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에서 ‘생태 화장실’을 판다 2024-10-05 06:01:19
컵라면 용기 내부에 적용한 친환경 용기면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이 외에도 폐기물 관리, 친환경 캠페인 시행, 일회용품 미사용 문화 정착 등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친환경 상품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꾸준히 소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장님 죄송"…1만5000원 '요아정' 7000원으로 먹는다 [이슈+] 2024-09-03 06:42:45
듯 팔리고 있다. GS리테일에 따르면 요아정과 콜라보해 출시한 컵 아이스크림 '요아정파르페(요아정허니요거트초코볼파르페)'는 지난달 8일 첫 출시 이후 이틀 만에 아이스크림 카테고리 부동의 1위인 월드콘의 일 매출을 뛰어넘었다. 출시 일주일 만에 20만개가 팔렸으며, 2일 기준 누적 판매 수량은 50만개, 누적...
현대성우쏠라이트, 피치스와 콜라보…'OUF 2024' 공식 후원 2024-08-22 09:00:08
오토살롱위크’에서 콜라보레이션을 이어가며 2024 오토살롱위크의 공동 주관사인 피치스의 히어로카 전시존에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레이스 차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차량은 제네시스 4.0 GT와 i30N TCR 차량으로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성우쏠라이트 관계자는 “자동차...
차원이 다른 '먹방'…신유빈이 유독 주목받는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20 21:00:04
콜라보(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해당 상품 출시는 신유빈이 경기 중 주먹밥과 바나나, 에너지 젤을 먹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포착된 뒤 SNS에서 큰 화제를 모은 것에서 착안했다는 설명입니다. GS25는 주먹밥 2종을 비롯해 반숙란 등을 담은 컵델리(소용량 반찬)을 선보이기로 했습니다. 회사는...
신한투자증권 브랜딩 음료…전국 '매머드커피'에서 맛본다 2024-08-13 10:42:00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페쏠 콜라보’는 매머드커피 매장에서 신한투자증권 브랜딩 시그니처 음료인 ‘신한 블루레몬 티·에이드’와 ‘슈퍼SOL티드 카라멜 밀크쉐이크’를 판매하는 이벤트다. 이달 31일까지 전국 매머드커피 매장에서 ‘스페쏠 콜라보’ 음료와 컵홀더를 만나볼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은 스페쏠 ...
"누가 아재폰이래?" 주머니 쏙에 '남찍사'까지…2030 홀렸다 [현장+] 2024-07-24 15:22:15
주요 브랜드와의 콜라보 진행 등으로 2030세대 눈길을 끌었다는 설명이다. 다양한 방식의 '폰꾸'(폰 꾸미기)가 가능한 기기 특성도 강점 중 하나다. 삼성스토어 관계자는 "(젊은 사용자라면) 폰을 꾸밀 수 있는 방법이 바형 스마트폰보다 다양한 플립을 선호한다"고 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도 "사용자 개성에 맞춰...
"매일 먹는건데 또"...7대 생필품, 일제히 상승 2024-07-04 16:22:24
가격이 전달보다 올랐고 햄(-5.5%)과 콜라(-5.5%), 컵밥(-5.1%) 등 13개 품목 가격은 내렸다. 국수는 유통업체 할인행사 변동으로 가격 인상 폭이 컸다. 간장은 주요 제조사가 출고가를 올리고 유통업체 할인행사가 변동하며 영향을 받았다. 간장 시장 1위 업체인 샘표식품은 지난달 중순 간장 제품 가격을 평균 7.8%...
계란·식용유 등 집중관리 '7대 생필품' 가격 일제히 올라 2024-07-04 15:56:45
가격이 전달보다 상승했으나 햄(-5.5%)과 콜라(-5.5%), 컵밥(-5.1%) 등 13개 품목 가격은 내렸다. 국수는 유통업체 할인행사 변동으로 가격 인상 폭이 컸고, 간장은 주요 제조사의 출고가 인상과 유통업체 할인행사 변동에 영향을 받았다. 국내 간장 시장 1위 업체인 샘표식품은 지난달 중순 간장 제품 가격을 평균 7.8%...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인디고TV 시즌6 '우먼 인 모터스포츠' 티저 공개 2024-06-10 09:00:04
N컵 스프린트 레이스에 도전하는 스페셜 챌린지를 담을 예정이다. 현대성우그룹 관계자는 “인디고 TV 시즌6에서는 다양한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좀 더 재미있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콘텐츠를 통해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활동 중인 모든 여성들을 응원하고, 더 많은 여성...
부산 광안리에 ‘삿포로에 빠진 간빠진새’ 콜라보 매장 오픈 2024-06-02 09:01:37
2호점 콜라보 이벤트를 함께한다”고 협업 배경을 전했다. 간빠진새 2호점 콜라보 매장은 'Actually you know! (사실 넌 알아! 네 선택을 믿어)'라는 슬로건으로 이달 30일까지 휴무없이 한달간 진행된다. 오픈 축하기념으로 준비한 매장내 이벤트로는 삿포로맥주의 독특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실버컵에 고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