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 게임 매출 30% 늘리겠다"…NHN, 신작 출시 등 장르 다변화 2025-07-07 15:42:43
미드코어는 하드코어와 캐주얼의 중간 단계로, 누구나 쉽게 즐기면서도 일정 수준 이상의 난이도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장르다. 다키스트데이즈는 글로벌 오픈베타 출시 직후 최대 동시 접속자 수가 1만4000명을 넘는 등 유저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형태로...
"NHN 게임사업, 웹보드 넘어 미드코어·서브컬처로 성과 내겠다" 2025-04-09 09:00:02
색깔이 있다고 봐요. 올해는 저희가 잘하는 웹보드·캐주얼 게임을 넘어 미드코어·서브컬처 게임으로 성과를 내는 한 해가 될 거라 자부합니다" 국내 게임·IT 기업 NHN에서 게임 사업을 총괄하는 김상호 본부장은 9일 연합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김 본부장은 2003년 NHN에 입사, 미국지사 게임사업팀장, 글...
"주가도 양자 도약" +455% 폭등주의 정체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3-25 08:37:49
온라인 카지노와 캐주얼 게임 두 신사업은 2025년 기준 15% 이상의 매출 비중을 기록할 전망. 온라인 카지노는 지난 11월부터 시작된 마케팅 집행에 즉각 매출 증가세가 나타나면서 매월 최고 매출 경신 중. 기존 BEP 수 준에서 매출 증가후 5% 수준 EBITDA 마진 달성. 지난 12월 인수한 캐주얼 게임사 팍시게임즈는 3월말...
"더블유게임즈, 신사업 효과로 외형 성장…목표가↑"-신한 2025-02-28 08:16:40
인수를 결정한 튀르키예 캐주얼 개발사 팍시게임즈는 다음달 중 절차가 마무리돼 2분기부터 연결로 편입될 전망이다. 강 연구원은 "팍시게임즈의 대표작 '머지스튜디오'의 매출 증가세가 가파르며 지난해 하반기 이후 매월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다"며 "올 1월 기준 32억원의 매출을 달성해 연간 약 400억원 이상이...
신한투자 "더블유게임즈, 실적 성장 속도 예상보다 빠를 것" 2025-02-28 08:16:12
이날 보고서에서 "2023년 말 인수한 온라인 카지노 기업 슈퍼네이션의 유의미한 마케팅 집행 및 투자수익률(ROI)이 작년 4분기 실적에 처음으로 확인됐다"며 "마케팅 집행과 매출액 상승이 비례하는 구간에 진입해 매 분기 최고 매출을 경신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그는 작년 12월 인수를 결정한 튀르키예 캐주얼...
넷마블, 게임 매출 상승에 2년만에 흑자전환…"신작 9종 출시"(종합2보) 2025-02-13 17:02:24
소셜카지노 게임 개발사 '스핀엑스' 관련이라고 설명했다. 도기욱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대부분은 스핀엑스 영향이고, 다른 자회사 카밤 관련 손실까지 합치면 총액은 2천600억원 수준"이라며 "PPA(기업인수가격 배분) 상각비는 작년보다는 줄어들 거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4분기 기준 국가별 매출 비중은 북미...
팝스타 줄 서는 'K-라스베이거스'…화려한 무대, 황홀한 하룻밤 2025-01-23 17:28:47
개 객실과 카지노, 워터파크, 연회장, 쇼핑과 미식이 모두 모여 있다. 그 중 인스파이어아레나는 국내 최초의 공연 전문 아레나로 축구장 64개 규모(1만5000㎡), 관객 1만5000명을 수용하는 시설이다. 그동안 스포츠 전용 시설에서 열려 사운드 품질에 아쉬움이 많았던 음악 마니아들에게 가물에 단비 같은 존재가 됐다....
타짜 소년범 4,700명…평균 78만원 썼다 2024-11-10 10:59:58
12세(8명·0.2%), 13세(37명·0.8%)도 있었다. 청소년이 주로 하는 도박은 카지노(3,893명·82.6%)로, 이 가운데 바카라(3천227명)가 대부분을 차지했다. 슬롯·블랙잭 등(666명)도 많이 했다. 스포츠 도박(535명·11%), 캐주얼게임(287명·6%)에 손을 댄 청소년도 있었다. 성별로는 남학생(4천595명)이 여학생(120명)...
온라인 카지노, 게임사 '캐시카우'로 부상 2024-11-04 15:53:55
안정적으로 나온다”고 설명했다. 카지노 게임으로 확보한 재원으로 더블유게임즈는 인수합병(M&A) 등 사업 다각화에 집중하고 있다. 개발 역량을 갖춘 캐주얼 게임 업체가 우선 고려 대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회사의 현금성 자산은 지난 6월 말 기준 6397억원에 달해 M&A에 쓸 자금도 충분하다. 더블유게임즈는 수집형...
고스트스튜디오의 꿈…"글로벌 엔터社 될 것" 2024-10-07 17:10:56
“북미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캐주얼 게임 ‘머지토피아’가 4분기 출시됩니다. 게임과 드라마 등 강력한 K콘텐츠를 발판 삼아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손창욱 고스트스튜디오 의장(사진)은 지난 4일 “게임사의 변신은 무죄”라며 지속적인 도전을 통한 회사의 도약 청사진을 밝혔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