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위의 만남으로 탄생한 콜라보…'비빔빵'이 온다 2021-07-22 17:16:34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유통가에 흥행 마케팅 공식으로 자리잡은 이색 브랜드 간 협업을 적용한 결과다. 앞서 편의점에선 '곰표 밀맥주'를 비롯한 협업 수제맥주가 주류로 자리를 잡았다. 또한 시멘트업체 성신양회가 의류·편의점 등과 협업해 선보인 '천마표시멘트 백팩', '천마표시멘트 팝콘'...
천마표 시멘트 백팩·슬리퍼…'콜라보 대박' 터뜨린 성신양회 2021-06-23 17:31:13
화제가 됐다. 당시 함께 출시한 천마표시멘트 안전모 슬리퍼 티셔츠 등도 불티나게 팔리면서 조기 품절됐다. 성신양회가 지난해 11월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내놓은 ‘천마표시멘트 팝콘’과 모공팩을 비롯해 ‘천마표 에코백’에 담긴 선물세트 등도 현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팝콘 판매량만 36만 봉지에 달한다. 밀가루...
"꼭 극장서만 먹나요?"…'OTT 집관'에 편의점 팝콘 터졌다 2021-06-22 09:00:04
선보였다. 세븐일레븐도 같은해 11월 천마표 시멘트로 유명한 성신양회와 손잡고 ‘천마표시멘트 팝콘'을 출시했다. 시멘트 포대 디자인 패키지에 카카오 천연색소를 활용해 시멘트 느낌을 주는 흑색 팝콘을 만들어냈다. 이마트24는 최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왓챠와 손잡고 왓챠 무료이용권이 담긴 한정판...
두꺼비에 말표 구두약…편의점, 밸런타인데이 `이색 콜라보` 2021-02-01 11:58:22
시멘트 브랜드 `천마표`와의 콜라보다. 천마표시멘트 포대자루 모양을 패키지에 그대로 활용한 레트로 콘셉트의 상품으로 천마표시멘트팝콘과 인기 초콜릿 상품들을 한데 담았다. 올해 이마트24는 하이트진로와 협업한 두꺼비 캐릭터가 전면에 나선다. 두꺼비 굿즈로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와 중장년층 모두의 마음을...
골뱅이맥주엔 시멘트팝콘을…세븐일레븐, 성신양회와 협업 2020-11-24 09:59:50
'유동골뱅이맥주'에 이어 '천마표시멘트팝콘'을 내놨다. 세븐일레븐은 시멘트 제조업체 성신양회와 손잡고 '천마표시멘트팝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상품은 천마표시멘트의 포대 디자인을 상품 패키지에 활용한 레트로 콘셉트 제품이다. 카카오 천연색소로 팝콘의 색을 시멘트 느낌의...
대세는 `컬래버`…세븐일레븐, `천마표시멘트팝콘` 출시 2020-11-24 09:32:50
`천마표시멘트팝콘(1,500원)`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천마표시멘트팝콘`은 천마표시멘트 포대 디자인을 상품 패키지에 그대로 활용한 레트로 콘셉트의 상품으로, 카카오 천연색소를 활용해 시멘트 느낌의 흑색 팝콘을 구현했다. 장채윤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 MD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과 경험을...
시멘트색 팝콘 무슨 맛?…세븐일레븐, 천마표시멘트팝콘 출시 2020-11-24 08:35:15
시멘트색 팝콘 무슨 맛?…세븐일레븐, 천마표시멘트팝콘 출시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세븐일레븐은 시멘트 제조업체 성신양회와 손잡고 '천마표시멘트팝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팝콘은 천마표시멘트의 포대 디자인을 본떴을 뿐 아니라 카카오 천연색소를 이용해 팝콘 자체를 시멘트 느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