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샤브샤브에 넣어 먹어요"…이상기후에 귀해지더니 MZ도 '열광' [트렌드+] 2025-08-30 12:28:53
하이트진료음료는 토마토를 활용한 '진로토닉워터 토마토'를 출시했으며 롯데마트·슈퍼도 ‘야마야 스파이시 토마토 하이볼’을 선보였다. 일본 고구마 소주에 토마토와 고추를 더해 매콤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구현한 게 특징이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출시 직후부터 하이볼 카테고리 상위권을 기록...
[신상잇슈] 하이트진로 '진로토닉클럽소다'·농심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 2025-05-10 07:00:03
[신상잇슈] 하이트진로 '진로토닉클럽소다'·농심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 ▲ 하이트진로[000080]는 단맛은 줄이고 탄산감은 강화해 주류에 섞어 먹기 좋은 '진로토닉워터 클럽소다 드라이'를 내놨다. 미네랄을 넣어 은은하게 나는 짠맛과 청량감이 특징이다. ▲ 오뚜기[007310]는 옥수수 스프를...
IBK투자 "하이트진로, 올해 실적 개선 난망…목표가↓" 2025-01-13 08:36:55
유지한 것으로 보인다. 생수는 고마진 제품인 토닉워터의 매출 하락과 경쟁 강도 상승으로 이익 감소세가 계속될 것으로 추정된다. 김 연구원은 올해 실적 전망이 부진함에도 불구하고 투자 의견 '매수'는 유지했다. 그러면서 "2021년을 저점으로 소주 수출 반등세가 이어지고 내년 베트남 소주 공장 설립 이후...
"좀 더 새롭고 다른 술 없나요?"…'재밌는 술' 전성시대 [트렌드+] 2025-01-08 19:30:01
‘진로토닉워터 아이셔 청사과맛’을 내놨다. 아이셔의 신맛이 더해져 기존 진로토닉워터 제로 제품보다 7배 진한 신맛을 낸다. MZ세대의 하이볼 선호를 겨냥한 제품이다. 소토닉(소주+토닉워터)처럼 소비자가 원하는 재료를 직접 조합해 자신만의 레시피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본래 하이볼은 도수가 높은 주류에 음료를...
하이트진로음료, 브랜드 캐릭터 '진토니' 공개…마케팅 강화 2024-10-10 09:37:43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출범 이래 최초로 마련한 공식 브랜드 캐릭터인 '진토니'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진토니는 낮에는 차분한 성격의 카페 사장이고, 밤에는 바텐더로 활동하는 파란색 곰 캐릭터다. 카페와 바에서 에이드나 하이볼로 활용할 수 있는 하이트진로음료 제품의 특성에서...
IBK투자 "하이트진로, 큰 폭 이익개선 흐름 이어질 것" 2024-09-09 08:07:49
반영에 따라 134억원을 기록, 223.3%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생수 역시 토닉워터 판매 축소세로 인해 영업익이 45% 감소할 것으로 추정했다. 하이트진로에 대한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각각 '매수'와 2만7천원으로 유지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스마일게이트, 신작 MMORPG로 양대 앱 시장 매출 1위 2024-07-19 15:51:32
진로음료와 제휴를 맺고 지난 15일부터 전국 편의점을 통해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을 공급하고 있다. 게임 이용자는 이 상품 구매 후 라벨 안쪽에 인쇄된 쿠폰 정보를 등록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5일엔 전자제품 쇼핑 업체인 컴퓨존과 함께 로드나인 이용에 특화한 컴퓨터 100대도 공급했다. 한재영...
[게시판] 하이트진로음료, 네이버 스토어 오픈 프로모션 2024-06-20 09:54:48
[게시판] 하이트진로음료, 네이버 스토어 오픈 프로모션 ▲ 하이트진로음료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음 달 2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진로토닉워터 오리지널·솔 24병 패키지 10%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최대 5천원 상당의...
[금주신상] '국민간식 옛날호두과자' '진로토닉워터 솔' 2023-12-23 07:00:04
'진로토닉워터 솔' ▲ 사조대림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국민간식 옛날호두과자'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사조대림의 한국식 디저트 간편식 시리즈인 '국민간식'의 신규 라인업이다. ▲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 1위 브랜드인 '진로토닉워터'의 신제품으로...
하이트진로음료 1분기 매출 26% 증가…"토닉워터가 효자 노릇 " 2023-05-15 11:17:27
각각 26%씩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진로토닉워터의 1분기 매출이 128억원으로 전년 대비 136% 증가하며 음료 부문 호실적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진로토닉워터의 2017년 1분기 매출(12억원)과 비교하면 6년 만에 매출이 10배가량 늘었다. 진로토닉워터 매출 증가는 하이볼과 소토닉(소주+토닉워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