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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올랐는데 어떻게 사요"…월가 투자 고수의 조언 [빈난새의 빈틈없이월가] 2025-10-31 06:58:58
성장의 아이디어가 실행되고 있다는 팩트가 눈앞에 있었는데도 제대로 확인도 하지 않았다"고 꼬집었습니다. 결국 오를 만큼 올랐으니 더는 안 오를 것이란 생각은 틀렸다는 게 린치 부회장의 메시지입니다. 물론 반대로 투자를 결정하게 만든 회사의 스토리에 문제가 생긴다면, 그리고 그 문제를 해결할 여지가 보이지...
삼성家 장남 자원입대가 던진 메시지 2025-09-19 06:04:01
완화하는 신뢰의 쿠션으로 작용하며, 브랜드 스토리를 확장해 혁신과 성과뿐 아니라 책임과 헌신의 내러티브를 더한다. 박 대표는 “오너일가도 규칙을 지킨다는 사실은 임직원들에게 공정성을 강화하는 메시지가 되고 투자자와의 관계에서도 ESG 경영의 사회와 지배구조 항목에 긍정적 설득력을 제공한다”고...
"없어서 못산다" 난리 나더니…다이소 품절템 '총출동' 2025-08-11 11:19:35
구조로 쿠션감을 느낄 수 있으며, 세밀한 부위도 쉽게 바를 수 있다. 담당 MD들이 직접 추천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뷰티&헬스 챌린지'도 선보인다. '네시픽 화이트닝 모이스처크림', '입큰 퍼스널톤 코렉팅 블러 팩트', '이너뷰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접이식 푸쉬업 보드'...
'에이블씨엔씨'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5-07-17 09:11:00
성과 발현 중인 것으로 파악. 미샤 브랜드의 BB크림과 쿠션팩트가 아마존 채널 내 색조 화장품 순위 100위권 내 진입 및 상승. 어퓨(스킨케어 및 색조 브랜드)를 비롯해 미팩토리(돼지코팩으로 유명한 브랜드), 머지(색조 브랜드)의 다이소 입점. 국내 다이소 채널에서의 매출 꾸준히 증가 기대. 면세 매출 비중이 10% 이내...
[데스크 칼럼] K뷰티서 배우는 바이오 육성책 2025-07-06 17:46:39
됐다. 2008년 아모레퍼시픽이 세계 처음으로 쿠션팩트를 개발하는 등 혁신적인 화장품 제품이 나오기 시작했다. 2012년 화장품법이 전면 개정되면서 또 한 번 규제가 크게 완화됐다. 식약처가 허가하는 원료만 사용할 수 있던 포지티브 규제에서 금지하는 원료만 빼고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네거티브 규제로 바뀌었다...
아모레퍼시픽, 제품 설계부터 회수까지 ‘친환경’ 가치 녹여 2025-05-03 06:01:27
아니라 헤어·보디·핸드케어, 쿠션·팩트 등 일부 메이크업 제품과 향수까지 확대됐다. 브랜드 헤리티지 ‘그린’ 아모레퍼시픽의 플라스틱 감축 활동은 브랜드 헤리티지에도 녹아들고 있다. 1990년대부터 ‘태평양 그린 운동’이라는 이름으로 빈 용기 회수 캠페인을 시작한 이래 환경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책임(CSR)을...
앞서가는 한국콜마, 추격하는 코스맥스…'종합 ODM' 33년의 경쟁 2025-03-05 06:00:53
있다”고 말했다. 코스맥스는 ‘쿠션 파운데이션’(파운데이션을 스펀지 재질에 흡수시켜 팩트형 용기에 담은 제품)으로 유명하다. 과거 글로벌 시장에서 화장품 ODM 선도기업이던 인터코스의 색조 전략을 벤치마킹해 색조 제품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했기 때문이다. 최근 동남아 시장에서 인기가 높아진...
"유럽 승무원들도 한국오면 싹쓸이"…다이소 핫템 뭐길래 [트렌드+] 2025-02-12 05:49:01
판매대였다.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틴트, 쿠션팩트,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가지각색의 화장품이 전시된 이곳은 마치 뷰티 전문 매장을 방불케 했다. 어떤 종류든 최대 5000원을 넘지 않는 저렴한 가격 또한 눈길을 끌었다. 손님들은 판매대에서 다양한 종류의 색조 화장품을 손등에 직접 발라보고 색을 비교하기도 했고...
삼화, 친환경 용기 개발기술로 WPO '2025 월드 스타 어워즈' 본상 수상 2025-01-15 11:08:48
팩트 패키징&그라인딩 밤’은 기존 대비 내용물이 공기 중에 노출되는 것을 최소화하여 위생성을 더욱 향상시킨 제품이다. 그라인딩 팩트는 기존 액상형 제품에서 구현하기 어려웠던 2-in-1 제품 충진을 가능하게 하며, 일반 에어쿠션 용기와 동등한 수준의 휴대성을 자랑한다. 충진 구조가 향상되어 더욱 간단하게 충진이...
"설화수 아니고 마오거핑"…中 화장품 '놀라운 공세'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4-12-08 07:00:05
했다. 마오거핑은 지속력이 길고 미세한 입자의 파우더 팩트와 캐비어 쿠션 파운데이션 등이 주력 제품이다. 2021년 중국 자금성을 모티브로 한 제품군이 호평을 받으며 급성장하기 시작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에 따르면 마오거핑은 지난해 중국 고급 화장품 시장에서 시장 점유...