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랑의열매,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2025-12-24 17:54:10
캐릭터 ‘춘식이’와 협업한 ‘춘식이 열매 배지’를 선보여 젊은 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연령층으로 브랜드 접점을 넓혔다. 연말연시 ‘희망나눔캠페인’의 상징인 ‘사랑의온도탑’도 해마다 시민 참여를 이끄는 핵심 브랜드 자산으로 기능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대국민 디자인...
장시간 꽂아뒀다간 '펑'…중국산 보조배터리 주의보 2025-12-02 13:38:59
'CS 도킹형 보조배터리 클로버 춘식이(TYPE C)'(CSPB-002C)로 모두 중국에서 제조됐다. 소비자원은 과충전 안전기준에 미달한 제품을 들여오거나 판매한 업체에 시정을 권고했다. 이 가운데 로랜텍과 아이콘스는 문제가 발생한 제조 시점의 제품을 판매 중단하고 소비자 요청 시 교환·환불에 응할 계획을...
"중국산 보조배터리 일부제품, 과충전하면 폭발 위험" 2025-12-02 12:00:10
'CS 도킹형 보조배터리 클로버 춘식이(TYPE C)'(CSPB-002C) 등이다. 소비자원은 조사 대상을 온라인 플랫폼 상위노출 제품으로 선정했는데, 보호회로 손상 4개 제품을 포함한 모든 제품이 중국에서 제조됐다고 지적했다. 소비자원은 과충전 안전기준에 미흡한 제품을 수입·판매한 사업자에게 시정을 권고했다며...
카페 팝업에 종이컵 굿즈까지…MZ 공략하는 커피믹스 2025-11-25 07:47:57
‘미니언즈’,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잔망루피’ 등과 협업한 한정판 패키지를 통해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고 MZ세대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혔다. 맥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 전북 군산에서 진행한 ‘맥심골목’에 이어 올해는 경주에서 한옥 공간을 활용한 ‘맥심가옥’을...
카카오, 카카오프렌즈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2025-11-14 10:09:21
춘식이, 실베스터를 닮은 라이언, 벅스버니의 귀를 쓴 어피치 등 캐릭터 각각의 매력을 녹여냈으며, 머그컵, 키링, 차량용 방향제, 리스인형, 오너먼트 카드 등 실용성과 따뜻한 감성을 모두 담은 20종의 한정판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14일부터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테크스냅] 네이버, 헬스케어 복약관리 서비스 추가 2025-11-14 09:46:13
크리스마스 에디션 굿즈를 출시한다. 트위티로 변신한 춘식이, 벅스버니의 귀를 쓴 어피치 등 디자인의 머그컵, 키링, 카드 등 20종의 한정판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 당근알바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당근 수능 알바 영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말까지 일자리에 지원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3...
에이치피오 덴프스, 11월 올영픽 선정…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출시 2025-11-03 14:11:15
‘춘식이’가 적용된 패키지와 키링 증정품이 포함됐다. 덴프스 관계자는 “올리브영에서 6회 연속 올영픽에 선정된 것은 프리미엄 품질과 소비자 신뢰가 만들어낸 성과”라며,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덴프스 제품을 보다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앞으로도 즐겁고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 문화를...
에이치피오 덴프스X카카오프렌즈 올리브영 단독세트 출시 2025-11-03 13:56:43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가 적용된 패키지에 키링이 증정된다. 덴프스 관계자는 “올리브영에서 6회 연속 올영픽에 선정된 것은 프리미엄 품질과 소비자 신뢰가 만들어낸 성과”라며,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덴프스 제품을 보다 친근하게 경험할 수...
[테크스냅] 이노그리드, 국민대와 소프트웨어 융합인재 업무협약 2025-10-29 10:46:14
춘식이X사랑의열매' 배지 디자인 투표 KOSA, AI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클라우드 컴퓨팅 전문 기업 이노그리드는 국민대 소프트웨어융합대학과 소프트웨어(SW)·인공지능(AI) 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대학의 첨단 SW교육 역량과 기업의...
리뉴얼 통했다…GS25, 춘식이우유 재단장 후 매출 24% ↑ 2025-10-24 11:17:47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협업 상품으로 2022년 출시한 이후 3년간 월평균 1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우유 카테고리 매출 1위 자리를 지켜온 상품이다. GS25는 지난달 해당 상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재단장했는데 이후 이달(1일∼23일)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2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GS25는 제품 인기에 힘입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