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일레븐, '테디베어' 콜라보 컵커피 출시 2025-10-29 08:33:36
콜라보 컵커피 출시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컵 커피 수요가 가장 높은 가을을 맞아 캐릭터 '테디베어'와 협업한 자체브랜드(PB) '세븐셀렉트 테디베어 컵커피'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테디베어바닐라빈라떼, 테디베어플랫화이트라떼,...
"커피는 미끼상품"…스타벅스 매출 1000억 만든 비결은? 2025-10-11 20:21:11
콜라보 제품이 출시 때마다 수십억원씩 매출이 나오는 등 핵심 수익원으로 자리 잡았다. 프랜차이즈 카페들은 음료 외 상품 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다. 스타벅스만큼 상품 사업이 시스템화된 곳은 많지 않지만, 대부분 인지도가 낮다는 한계를 굿즈 사업으로 보완하려는 움직임이 뚜렷하다. 블루보틀은 심플한 디자인의...
'친환경' 스타벅스 "텀블러 갖고오면 '오늘의 커피' 쏜다" [2025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5-09-28 16:46:21
기업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스타벅스는 일회용 컵 사용을 억제해 지난해 2월부터 1년 간 종이 사용량이 약 539톤을 줄였다. 나무 26만2900그루를 심는 것과 같은 효과를 거둔 것으로 분석된다. 커피 시음 외에도 스타벅스는 즐거운 경품 이벤트를 마련해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스타벅스 부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메가MGC커피, SM엔터와 협업…차별화된 팬덤 마케팅 선도 2025-09-02 16:37:43
등의 소비자 반응과 함께 메가MGC커피는 올여름 컵빙수 열풍의 중심에 서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메가MGC커피는 팬덤과의 긴밀한 교감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구축해왔다.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와 지식재산권(IP) 기반 콜라보 굿즈들이 연이어 화제를 모았다. 대중과의 접점도 끊임없이 넓혀갔다. 메가MGC...
[게임스냅] 피자에 꽂힌 스마일게이트…로스트아크, 도미노피자와 협업 2025-08-13 14:02:37
기간에는 도미노의 프리미엄 피자 L사이즈와 콜라, 모코코 랜덤 피규어 콜드컵, 로스트아크 컬렉션 카드 1팩,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 1종으로 구성된 '모코코 스페셜 피자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세트는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 주요 배달 앱과 도미노피자 공식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주먹밥 이제는 짜먹는다" 이마트24, 튜브컵 형태 '눌러밥' 출시 2025-07-22 08:30:20
컵 형태의 용기에 담겨있다. 손으로 튜브를 눌러 짜 먹는 방식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눌러밥'은 '눌러밥 트러플크림리조또'와 '눌러밥 불짬뽕볶음밥' 2종으로 각각 최현석·여경래 셰프가 개발에 참여했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행사카드로 이들 상품을 결제하면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비싼 '아아' 대신 마셨는데 너마저"…서민 살기 더 팍팍해진다 2025-06-01 08:30:10
올랐다. 품목별 상승률은 맛살 가격이 50%로 가장 높았고 커피믹스 34.5%, 고추장 25.8%, 콜라 22.6%, 컵밥 22.2%, 카레 18.0% 등의 순이다. 참기름(13.3%), 즉석죽(13.2%), 간장(12.4%) 등도 10%대의 높은 가격상승률을 기록했다. 전달과 비교하면 커피믹스 가격이 14.4% 뛰었고 햄이 8.9%, 소시지 6.4%, 카레·컵라면...
혼란기 라면·과자 등 식품값 줄인상에 서민 물가부담 2025-06-01 06:15:02
품목별 상승률은 맛살 가격이 50%로 가장 높았고 커피믹스 34.5%, 고추장 25.8%, 콜라 22.6%, 컵밥 22.2%, 카레 18.0% 등의 순이다. 이 밖에 참기름(13.3%), 즉석죽(13.2%), 간장(12.4%) 등도 10%대의 높은 가격상승률을 기록했다. 전달과 비교하면 커피믹스 가격이 14.4% 뛰었고 햄이 8.9%, 소시지 6.4%, 카레·컵라면 각...
디저트39, 건슈팅RPG ‘승리의 여신: 니케’와 콜라보레이션 실시 2025-05-08 13:43:38
승리의 여신: 니케 콜라보 리유저블 컵’에 음료를 담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강남 테헤란로점, 홍대점, 부산대점 등 총 17곳의 일부 매장에서는 니케 인기 캐릭터 ‘라피’와 ‘도로시’의 배너가 비치돼 운영되는 만큼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저트39 관계자는 “다양한 IP 및 콘텐츠와의...
'트럼프 때문에'…덴마크·멕시코서 코카콜라 불매운동 2025-04-30 15:33:26
코카콜라를 생산하는 맥주회사 칼스버그는 이날 1분기 실적 발표에서 덴마크 내 코카콜라 판매가 "조금 줄었다"고 밝혔다. 제이컵 아룹-안데르센 칼스버그 최고경영자(CEO)는 "미국 브랜드들에 대한 소비자 불매 운동이 일어나고 있다. 불매 운동이 큰 규모로 일어나는 유일한 시장"이라고 말했다. 그는 불매 운동의 결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