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찬원 효과, 돈가스도 통할까…'편스토랑' 우승 메뉴 출시 2025-10-27 09:06:38
된 가수 이찬원의 레시피가 담긴 왕돈가스가 정식 출시된다. 아워홈은 27일 "이찬원의 '편스토랑' 고기 요리편 우승 메뉴 '찬또배기 대단한 왕돈까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찬또배기 대단한 왕돈까스'는 아워홈과 편스토랑이 함께한 여덟 번째 협업 메뉴다. '찬또배기 대단한...
류수영, 4년 공들여 '요리책' 내더니…인세로 번 돈 '깜짝' 2025-10-18 19:10:21
책에는 4년에 걸쳐 완성한 79가지의 집밥 레시피가 실렸다. 류수영은 "소설책은 머리로 들어가지만 요리책은 입으로 들어간다"며 "틀리면 민망하고 죄송할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없는 레시피를 새로 만들고 직접 실험하며 완성했다. 출간까지 4년이 걸렸다"고 밝혔다. 해당 책은 출간 직후 중쇄를 거듭하며 11쇄에...
다단계 의심받던 시골 회사의 반전…'800억 부자' 된 아빠와 딸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8-10 07:00:03
신고는 400건, 레시피 개발은 약 3000개 정도라고 한다. 특히 유럽 회사의 경우 고객사 주문 시 양산까지 4~6개월 걸리는데 노바렉스는 1~2개월이면 제품을 뚝딱 내놓을 수 있어 해외 고객사들이 믿고 찾는다고 한다. 오송 2공장·오창 3개 공장에 1000억 베팅 예고 … “유상증자 절대 없다”권 회장은 생산력 강화에...
제대 후 월급 75만원으로 시작…400억 잭팟 터트린 비결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6-29 07:00:03
있는 회사지만 로레알, 존슨앤존슨, 글로우 레시피 등 해외 50개 업체와 거래하고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에이피알, 달바글로벌, 클리오 등 국내 300개 업체와 실적이 있다. 플라스틱 사출용기를 만드는 연우와 펌텍코리아와는 차이점이 있다. 국내 점유율은 약 40% 이상, 글로벌은 3% 수준이다. 국내 경쟁사로는...
[여행+책] 비 오는 날, 호텔에서 읽기 좋은 책 2025-05-09 16:45:56
매일 반복하는 것입니다. 이불 정리, 맨발 걷기, 명상, 무엇이든 좋아요.” 마음 흔들리고 불안할 때 펴보면 나만의 중심을 잡을 수 있다. 그냥 손에 들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지기도 한다. 부제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21가지 리추얼 레시피'라는 부제가 이 책의 상당 부분을 설명해준다. 이선정 한경매거진...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희망리턴패키지 사업화 우수사례 발표 2024-12-16 13:25:21
‘청춘집’이라는 고깃집을 차렸으나 코로나 사태 여파 등으로 월매출이 300만원 수준에 그치면서 문을 닫은 뒤 1년 가량 고민하다 희망리턴패키지를 활용해 멕시카고 타코23을 열고 마케팅 지원을 통해 상수동 맛집으로 알려지며 재창업 두 달 만에 월매출을 3000만 원 규모로 늘렸다. 이 대표는 “희망리턴패키지 지원은...
“바리스타 챔피언이 만드는 라임 모히또, 참 쉽죠”[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3 15:24:12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에서 라임 모히또 제작 과정을 직접 시연하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이디야커피는 위 바리스타를 초청해 ‘특별한 이디야 홈카페 레시피’를 주제로 음료 시연 및 시음 행사를 진행했다. 이디야커피 커피연구소 이디야커피랩 소속인 위 바리스타는 지난 6월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열린 ‘월드...
"주가 바닥, 대박 실적 기대하세요"…모나용평 대표의 자신감[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6-09 07:00:01
식품들의 경우 건강과 자연을 담은 고유 레시피로 프리미엄 고부가가치 제품을 지향한다”고 덧붙였다. 모나용평은 PB(자체브랜드) 상품으로 수국차빵, 황태곱창김, 기품은간장 등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신 대표는 “설탕이 아닌 천연 감미료로 맛을 냈다”며 “오직 사용자의 건강을 생각했다”고 강조했다. K...
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비건 레시피 제품과 비건 라이프를 지향하는 ‘아워 비건’ 향 바디 케어 특화 브랜드 ‘바닐라 부티크’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 총 4개의 주력 브랜드를 보유한 자연주의 화장품 기업이다. 2030 여성들이 즐겨 쓰는 퓨어 클렌징 오일 등 클렌징 제품과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 등...
숙취해소제 ‘모닝이즈백’, 배우 고민시와의 브랜드 CF 캠페인 공개 2024-03-06 09:00:00
수 있는 편리함, 환은 최적의 레시피로 확실한 효과가 특징임을 내세웠다. 캠페인의 슬로건 ‘초깔끔한 아침의 시작’과 함께 브랜드명이 쉽게 각인되는 ‘백이면 백, 모닝이즈백’은 기억에 남는 언어유희를 통해 ‘어떠한 예외 없이 숙취해소제는 모닝이즈백이 확실하다’라는 의미를 강조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