니고데기(2명) 등 총 666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한국소비자포럼으로 하면 된다.[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면도기에 레트로 디자인의 클래식을 입히다? 2013-11-07 16:09:01
‘Made in Korea’ 제품이다. 조아스전자 오성진 부사장은 “오랜 연구 개발 끝에 제품 수준과 사용자 선호도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전기면도기를 시장에 내놓을 수 있게 되어 무척 설레는 것이 사실이다”라며 “조아스 클래식 면도기를 시작으로 남녀노소 모든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을 갖춘...
[신제품 돋보기] 집에서 하는 매직 스트레이트 펌?! 2013-10-23 11:25:05
이들이 많은데요. 이번에 돋보기 들이댄 조아스 전자의 ‘전혜빈 헤어 고데기 바이헤븐 2’는 방송인 전혜빈이 직접 디자인했다고 해서 이슈가 된 바 있었습니다. 이 제품은 티타늄 코팅 발열판이 모발의 손상을 막고, 무빙 발열판으로 돼 있어 스트레이트나 웨이브헤어 모두 쉽게 연출가능하다는 점이 눈길을 끕니다. 이...
조아스전자의 뚝심이 통했다…"편안한 OEM 생산 대신 자체 브랜드 면도기에 올인" 2013-08-19 17:17:38
돌풍 2009년 12월 중국 선전에 있는 조아스전자 사무실. 전기면도기와 이미용기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조아스전자의 오태준 회장(58·사진)은 “자체 브랜드를 포기하라”는 얘기를 듣고 식은땀이 흐르는 것을 느꼈다. 세계 1위 이미용기기 업체 c사의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협력업체가 될 것인지, 자체 브랜드...
中企, 짝퉁과의 전쟁 '더 독하게'…신고하면 최고 5000만원…단속 공무원에 구별법 교육까지 2013-08-08 17:04:00
‘짝퉁’ 제품을 만들어 불법 유통했다고 주장했다. 조아스전자는 협력사의 짝퉁 판매로 인한 피해 손실액이 지난 2년간 최소 6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이 회사 작년 연간 매출(약 200억원)의 30%에 육박하는 규모다. 조아스전자는 지난 5월 온라인관리본부가 온라인 유통 가격을 점검하던 중 특정 사이트...
조아스전자, 엘르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 출사표 2013-07-25 18:02:36
조아스전자는 엘르(ELLE)의 이미용·생활가전 부문 사업 파트너로 단독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배우 전혜빈과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바이헤븐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노하우를 토대로, 이번 엘르 가전 사업도 치밀한 기획과 차별화된 디자인 작업을 할 예정이다”며 “제품 구성에서부터 패키지에...
조아스전자, 엘르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 출사표 2013-07-25 11:33:42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습니다. 조아스전자는 이미 배우 전혜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바이헤븐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노하우를 토대로, 이번 엘르 가전 사업도 치밀한 기획과 차별화된 디자인 작업을 통해 제품 구성에서부터 패키지에 이르기까지 엘르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살린 참신한 제품을 탄생시킬 계획...
편의점업계 '몸집 줄이기'…두달새 160여개 점포 문닫아 2013-07-21 16:40:52
‘조아스 휴대용 전기면도기’는 대형마트의 반값도 안 되는 4900원에 내놓는다. 세븐일레븐은 카드사와 제휴해 요일별 반값 할인 행사를 벌이고 있다. 가맹점 영업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도 진행 중이다. cu는 계절별 요일별 시간대별로 매출이 높은 품목을 분석해 상품 발주에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이르면...
[지금,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7-17 16:40:31
할 예정이다. 조아스전자는 16일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전기면도기와 드라이기 등을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구매사이트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조아스전자 모바일 전용 구매사이트에서는 대표 제품군인 전기면도기와 드라이기를 비롯해 전기이발기, 고데기 등 다양한 생활 가전제품을 바로 구입할 수 있다....
조아스전자, `숍인숍` 전략으로 소비자 공략 2013-07-08 10:43:36
제품을 판매하는 이른바`조아스 숍인숍(Shop in shop)`을 개설했습니다. `숍인숍(Shop in shop)`은 매장 안에 또 다른 매장이라는 개념으로 기업은 판매채널을 다양화해 새로운 수익 모델을 만들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제품을 보다 쉽게 만나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조아스전자는 자사의 대표 제품군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