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대부터 50대까지 '코덕' 몰렸다…컬리, 뷰티페스타 개최 2025-10-31 14:30:13
헤리티지에는 케라스타즈 등 고유한 역사를 가진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었다. 이번 행사에는 총 60개의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지난해 열린 페스타에는 약 95개 브랜드가 참여했지만 올해는 규모를 다소 축소했다. 방문객 수도 지난해 약 2만명에서 올해 1만6000명으로 줄었다. 컬리 관계자는 “현장 운영과 고객들의...
컬리, '뷰티 페스타' 열어…60개 브랜드 선보여 2025-10-30 10:12:12
체험할 수 있고, 헤리티지 정원에서는 케라스타즈 같은 고유 역사를 지닌 브랜드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센시스 정원에서는 후각과 촉각 등 몸의 오감을 일깨우는 경험을 선사한다. 컬리는 행사에서 나스 메이크업 쇼와 케라스타즈 두피 진단 등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스킨수티컬즈 부스에서는 얼굴 주름과 관련한...
찬바람 불어도 장원영 … 광고 제품으로만 24시간 가능 2025-09-29 08:52:04
운동화와 '아이더' 점퍼를 입고 조깅한다. 샤워할 때는 '케라스타즈'로 샴푸하고, '다이슨' 드라이어로 헤어스타일을 완성한다. 세안 뒤에는 아모레퍼시픽의 '이니스프리'로 관리하고 '어뮤즈'로 메이크업을 한 뒤 '데싱디바' 네일 아트로 외출 준비를 한다. 외출할 때는...
CJ올리브영 멤버십 고객 혜택 강화…라운지·뷰티 클래스 제공 2025-09-04 11:08:34
멤버십 '마이뷰티박스'와 연동돼 키엘, 랑콤, 케라스타즈 등의 제품을 올리브영에서 구매하면 CJ ONE 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는다. 상위 등급 추가 혜택도 크게 강화했다. 골드 회원은 올리브영 매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올리브영N 성수'에 마련된 '올리브 멤버스 라운지'를 월 1회, 동반인...
올리브영서 명품 화장품도 잘 팔리네…매출 두자릿수 증가 2025-07-11 10:22:44
케라스타즈 등이 특가상품과 한정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이달 셋째 주부터는 매주 월요일부터 3일에 걸쳐 브랜드별 럭스데이가 진행된다. 14일부터는 △에스티로더 △맥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아베다 등 ELCA그룹 브랜드와 정샘물, 모로칸오일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21일에는 아모레퍼시픽(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올리브영서 프리미엄 화장품 특가판매…매주 사흘간 '럭스데이' 2025-07-11 08:51:42
키엘, 비오템, 어반디케이, 로레알 프로페셔널, 케라스타즈 등 고급 브랜드가 특가 상품과 한정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다음 주부터는 매주 월요일부터 사흘간 브랜드별 럭스데이가 진행된다. 오는 14일부터는 ELCA그룹 브랜드인 에스티로더, 맥,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아베다 등과 정샘물, 모로칸오일 상품을 특가에 구매...
대다모, '탈모샴푸·헤어케어 제품 사용만족도 및 선호도' 설문조사 결과 공개 2025-03-19 10:00:03
케라스타즈(6%)>록시땅(6%) 순이었다. 스타일링 제품 사용 경험이 없는 이들은 “두피 건강 부담이 될까봐”라고 답해 탈모인들의 저자극 스타일링 제품에 대한 니즈를 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새로운 스타일링 제품이 출시된다면 두피자극 최소화, 자연스러운 고정력, 지속성, 가벼운 사용감 등을...
네이버 입점한 업체들, 자체 멤버십 서비스 가능해졌다 2025-01-31 11:12:45
고객 혜택을 네이버 플랫폼에서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관련 기술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월간 뷰티 라운지 기획전은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된다. 에스트라, 아르마니뷰티, 아베다, 더툴랩, 케라스타즈 등 20여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들은 멤버십 혜택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며 특별 할인 및...
롯데온, '2023 판타지 어워즈'…인기 브랜드 총결산 2023-12-04 06:00:02
가장 많은 고객이 구매한 '올해의 슈퍼루키' 브랜드로 케라스타즈를 선정했다. 아울러, 롯데온은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의 1억건가량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2023 뷰티 어워즈'를 발표했다. 가장 많은 고객이 검색한 뷰티 브랜드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이고, 재구매율이 가장 높은 뷰...
로레알 그룹, ‘비바 테크놀로지 2023’ 참여…최신 뷰티 테크와 파트너십 선봬 2023-06-13 16:00:03
스마트 카메라로 모발과 두피를 진단하는 케라스타즈의 K-스캔, 여드름을 포함한 피부 결점을 진단하는 라로슈포제의 스팟스캔 등 다양한 진단 솔루션을 선보인다. 신체적 제약이 있는 사람들이 안정적으로 메이크업을 바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랑콤의 합타, 현재 기준 4천2백만 리터의 물을 절약한 로레알 프로페셔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