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그린푸드, 성남시 내 중소 식품업체 발굴 2025-10-23 10:00:37
포카치아가 주력인 '제철소', 쭈꾸미볶음 전문점 '화리화리', 수제 크로아상을 판매하는 '크로아상랩' 등 5개 브랜드가 최종 선발됐다. 현대그린푸드는 행사 기간 동안 각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운영을 총괄하고, 시식 행사 등 여러 고객 참여 이벤트 운영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팝업스토어...
명절 후유증 날린다…네이버 컬리N마트 '리프레시 위크' 2025-10-06 09:00:03
위해 떡볶이, 쭈꾸미 볶음 등 매콤한 음식부터 샐러드, 베이커리, 커피 등 브런치 상품, 고단백 저칼로리 건강식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N+ 셀랙션 상품 전용 10% 할인 쿠폰과 최대 5천원 쿠폰 혜택도 제공된다. 추석 대체 휴일과 한글날을 포함해 12일 일요일까지 새벽배송은 정상 운영된다. kyunghee@yna.co.kr (끝)...
[신상잇슈] CJ '직화식 제육볶음'·파스쿠찌 '케이크 초코하트 2종' 2025-02-08 07:00:05
CJ '직화식 제육볶음'·파스쿠찌 '케이크 초코하트 2종' ▲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메인요리 제품으로 '직화식 제육볶음', '직화식 돼지불고기', '용두동식 쭈꾸미볶음'을 출시했다. 다른 재료를 준비하지 않고 프라이팬에 볶으면 5분 만에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
배민, 전통시장과 함께 만든 '밀키트' 판매 2024-04-09 09:08:21
함께 만든 밀키트는 '생고등어 무조림', '고추장 제육볶음', '매콤 쭈꾸미볶음' 등 5종으로 배민의 지역 특산물 직배송 서비스인 '전국별미'에 있는 '전통시장 상설관'에서 판매 중이다. 가격은 제품당 1만3천900원이다. 배민은 전통시장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영탁, 김준현과 찐친 케미 인증…첫 방송 ‘외식하는날 버스킹’ 접수 완료 2022-08-03 10:50:09
영탁은 MC 김준현-이명훈과 함께 경기도 시흥시의 쭈꾸미 철판 볶음집을 찾았다. 세 사람은 메인 메뉴 쭈꾸미 볶음을 비롯해 도토리 전, 묵사발, 고르곤졸라 피자, 치즈 퐁듀, 볶음밥까지 주문해 야무지게 먹어 군침을 유발했다. 영탁은 쭈꾸미 볶음에 대해 “매운 맛이 날카롭다. 식감도 살짝 꼬들하다”라고 평했고...
‘외식하는날 버스킹’ 영탁 “무명 시절, 버텼던 날들 길어…첫 정규앨범 작업에 도움 됐다” 2022-08-01 15:50:07
김준현은 쭈꾸미 철판 볶음을 먹은 후 자박한 국물에 볶음밥을 비비며 현란한 스킬을 자랑했다. 영탁은 김준현이 만든 볶음밥을 먹으며 “예전에 음악을 막 시작했을 때 철판 볶음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었다”고 입을 열었다. 영탁은 무명 시절에 대한 질문에 “제가 2005년 영화 OST로 데뷔를 했다. 경연 프로그램...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 라이트밀 도시락 `씨푸드 3종` 출시 2021-04-09 16:50:00
▲현미곤약밥&데리야끼고등어구이 ▲게살곤약볶음밥&스윗칠리생선까스 세 가지 제품이다.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해산물을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주안점을 둬 대중적인 메뉴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오징어, 쭈꾸미, 새우 등을 넣은 해물 볶음, 데리야끼 소스로 구운 고등어, 민대구살로 만든 부드러운...
열혈쭈꾸미, '열혈쭈꾸미' 밀키트 와디즈 첫 런칭 2021-02-09 16:27:18
열혈쭈꾸미 매장에서 실제로 판매하는 쭈꾸미 3인분을 합리적인 가격인 12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열혈쭈꾸미는 전국 어느 매장에서든 매장과 같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밀키트를 출시했다. 오징어볶음, 낙지볶음에 비해 타우린 함량이 2~5배 많은 건강식인 쭈꾸미를 제철에 합리적인 소비자가로 구매할 수 있게...
동탄 진수성찬, 매운닭갈비·빨간불고기 등 신제품 3종 출시... 더 맛있게 즐기는 레시피 공개 2021-02-08 14:28:35
출시한 `성찬 쭈꾸미볶음`에 이어 성찬 간장닭갈비, 성찬 매운닭갈비, 성찬 빨간불고기 등 3가지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동탄 진수성찬이 새롭게 출시한 3가지 제품은 다양한 재료와 최고의 배합이 찾아낸 특별한 양념이 일품인 메뉴다. 모든 제품에 들어가는 양념은 강황과 생강, 꽃소금, 파인애플, 후추, 정종 등...
판매량 5만% 급증…연말 홈파티 대세 안주는? 2020-12-30 10:16:37
등 볶음류의 매출은 작년 대비 무려 50,847%의 증가율을 보였다. 스테이크 등 구이류 밀키트도 1,406%, 국류도 115%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간단히 조리 가능한 냉장·냉동 간편조리식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했다. 홈파티 음식으로 많이 찾는 스테이크는 328% 상승했으며, 꼬치(110%), 탕수육(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