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니'가 신은 신발 뭐지?…올 겨울 '핫템'이라더니 난리났다 [트렌드노트] 2025-12-13 13:47:35
기간 W컨셉에서도 푸퍼 부츠 등 패딩 슈즈 관련 매출이 전년보다 110% 늘었다. 패딩 슈즈는 제품 겉면에 패딩 소재를 사용해 특유의 볼륨감과 퀼팅 디자인을 구현한 겨울용 신발이다. 슬리퍼처럼 편하게 신을 수 있으면서도 보온성이 높아 MZ(밀레니얼+Z)세대 소비자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충전재가 들어 있어 발을...
에버랜드, 가자…크리스마스 판타지 속으로…케데헌 불꽃쇼 보며 '떼창' 2025-12-03 15:43:36
등 크리스마스 테마로 디자인된 퍼레이드카에서는 하얀 눈과 비눗방울이 흩날린다. 산타, 루돌프 등 캐릭터 연기자들이 발랄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성탄절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추운 날씨를 피해 즐길 수 있는 공연도 있다. 그랜드스테이지에서는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인 레니앤프렌즈와 산타, 루돌프, 요정...
"MZ세대 잡는다"…리뉴얼 나서는 이마트24, 새 콘셉트 먹힐까 2025-11-27 12:53:58
개최한다. 신규 가맹점과 재계약을 앞둔 매장부터 신형 매장 디자인이 적용될 방침이다. 이마트24가 최근 새롭게 내세우는 슬로건인 'Allday Highlight(올데이 하이라이트)'가 부각되도록 내·외부 디자인 등을 조정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도입되는 스무디 기기, 에스프레소 머신 등은 점주가 일정 금액을 내는...
신세계 강남점, 생활전문관 새단장…"신규 입주자·VIP 고객 잡는다" 2025-11-26 09:40:39
컨셉, 칼한센 등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브랜드를 한데 모았다. 강남점은 체험형 공간도 강화했다. 오디오 편집 매장 ‘AUDIOPHILE(오디오파일)’에서는 80여 종 헤드폰과 이어폰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키친·다이닝존의 크래프트 아뜰리에 공간에서는 리빙 편집숍 TWL을 중심으로 20여 종의 차를 시음하고 비교할 수...
신세계百 강남점, 생활전문관 새단장…"브랜드·체험 강화" 2025-11-26 06:00:11
존에는 USM, 허먼밀러, 보컨셉, 칼한센 등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브랜드를 모았다. 오디오·크래프트 아틀리에는 체험형 공간 중심으로 구성했다. 헤드폰과 이어폰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와 차를 시음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웰핀, 신제품 ‘에어히터 프로’ 3만대 판매 달성 2025-11-21 09:00:00
않았던 기술을 반영하여 단순한 히터가 아닌 이동식 보일러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고 하며, 총 개발 비용 5억원 이상이 소요되어 특허 출원 준비중이며, 웰핀 에어히터의 런칭이후 카피 제품의 판매를 방지하고자 특허청에 디자인 권한을 인정받았다. 한편, 웰핀 에어히터 프로는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게임즈, SM 아티스트 IP 기반 신작 '슴미니즈' 공개 2025-11-11 16:20:59
풀어나가는 컨셉을 담은 모바일 캐주얼 게임이다. 게임 내에서 이용자는 SM 아티스트의 매니저가 되어 퍼즐 스테이지를 즐기고 멤버별 특색을 담은 디지털 포토카드와 코스튬을 수집할 수 있다. 또한, 포토 카드 꾸미기 등 팬덤 문화를 반영한 콘텐츠 등을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성장', '열정',...
계림당, 브랜드 앰배서더로 노희영 발탁 2025-11-11 11:09:16
확산되는 흐름에 맞춰 노희영과 손잡고 컨셉과 디자인 전반에 걸친 체계 정비에 나섰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노희영은 푸드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다양한 브랜드 개발을 주도해온 전문가로, 오리온, CJ, 롯데백화점 등 국내외 기업들과 협업했으며, 특히 올리브영 리뉴얼을 통해 K-뷰티 산업의 성장 기반을...
대전 신세계, 비수도권 최대 규모 루이 비통 개장 2025-10-30 11:24:45
기념하는 컬러 블라썸과 그래픽한 젠더리스 디자인의 르 다미에 드 루이비통 컬렉션을 제안한다. 두 개 층이 연결된 하나의 루이비통 복층 매장이라는 점도 특별하다. 층은 다르지만 매장 내 승강기를 통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다가오는 연말에는 마법 같은 트렁크에서 영감을 받은 르 보야주 데 뤼미에르 컨셉...
[바이오스냅] JW생활건강, 엔데버헬스컨슈머와 파트너십 강화 논의 2025-10-30 10:22:04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뷰티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2025'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메디톡스는 '피부에 닿는 과학, 뉴라덤'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을 처방해 주는 '뉴라덤 더마 파마시(NEURADERM Derma Pharmacy)' 컨셉의 부스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