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엄마·아빠는 '이렇게' 키운다며?…'이색 육아'의 정체 [이혜인의 피트니스 리포트] 2025-10-18 07:00:16
오르빗은 약 140만 원대, 가성비 브랜드로는 카인드파파(50만 원대)가 있다. ○뭐부터 준비해야 하나언제부터 시작하면 좋을까. 대체로 생후 12개월 무렵부터 가능하며, 많게는 7살까지 태우고 달리는 경우도 있다. 러닝 거리는 통상 아이의 나이보다는 성향과 컨디션에 따라 결정하면 된다. 처음에는 5㎞ 정도로 시작해...
싱가포르에서 '권지용' 외쳤다… F1 역사상 가장 '뜨거운 밤' 2025-10-07 14:03:53
카인드', '크레용' 등 대표곡까지 이어지는 세트리스트로 1시간 30여분의 무대를 홀로 꽉 채웠다. 지드래곤은 총 3개의 파트에서 3벌의 무대 의상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무대에서는 F1 콘셉트에 맞춘 하이엔드 레이싱 룩으로 등장, '위버맨쉬' 로고와 다채로운 패치가 장식된 레이싱...
슬로베니아 대사관, 문화·공공외교 행사 시리즈 ‘허니문 위크’ 개최 2025-09-25 13:34:57
출신의 인디 소울 듀오 프리카인드, 한국의 국악 듀오 달음 등이 출연했다. 대사관은 허니문 위크를 통해 문화, 비즈니스, 외교, 학계의 다양한 파트너들과 교류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지속가능성을 지향하는 한국 내 기업과 대사관의 교류 행사, 공공외교 소통 프로그램, 대사관 방문 프로그램, 허니 마켓 등이 서울...
AI 기반 '선플달기' 앱 출시…칭찬 댓글 달면 보상받는다 2025-09-23 17:16:57
'챗카인드'(ChatKind) 앱을 23일 출시했다. 챗카인드는 칭찬 댓글을 남기면 AI가 진정성과 구체성을 분석해 점수를 매기고, 이를 커피 쿠폰·상품권·유급휴가 등 실질적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민 이사장은 "디지털 폭력과 AI 딥페이크가 넘쳐나는 시대, 칭찬과 배려의 언어를 보상해 건강한 디지털...
[책꽂이] '나는 내 상사가 대장이면 좋겠다' 등 2025-09-12 18:06:52
● 카인드, 친절한 것이 살아남는다 친절을 나약한 성격이 아니라 성공의 비결이라고 분석하는 책. (그레이엄 올컷 지음, 엄성수 지음, 비즈니스북스, 360쪽, 1만9500원) 아동·청소년 ● 동물에게도 권리가 필요하다고요? 어린이 독자도 이해하기 쉬운 동물권 이야기. (전채은 지음, 한호진 그림, 어크로스주니어, 144쪽,...
무신사, 중기부·소진공과 맞손…7개 소규모 점포 지원 2025-09-11 09:52:27
은영상점·카인드오브썸머 등 편집숍과 카페 7곳이다. 지속가능 큐레이션 전문 서비스 '무신사 어스'는 7개 점포에서 이날부터 다음 달 말까지 패션·잡화 신상품 판매를 지원할 계획이다. 점포별 크기와 특징에 맞춘 상품 구색을 무신사 스토어와 연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도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코스맥스 '15억 인구' 인도 진출 2025-08-21 16:43:10
‘카인드라이프’는 최근 코스맥스와 손잡고 현지 Z세대를 겨냥한 색조 화장품 개발에 나섰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올해만 인도 기업으로부터 신규 문의가 30건 이상 들어왔다”고 말했다. ◇2위 인터코스와 격차 벌려코스맥스의 인도 진출은 해외 고객사 다변화 전략의 일환이다. 7월 말 기준 코스맥스 고객사는 총...
K뷰티 14억 인도서 대박 조짐…폭염에 찾은 선크림 뭐길래 2025-07-28 09:24:12
후, 2021년 개인 맞춤형 뷰티·웰니스 플랫폼인 카인드라이프를 새롭게 창업했다. 현재 카인드라이프는 1000여 개 브랜드, 약 1만2000개 제품이 입점한 인도 뷰티 플랫폼 중 하나로, 전체 매출의 약 70%가 K뷰티 제품에서 나온다. ▷K뷰티에 주목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저는 원래 오랫동안 K뷰티 제품을 즐겨 써온...
"인구 14억 인도, 10년 내 K뷰티 최대 소비시장 될 것" 2025-07-21 18:13:46
선호한다”고 말했다. 카인드라이프에서 ‘카인드’는 코리아의 K와 인디아의 IND를 조합한 것이다. 인도에 부는 K웨이브 열풍은 K뷰티의 성장동력이다. 가이 대표는 “남한과 북한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유례없는 인기를 끌었는데 그 배경에는 (같은 나라에서 분리된) 파키스탄과 분쟁 중인...
네스프레소, 블루보틀과 또 손잡았다…"홈카페 시장 본격 공략" 2025-07-11 06:30:07
카인드 서울'에서 블루보틀 커피 코리아와 협업한 ‘놀라 스타일 블렌드’(NOLA STYLE BLEND) 출시 기념 미디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신제품은 블루보틀의 대표 메뉴 ‘놀라’(NOLA)를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머신용으로 재해석한 여름 한정 음료다. 놀라는 블루보틀 창립자 제임스 프리먼이 직접 개발한 메뉴로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