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사] 국민연금공단 ; 감사원 ; 교육부 등 2024-04-29 19:07:50
최현정▷교육부(휴직) 행정사무관 연민영▷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위생사무관 임영인▷책임교육정책실 식품위생사무관 강행화▷교육부(행정안전부 공공지능정책과 파견) 행정사무관 이은영 ◈문화재청◎임용▷문화재활용국장 임영아 ◈문화체육관광부◎승진▷국립현대미술관 기획운영단장 박승범▷종무실 종무1담당관...
5일 만에 25만잔 팔렸다…출시 하자마자 대박난 음료 2024-04-28 10:34:03
플랫 화이트는 리스트레토 2샷을 활용해 더욱 깊고 진한 커피 풍미와 함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은 고스란히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차별화된 포인트다. 스타벅스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출시 초반부터 플랫 화이트에 높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하다"며 "향후에도 커피 본연의 맛에 충실하면서도 차별화된...
MBC '뉴스데스크' 앵커 출신 박혜진, 파격 근황 봤더니 [이일내일] 2024-04-24 20:28:01
아나운서 서현진, 문지애, 최현정 씨와 저까지 4명의 목소리로 '쓰지 못한 몸으로 잠이 들었다'를 읽었어요. 시인과 소설가 엄마가 육아를 하며 성장해가는 얘길 담았는데, 열심히 만들었죠. ▲ 엄청 바빠 보여요.(웃음) 정말 바빠요. 혼자 다 해야 하니까요. 저자 미팅도 하고, 출간 준비도 해야하고, 인쇄소도...
스타벅스, '플랫 화이트' 출시...커피 라인업 강화 2024-04-22 10:22:11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새롭게 출시되는 플랫 화이트가 커피 본연의 맛에 충실한 커피를 선호하는 고객분들께 또 하나의 선택지가 될 수 있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스타벅스를 통해 더욱 폭넓은 커피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음료를 지속 선보여 ...
스타벅스, 해외서 인기 많은 '플랫 화이트' 국내 선보인다 2024-04-22 09:57:41
로스트보다 약하게 로스팅한 블론드 에스프레소를 도입했다. 이 밖에도 원두와 추출 방법에 따라 콜드 브루, 디카페인, 리저브, 브루드 커피 등을 내놓고 있다. 스타벅스 최현정 식음개발 담당은 "새롭게 출시되는 플랫 화이트가 커피 본연의 맛에 충실한 커피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또 하나의 선택지가 될 수 있길...
내주부터 정부24서 관세납세증명서 발급 가능해진다 2024-04-12 09:29:11
하는 등 불편함이 있었다. 관세청은 이 같은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행정안전부와 시스템 개선을 협의, 정부24를 통한 관세 납세증명서 발급이 가능하도록 제도를 개선했다. 최현정 관세청 세원심사과장은 "관세행정 상의 불편 사항을 적극적으로 해소해 국민의 이용 편의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trauma@yna.co.kr (끝)...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1분당 100잔씩 팔렸다 2024-04-11 09:16:42
8잔이 아이스 음료로 팔리고 있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슈크림 라떼는 이제 봄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상징적인 음료로 자리 잡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경청해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음료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스타벅스는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4월에 즐기기 좋은 '피스타치오...
한 입 크기 디저트 '쁘띠 까눌레'…스타벅스, 커피와 즐기는 푸드 라인업 강화 2024-04-10 19:52:37
설명했다. 최현정 스타벅스코리아 식음료(F&B)개발 담당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인 쁘띠 까눌레처럼 향후 소비자의 선택지를 확대하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을 꾸준히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이와 함께 올해 개점 25주년을 맞아 소비자의 커피 취향을 찾아주는 ‘커피...
GS25 손잡은 '모남희' 전국구 스타로…협업제품 '완판' 행진 2024-02-13 08:52:03
통해 추가예약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최현정 모남희 대표는 "GS25와의 성공적 제휴 덕분에 최근 대기업을 비롯한 각종 제휴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김영진 GS리테일 상품전략팀장은 "제2, 제3의 모남희 신화를 이어갈 수 있는 강소기업을 적극 발굴해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고하고 상생 경영을...
"청룡의 해 맞아 인기 폭발"…돌풍 일으킨 스타벅스 메뉴 2024-01-16 11:04:19
용 헤이즐넛 라떼와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가 각각 세 번째와 네 번째로 많이 팔렸다. 지난해 새해 프로모션 음료 3종이 출시됐을 때보다 닷새나 빠르게 누적 판매량 100만잔을 달성했다. 최현정 스타벅스코리아식음개발담당은 "갑진년 새해 고객의 안녕을 기원하고 청룡의 기운을 전달하기 위해 파란색 폼을 올렸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